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05 페라리 360 챌린지 스트라달레

05년 00월식 7,000 km 가솔린
[만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V8 DOHC

  • 연비

    3.0km/ℓ

  • 최고출력

    400마력

  • 최대토크

    38.0kg.m

  • 배기량

    3,586cc

  • 제로백

    4.1초

  • 구륜방식

    후륜 미드쉽

  • 타이어

    225/35/19

  • 공차중량

    1,170kg

  • 길이

    4,477mm

  • 너비

    1,922mm

  • 높이

    1,184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페라리 360 챌린지 스트라달레'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 차량임을 강조합니다.
▶전세계 극희소 모델임을 강조합니다.


▶깔끔한 차량상태(내/외관) 보장합니다.



▶본 차량 상태
- 실주행 7천Km
-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 세련된 느낌의 검정색 바디
- 사진 그대로 실매물임을 강조
- 철저한 관리로 정말 깔끔한 상태 자랑
- 옵션으로 제논/HID램프,CDP,이모빌라이저 등..


 


▶페라리 360 챌린지 스트라달레 모델 소개..


페라리 챌린지 챔피언십은 페라리 348을 위해 1993년에 만들어진 카레이스로, 95년까지 F355와 함께 계속되었다.


지난 99년 처음 선보인 360 모데나 챌린지는 ‘페라리 챌린지 챔피언십‘에 출전하는 페라리 드라이버들을 위해 나온


레이싱 버전. 360 모데나를 기본으로 이전의 F355 챌린지보다 성능을 높인 레이싱 패키지다.


 


360 모데나 챌린지 버전은 챌린지 경주차 중 처음으로 F1 기어박스를 썼고, 차체 무게는 이전의 F355 챌린지보다


150kg 가벼운 1천170kg다. 여기에 브렘보의 특수 브레이크와 피렐리 P제로 슬릭 타이어, BBS 휠로 성능을 높였다.


또한 6점식 벨트가 달린 특수 레이싱 시트와 FIA인증의 롤바, 자동 소화시스템 등의 안전장치, 그리고 데이터 습득


기능의 디지털 계기판도 갖추었다. 인테리어는 레이싱 타입의 3스포크 스티어링 휠과 카본으로 된 센터콘솔, 도어


패널 그리고 천으로 감싼 대시보드와 ECU 등의 레이싱 용품으로 꾸몄다.



올해 제네바 오토살롱에서 데뷔한 360 챌린지 스트라달레는 페라리가 2005년 모델 체인지 예정인 360 모데나의


세 번째 버전이다. FIA GT 360 모데나 원메이크 레이스 경주차의 양산 모델로, 무게가 1천169kg에 불과하다. 도로용


경주차 만들기의 오랜 노하우가 담긴 V8 3.6X DOHC 엔진의 압축비를 높여 역대 페라리 V8 엔진 중 가장 강력한


425마력의 힘을 내고 서스펜션과 브레이크 역시 향상된 성능에 알맞게 개선했다.



챌린지 스트라달레는 360 모데나를 GT 경주차처럼 탈바꿈시켰다. 차체를 가로지르는 라인은 흰색과 녹색, 빨간색 


등.. 3가지. 앞 범퍼 아래 에어댐과 리어 스포일러로 공기저항을 줄였다. 새로운 앞뒤 범퍼와 사이드 스커트는 360


모데나에 비해 다운포스 효과가 50%나 높다. 타이어는 앞 225/35ZR 19, 뒤 285/35ZR 19 피렐리 P-제로로, 스트라


달레를 위해 특별히 그립력을 높여 횡가속도를 8%나 개선했다. 경량화에 중점을 둔 챌린지 스트라달레는 강철이나


알루미늄이 아닌 티타늄 서스펜션과 스프링을 쓴다. 스프링 강성을 앞 25%, 뒤 15% 높인 데다 리어 안티 롤바의


직경을 10% 키워 롤 강성이 10% 높아졌고, 피칭 현상은 20%가 줄었다.



엔초 페라리에 이어 쓰인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는 360 모데나에 비해 5% 정도 높은 제동성능과 내구성을 갖췄다.


또한 경량화를 위해 카본 파이버 소재의 플로어 시트와 레이싱 시트를 달았고, 부분적으로 천 소재를 쓴 시트가


기본, 가죽시트가 옵션이다.



운전석과 조수석을 가로지르는 센터터널은 고광택 카본으로 장식했다. F1 타입 패들 시프터는 전통적인 힐&토


드라이빙 기술을 대체하는 장비다. 3점식 안전벨트는 4점식 벨트 수준으로 기능이 보강되어 불편하지 않으면서


안전도가 높다. 여기에 4점식 롤 케이지를 갖춰 전복사고에 대비했다.



챌린지 스트라달레의 사운드는 모데나보다 더욱 듣기 좋게 튜닝되었다. 특히 4천~5천rpm 사이에서는 강력한


배기음을 유지하면서도 EPA 배기가스 규정을 통과하도록 설계했다. ASR 버튼을 누르면 스키드 컨트롤 모드가


해제되고, 레이스 모드 버튼을 누르면 브레이크를 밟았을 때 압력이 더욱 커져 안전성을 높인다. 계기판의 레드


라인은 8천500rpm이고, rpm미터는 LED 램프를 써 시인성이 높다. 0→시속 97km까지 4초, 시속 200km까지 13.9초가


걸리고, 최고시속은 300km에 이른다. 트랙이나 일반도로에서 스트라달레는 최고의 성능을 발휘한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써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판매자: 로얄로드(딜러) ☎ 011-9539-7915 (언제라도 상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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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구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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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관리법 제58조 1항에의한 성능점검기록부 교부는 받으셨나요?
자동차등록규칙 제33조 제2항 2조에의한 자동차양도증명서(관인계약서)작성하셨나요?
계약서의 내용을 꼼꼼히 살펴보시고 반드시 날인된 계약서는 필히 보관하셔야 합니다.
사고유/무와,실주행거리,옵션내역 등 차량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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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구입 방법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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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타시고 계신 차량을 최고가로 매입해 드립니다.
- 36개월 무보증 할부 및 신용카드로도 구입 가능합니다.
- 차량 시승도 가능하며 정비업소에서 차량상태 확인도 가능합니다.
- 현재 타고 계신 차량과 교환도 가능하며, 대출을 통한 차량구매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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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입시 준비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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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현금구입시: 등본 1통,신분증,차량보험가입영수증
2.카드구입시: 신분증,카드,등본 1통,차량보험가입영수증
3.신용할부시: 인감도장,인감증명서 2통,등본 2통,면허증 통장사본(자동이체)
(재산과세증명서,직장의료보험증이 있으실경우 첨부하면 이자가 절감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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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자 로얄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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