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고/신차AS잔존/최상의 컨디션+연비좋은 디젤엔진
2014년 2월식 푸조 3008 2.0 HDi 알뤼르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정식출고/절충가능/현금 차량임을 강조
》신차 A/S 가능
및 매매상 보증가능 (자동차관리법 8조6~7호보증 30일 또는 2000km 주행)
》최근 모든 소모품 모두 교환 차량임을 강조
(2월27일까지 신차 A/S 잔여 기간이므로 2월15일 모든 소모품 교환
경정비완료)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가격 절충
가능
- 63,000km 실주행거리
- A/S가능(소모품 보증기간)
- 럭셔리하고 깔끔한 White바디 칼라
- 차량전시전
써비스센터에서 경정비완료
- 현 타이어 90%이상 이며,하이패스 장착중인 차량
- 차주의 병적인 관리/올 소모품 교환 (구매후 바로 타시기만 하시면
됩니다.)
▶판매자의 한마디
안녕하세요!! 대전월평매매단지 효성모터스 입니다.
먼저 차량
광고를 이렇게 검색해주신점에 대해서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차량을 구매시 차량도 중요하지만,차보다 먼저 딜러를 보고 구매하라는 말이 있습니다.
효성 모터스는 먼저 회사의 이윤을 챙기기보단,
고객 발굴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믿음과 신용으로 항상 보답해드리기 위해서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불편하신점 이 있으시다면 저희 효성 모터스에 연락을 주시면 바로 시정 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00%
실매물 차량입니다. 허위 매물 조심하세요.
(법적 효력 발생 되는 성능 고지 가능) 또한 가까운 푸조 써비스 센터에서 확인 시켜 드릴수
있습니다.
위 차량은 효성모터스 월평매매단지 전시 되어 있으며,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주저 마시고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구매 방법(현금,할부,리스구매가능차량입니다.)
-
현금구매가능/저금리할부가능/카드구매/차량대차 다가능합니다.
- 리스및 할부 구매시 저금리 이율 가능합니다. 부담없이 물어보세요
▶푸조 3008 2.0 HDi
푸조 뉴3008이 국내출시 되었다. 전면부 디자인의 변화와 일부 편의장비의 변화가 포인트.
3008 Allure(알뤼르) 는 2.0 HDi 디젤 엔진과 다이나믹 롤 컨트롤 시스템. 그리고, 6단 자동변속기가
장착되어 MCP기어박스에 비해 부드러운 주행을 선보이고 있다. 유럽의 인기있는 스타플레이어가 더욱
내실을 다져 돌아온 느낌의 조 뉴 3008 알뤼르는 실용적인 다목적 차량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원하는
이들에게 최선의 선택이다.
고양이과 동물의 얼굴을 닮은 일명 ‘펠린룩’이라 불리는 푸조의 익스테리어 디자인은 처음 보는 순간
호감을 게 하는 디자인 요소이다. 뉴 3008 알뤼르는 이전 모델과 전면부 디자인에서 다른 점을 보인다.
크롬장식이 가되고 세부적인 디자인을 다듬어 좀 더 스포티한 모습으로 변모했다. 크롬라인이 추가 된
라디에이터 그릴 위에 위치한 사자모양의 엠블램에는 기존과는 달리 주위를 감싸던 크롬라인이 사라졌다.
덕분에 시선은 더욱 커진 인상의 라디에이터 그릴로 옮겨가는 효과를 얻는다. 디자인의 변화만으로
중심이 낮아보인다. 다이나믹한 라인이 더해진 헤드램프와 함께 안개등에도 크롬라인이 추가되었다.
크롬라인이 다수 적용되면서앞모습은 더욱 화려해 졌다.
뉴 3008의 실내디자인은 이전 모델과 차이가 없다. 한가지 다른 점이라면 센터페시아 위쪽의 디스플레이
창이 접이식으로 변경되었다는 정도. 운전석에 앉으면 항공기의 콧픽 같은 분위기를 먼저 느낄 수 있다.
각종 조작버튼이나 레이아웃이 운전자를 감싸는 형태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나 속도와 앞차와의 거리를
표시하는 헤드업 디스플레이 창이 더욱 항공기운전석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게 한다.
