비공개

2002 페라리 360 모데나

02년 00월식 26,000 km 가솔린
[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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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원정보

  • 엔진형식

  • 연비

    km/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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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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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g.m

  • 배기량

    0cc

  • 제로백

  • 구륜방식

  • 타이어

  • 공차중량

    0k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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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mm

  • 너비

    0mm

  • 높이

    0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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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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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설명

2002년식 페라리 360 모데나 모델을 판매합니다.

▶알루미늄 차체 및 섀시 구조
360 모데나의 가장 특징적인 요소 중 하나는 이 차가 페라리 차종 중 처음으로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모델이라는 점입니다. 섀시, 차체, 서스펜션 등에 알루미늄 재질을 채용, 이전 모델인 F355보다 100kg(28%)이나 가벼우면서도 오히려 40% 이상 단단해졌습니다.

무게는 가벼워졌지만 전체 용적은 10% 증가해 실내는 넓고 편안해졌으며, 또한 안락한 운전석 뿐 아니라 여유 있는 수납 공간까지 확보, 좌석 뒤쪽에 2개의 골프 가방을 충분히 보관할 수 있습니다.

360 모데나의 또다른 장점은 그 어떤 스포츠카보다 탁월한 에어로 다이내믹 효과에 있습니다. 360 모데나의 앞모습은 일반적인 차와 달리 어딘가 독특한 인상을 심어 주는데 이는 에어로 다이내믹 효과를 위해 라디에이터 그릴을 없애고 대형 공기통풍구를 놓았기 때문입니다.

차체 바닥으로 연결된 2개의 대형 공기 통풍구를 통해 공기압이 후방의 열 발산기로 모이게 되어, 자동차의 속도가 증가하면 할수록 상승된 공기압이 2개의 차축으로 고르게 분산, 차체를 지면에 밀착시키는 작용을 하며, 이는 단순히 차체를 유선형으로 만들어 공기저항계수를 낮추는 차원이 아니라 공기의 흐름을 타면서 다운포스를 만들어 내기 위함이며 이를 통해 승차감은 자연스럽게 증가합니다.

피닌파리나(Pininfarina)가 디자인한 163번째 페라리 모델인 360 모데나는 F355와는 완전히 구별되는 디자인으로 268SP, 250LM, 디노 등 과거의 최상급 페라리 모델의 전통을 창조적으로 계승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최상의 스포츠 품격
차체와 일관된 컨셉을 유지하는 알루미늄 실내 장식과 페라리 전통의 코널리 가죽은 360 스파이더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합니다.

최대 출력은 8,500rpm에서 394마력으로 F355보다 20마력 높습니다. 이것은 현재까지 자연 흡기 방식의 V8 엔진이 달성할 수 있는 최고의 기록입니다.

자동차의 가속능력을 나타내는 토크도 최대 38kgㆍm에 달합니다. 360 모데나는 0-100km/h 도달 시간이 4.5초에 불과하며 출발 후 22.9초 만에 1km를 주행하는데 이는 이전 모델보다 0.8초 빠른 기록입니다. 특히 분당 회전수 3,000rpm에서도 토크가 30kgㆍm에 달해 중ㆍ저속 시내 주행에서도 뛰어난 가속력을 자랑합니다.

360 모데나는 6단기어의 변속장치 형식에 따라 전통적인 수동기어와 F1 방식의 자동기어 등 2가지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페라리가 처음으로 도로용 차량에 접목시킨 F1 방식은 F1 레이스 차량용으로 제작되던 기어변속장치입니다. 클러치 페달 없이 핸들 양쪽에 있는 레버형 패들을 통해 기어를 변속하며 이를 통해 운전자들은 속도를 즐기면서 핸들에서 손을 떼지 않은 채 빠르고 안전하게 기어를 변속할 수 있습니다. 변속하는데 드는 시간은 불과 0.15초.

이 밖에 도로나 운전 조건에 따라 제동력을 계속적으로 조절하는 전자식 댐퍼 컨트롤(Electric Damper Control), 헛바퀴 방지 조절장치(ASR), 잠김 방지 브레이크 장치(ABS), 감속 조절 시 바퀴 멈춤 현상을 방지해 주는 MSR 시스템, 전자식 제동력 분배장치(EBD) 등 360 모데나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안전 장치들은 스피드 광인 페라리 마니아들이 안전하게 스피드를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습니다.

또한 별도의 냉각 장치 없이도 열 발산을 효과적으로 수행하는 330mm 대형 브레이크 원반은 노면 접지력을 향상시켜 뛰어난 제동력을 보여줍니다.

대형 에어백을 핸들에 탑재하고 승객용 에어백도 함께 구성했습니다.

모데나는 창업자 엔초 페라리의 고향이자 창업 초기 페라리의 본사가 있던 곳으로, 페라리와 인연이 깊은 지명을 이름으로 갖게 된 360 모데나는 밀레니엄 시대를 준비하며 페라리가 내놓은 야심찬 모델로서 그만큼 각별한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경정비는
소모품을 비롯 경정비까지 완벽하게 점검해 구입후 별도의 정비비용 없는 차량입니다.
또한 성능검사도 완료한 믿을수 있는 차량입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써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 및 차량상담을
즉시 하실 수 있습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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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라리 360 모데나 차량제원(본 차량과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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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기
길이×너비×높이 : 4477×1922×1214mm
휠베이스 : 2600mm
트레드 앞/뒤 : 1669/1617mm
무게 : 1390kg
승차정원 : 2명

▶엔진
형식 : V8 5밸브
굴림방식 : 미드 십
보어×스트로크 : 85.0×79.0
배기량 : 3586cc
압축비 : 11.0
최고출력 : 400마력/8500rpm
최대토크 : 38.0kg·m/4750rpm
연료공급장치 : 전자식 연료분사
연료탱크 크기 : 95X

▶트랜스미션
형식 : 수동 6단
최종감속비 : 4.440
기어비 ①/②/③ : 3.290/2.160/1.610 ④/⑤/⑥/R : 1.279/1.030/0.850/-

▶보디와 섀시
보디형식 : 2도어 쿠페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파워)
서스펜션 앞/뒤 : 모두 더블 위시본
브레이크 앞/뒤 : 모두 V디스크(ABS)
타이어 앞 : 215/45 ZR18
뒤 : 275/45 ZR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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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페라리 360 모데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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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자 이재찬 인증딜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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