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08 미쯔비시 랜서에볼루션 10세대

08년 03월식 50 km 가솔린
[만료]

시세 1,200 ~ 1,350 만원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 연비

    km/ℓ

  • 최고출력

    마력

  • 최대토크

    kg.m

  • 배기량

    0cc

  • 제로백

  • 구륜방식

  • 타이어

  • 공차중량

    0kg

  • 길이

    0mm

  • 너비

    0mm

  • 높이

    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국내1호 북미형 랜서에볼루션X GSR 좌핸들버젼 사이트사운드 스포일러 패키지


 


▶Mitsubishi Lancer EVOLUTION X 모델을 판매합니다.


 


▶본 차량 상태
- 무주행 신차
- 깔끔한 화이트펄
- 최신형10기 모델
- 국내 1호 북미 좌핸들 버전


 


▶옵션사항
- Wheel LOCK
- Large Spoiler
- HID Head Light
- 6CD MP3 INDASH
- 10 스피커 + 서브우퍼
- 4기통 MIVEC 터보 엔진
- Brembo 브레이크 시스템
- PUNCH Premium Sound Package
- FAST Entry System (스마트키)


 


▶렌서에볼루션 모델 소개
- 최고출력 319마력/6500
- 4륜구동(AWD) 네바퀴 굴림 방식
- 직렬 4기통 DOHC 터보인터쿨러 엔진
- 변속기는 짧은 기어비를 자랑하는 6단 수동방식
- 미쓰비시 특유의 전자식 가변밸브 시스템 MIVEC으로 중저속토크 향상으로 가속반응은
  1~10세대 까지 차량중 최고의 가속반응을 가지고 있습니다.
- 네바퀴 브레이크 모두 Brembo 제 4피스톤, 2피스톤 브레이크를 달아 최상의 제동력을 자랑합니다.


 



1.jpg 


 


▶렌서에볼루션은?
GSR 버전은 성능이 뛰어난 신형 6단 듀얼 클러치 트랜스미션을 달고 있습니다.
미쓰비시의 약자를 따르면 TC-SST. ‘트윈 클러치 시퀀셜 스포트시프트 트랜스미션’의 머릿글자를
딴 것입니다.


 


원리는 폭스바겐-아우디 DSG의 트윈 클러치와 비슷한데, 미쓰비시는 다른 공급업체에게 TC-SST 개발을
맡겼습니다. 노멀, 스포츠, S-스포츠 3개의 모드가 있는데 노멀 모드는 초기가속에서 연비가 제일 뛰어
납니다.


 


스포츠는 엔진 회전수를 높게 사용하고, 변속응답이 빠른 한편 S-스포츠는 스포츠보다 더 공격적으로
반응합니다. 힘찬 변속이 믿음직하며 스티어링 칼럼에 패들이 달렸고, 센터콘솔에 레버가 있으며, 또한
어느 쪽으로도 수동변속이 가능합니다.


 


완전 자동일 때는 노멀 모드가 최고의 AT처럼 매끄럽게 변속합니다. 한편 S-스포츠는 절묘한 타이밍으로
위엄 있게 기어를 바꿉니다. 마치 운전자의 뇌세포와 연결되어 있는 것처럼 정교합니다. 또한 구형은
급가·감속 때 드라이브트레인의 떨림이 있었습니다.


 


10세대 랜서 에볼루션은 구형보다 일부 예리한 감각은 사라졌지만 기민성, 안락성과 스타일이 고객을
늘릴 것만은 확실합니다. 게다가 골수 에볼루션 팬들에 대한 배려도 잊지 않았습니다. 미쓰비시 기술진
들은 S-AWC의 컴퓨터 조작으로 차의 개성을 극적으로 바꾸었습니다.


 


이 마법과도 같은 실험과 경량화에서 나온 첨단부품이 어우러져 랜서 에볼루션 신도를 위한 하드코어
버전 미쓰비시 에볼루션 GRS 모델이 탄생하게 된 것입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써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즉시 하실 수 있습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 차량에 대한 문의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전화를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상담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판매자 : H4K Motors 함상엽 031-625-7448, 010-3772-7448
━━━━━━━━━━━━━━━━━━━━━━━━━━━━━━━━━━━━━━━━
▶구입시 준비서류
━━━━━━━━━━━━━━━━━━━━━━━━━━━━━━━━━━━━━━━━
1.현금구입시 : 등본 1통,신분증,차량보험가입영수증
2.신용할부시 : 인감도장, 인감증명서 2통,등본 2통,면허증 통장사본(자동이체)


 


━━━━━━━━━━━━━━━━━━━━━━━━━━━━━━━━━━━━━━━━
▶ 차량제원(본차량과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
배기량 1998cc
엔진형식 직렬 4기통 DOHC 
연료타입 Gasoline
연비 10 km/l
구동방식 AWD
기어 M/T
최고출력 291마력/ 6500 RPM
최대토크 43.0kg.m/ 3500 RPM
차량중량 1540 kg
휠베이스 2650mm
트레드 앞/뒤 1545/1545mm
서스펜션 앞/뒤  스트럿/멀팅링크
스티어링  랙 앤드 피니언(파워)
브레이크 앞/뒤  모두V디스크
타이어 앞 245/40 R18, 뒤 245/40 R18
전장 4495 mm
전폭 1810 mm
전고 1480 mm



en.jpg

찜하기

선택하신 매물을 했습니다.

찜보기

찜하기

이미 한 차량입니다.

찜보기

공유하기

허위매물신고

차량정보 미쯔비시 랜서에볼루션 10세대
차량번호 비공개
판매자 함상엽 딜러
신고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