독특한 형태의 토글스위치는 조작하는 것만으로도 재미있는 요소. 위아래로 버튼을 움직이는 형태는
항공기의 그것과 같은 형태로 비상등과 헤드업디스플레이의 설정을 이 토글스위치를 통해 변경하고
조작할 수 있다.
먼저 버튼을 눌러 헤드업디스플레이 창을 열면 누워있던 창이 서서히 일어서며 나타난다. 그 옆에 토글
스위치를 통해 디스플레이창의 경사각을 조절한다. 운전자의 눈높이에 맞춰 조절할 수 있는 것이다.
비상등 스위치 오른쪽에는 앞 차와의 차간거리를 표시해주는 DA(Distance Alert) 기능이 있다. 거리를
설정할 수 있고 그 범위 내에 들어 오면 위쪽에 경고 표지가 뜬다. ACC의 제동 기능은 없다. 달라진
부분은 기존 3008의 경우 단색으로 표시되던 정보들이 차량의 현재 주행 속도 표시는 화이트, 속도제한은
오렌지, 크루즈 컨트롤은 그린, 차간거리 경고는 레드로 구분되어 표시된다.
실용성을 중시한 모델답게 다양한 수납공간이 실내에 만재해 있다. 깊이가 팔꿈치까지 이르는 운전석
옆의 수납공간이나 스티어링 휠 아래에 위치한 수납함, 그리고 다양한 형태로 변경가능한 트렁크 공간은
특히나 유용하다. 클럼쉘 방식의 트렁크는 3단계의 적재공간을 가지고 있으며 바닥높이 조절도 가능해
실용성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뒷좌석시트를 평평하게 눕힐 경우 1604리터까지 적재공간이 늘어난다.
파워트레인은 163마력의 2.0 HDi와 6단 자동변속기로 구성된다. 변속기는 수동 기반의 MCP 가 적용된
1.6 e-HDi모델과는 달리 전통적인 토크 컨버터 방식의 6단 자동으로 변속기이다. MCP는 수동 기반이기
때문에 연비가 좋다는 장점이 있지만 특유의 변속 충격이라는 단점이 있다.
2.0리터 HDI엔진과 6단 변속기의 조합은 연비라는 부분을 제외하고 생각한다면 더 높은 점수를 주고 싶다.
이름이야 같지만 달라진 엔진과 변속기가 완전히 다른승차감과 성능을 제공한다. 2.0리터HDI엔진은
3,750rpm에서 최고163마력의 힘을 발휘하여 최대토크는 2,000rpm에서 34.6Kg.m의 파워로 낮은 엔진회전
영역 시에는 토크가 50% 이상 향상되어 향상된 가속 성능을 느낄 수 있다.
실제 주행시에도 6단이후에도 꾸준히 가속되 195KM/H까지 꾸준히 속도가 오른다. 연비는 14.1km/l로
1.6 e-HDi의 18.1 km/l 에는 못 미치는 수준. 경제성을 생각한다면 1.6모델을, 주행성을 생각한다면 2.0 모델이
정답이다.
1.6 엑셀랑 모델에 장착되지 않은 다이나믹 롤 컨트롤 시스템도 인상적. 다이나믹 롤 컨트롤 시스템의
적용으로 스포티한 단단한 특성의 하체로 코너에서도 롤링이 심하지 않고 그러면서도 안정적인 승차감을
보여주고있다. 다이나믹 롤 컨트롤시스템은 좌우 서스펜션이 비대칭으로 압력을 받을 때 압력 받는 쪽의
서스펜션을 유압 모듈이 모듈 피스톤을 들어올리면서 차체가 쏠리는 것을 방지한다. 여기에 운전석과 조수석,
2개의 사이드에어백, 2개의 커트에어백 까지 총 6개의 에어백이 장착되어 있으며 차량이 언덕에서 미끄러지지
않도록 하는 힐 스타트 어시스트가 장착되어 안전을 돕는다. 힐 스타트 어시스트는 경사각이 3%만 되어도
작동이 된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