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05 닷지 램 픽업 SRT-10 -

05년 12월식 13,000 km 가솔린
[만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 연비

    km/ℓ

  • 최고출력

    마력

  • 최대토크

    kg.m

  • 배기량

    0cc

  • 제로백

  • 구륜방식

  • 타이어

  • 공차중량

    0kg

  • 길이

    0mm

  • 너비

    0mm

  • 높이

    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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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설명

국내 1호차 닷지 램 SRT-10 픽업 모델을 판매합니다.

▶판매자의 한마디

지방 집에 놔두던 차량을 서울로 가지고 올라와 다시 올립니다...시승문의나 직접 보는문의로...
더이상 수입인증이 어려운 모델이라 희소가치 제대로 일겁니다.
국내 첫 인증합격한 램SRT-10입니다. 인증만 너무오래걸려서 어렵게 합격했고여..ㅠㅠ

화물로 인증받아 년세금2만6천원인가 합니다.
직접미국에서 05년 마지막모델 검정이 이뻐서 06년10월에 들여왔고여.인증이 07년 여름에 통과됐습니다..더이상 우리나라에선 화물로는 인증을 낼수 없기에 앞으로 수입해도 번호판 달기는 불가능하다더군여.... 순정이 외에 옵션으로 2천만원들여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유선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차량은 언제던지 서울 마포 차고지에서시승가능합니다. 엔진은 바이퍼 500마력에
스테이지2 흡기배기 약650마력으로 토크는 120 입니다.

취등록세 지원해드리면서 차량가격은 급매가격으로 내립니다....필요시엔 lpg장착가능하나 소장용으로 제가 타는동안은 장착하지 않았습니다...

▶세계에서 가장빠른 트럭..
픽업 최초의 ‘500-500-500’클럽, 0→100km/h 가속 5초!!

램 SRT-10의 모든 개조는 크라이슬러의 고성능 디비전인 PVO(Performance Vehicle Operations)가 맡았다.
엔진은 신형 바이퍼의 8.3리터 V10 유닛. 이 알루미늄 블록을 가진 이 엔진의 배기량은 500 큐빅인치(8.3리터)
500마력, 525 lb.-ft(72.6kg·m)

현재 선보이고 있는 양산 엔진 중 비교 상대가 없다. 또 최대토크의 90%가 단 1,500rpm에서 시작해 5,600rpm까지
지속될 정도로 낮은 회전수에서 큰 힘을 발휘한다.

배기량, 출력, 최대토크의 수치를 가르키는 ‘500-500-500’ 이외에도 램 SRT-10에는 500와트의 고성능 오디오
시스템이 기본이다.

PVO는 이 V10 엔진을 위해 SPM(Semi-Permanent Mold)이라는 특수 공법을 적용했으며, 이 공법으로 제작된 커넥팅
로드는 종전보다 가벼우면서도 강성은 더욱 높다.

또 인테이크와 배기 포트의 면적을 넓혀 연소실의 냉각 효율을 높였으며, 각종 쿨링 시스템도 픽업 트럭의 성격에
맞추어 바이퍼와는 다르게 세팅되었다. .

바이퍼 엔진을 얹어 높아진 출력에 맞추어 PVO에서는 서스펜션도 탄탄히 다졌다.
동급 클래스에서 가장 단단함을 자랑하는 램의 프레임에는 단단히 조율된 서스펜션이 적용되었으며, 기본형 램에
비해 앞-1인, 뒤-2인치가 낮다. 또 새로운 앞뒤의 스트럿과 리어 스웨이 바는 핸들링 성능을 돕는다.

고성능 빌스타인 쇽업소버는 하드한 스프링과 조합되며, 거대한 22인치 휠에 끼워진 피렐리 스콜피온 305.40
시리즈 타이어가 고속에서도 안전을 책임진다.

바이퍼 스타일’의 이 22인치 휠은 양산 픽업 트럭에 적용된 것으로는 가장 사이즈가 크다. ABS가 기본 적용된
브레이크는 앞-15인치, 뒤-14인치 디스크가 기본으로, 빨간색 캘리퍼가 고성능을 암시한다.

실내로 들어가면 좌우 서포트가 확실한 가죽 시트와 카본-파이버+가죽으로 마무리한 트림, 스포티한 스티어링 휠
등이 일반 램과는 다른 부분이다.

바이퍼 엔진임을 알려주는 ‘SRT-10’ 로고는 헤드레스트와 사이드 에어백 등에 선명하게 찍혀있다. 이외에도
빨간색 스타트 버튼과 메탈 베젤을 입힌 시프트 레버, 알루미늄 페달 등이 기본 적용된다.

닷지 램 SRT-10의 0→100km/h 가속은 5초, 최고속도는 250km/h에 육박해 웬만한 스포츠카들을 무색케 하는 막강한
가속력을 자랑한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써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 및 차량상담을
즉시 하실 수 있습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디에서도 만날 수 없는 가격에 마음에 드시는 차량를 구입하실수 있습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시면 성실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판매자 : 언제든지 상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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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제원(본차량과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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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길이 5784mm
전폭 2029mm
전고 1890mm
휠 베이스 3061mm
총 중량 2267kg
트렁크 공간 -
엔진
타입 V10, 20밸브, OHV
배기량 8277cc
퍼포먼스
최대 마력 500hp(373kW)/5600rpm
최대 토크 678Nm(500lb-ft)/4200rpm
0-100km 순간 가속도 5.3초
최대 시속 250km
드라이브
트랜스미션 기계식자동
타이어 앞,뒤 피렐리, 305/40 YR 22
구동 F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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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닷지 램 픽업 SRT-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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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자 김지환 개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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