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15 벤츠 GLA200 CDI

14년 10월 (15년형) 75,680 km 디젤
[판매완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OM 651

  • 연비

    16.2km/ℓ

  • 최고출력

    136마력

  • 최대토크

    30.6kg.m

  • 배기량

    2,143cc

  • 제로백

    9.9초

  • 구륜방식

    전륜 FF

  • 타이어

    235/60/18

  • 공차중량

    1,580kg

  • 길이

    4,440mm

  • 너비

    1,805mm

  • 높이

    1,51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15년형 (2014년 10월 등록) 벤츠 GLA200 CDI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정식출고 차량임을 강조

》연비효율 좋은 CDI 디젤 SUV임을 강조
》발빠른 듀얼클러치 적용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75,680km 실주행
- 인기만점 화이트 바디
- 고연비 고효율 디젤 엔진
- 실용성 좋은 도심형 SUV
- 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유지
- 옵션으로 썬루프/후방캠/후방센서/오토라이트/크루즈컨트롤/가죽,전동,열선시트 등..


▶GLA200 CDI
메르세데스 벤츠의 GLA는 크로스오버 성격의 소형 SUV다.CLA처럼 3세대 A클래스와 플랫폼을 공유하기에
가로배치형 앞바퀴굴림 구동계를 지녔고 모델에 따라 네바퀴굴림 4매틱이 달린다. 시승차는 GLA 200 CDI로
2143cc 디젤 직분사 터보 엔진과 듀얼 클러치 방식 7단 자동변속기를 갖췄다. 차값은 4,900만원. 국내에는
시승차 외에 네바퀴굴림 GLA 45 AMG 4매틱이 7,110만원에 들어온다.



GLA의 겉모습은 쿠페만의 매끄러운 루프 라인과 측면 드로핑 라인이 우아하고 다이내믹한 멋을 표현한 CLA
를 이상적으로 부풀린 듯하다. 공기저항계수(Cd)는 0.29. 그러면서도 메르세데스 벤츠 고유의 중후한 이미지
는 여전하다.



실내로 들어서니 시원한 시야가 만족스럽다. GLA의 엔트리 모델답게 시승차는 시트에 실용성을 강조한 인조
가죽 아티코를 씌웠다. 질감은 천연가죽에 못 미치나 내구성 측면에서 장점이 많은 소재다. 뒷자리는 헤드룸
이 여유로워 답답하지 않다. 화물 공간의 크기는 유럽 기준 421~1,235L에 달한다.



칼럼 시프트 방식 기어레버를 움직였다. 듀얼 클러치의 특성상 출발하는 순간 살짝 뒤로 흐르는 느낌이지만
오토 홀드 기능을 쓰면 문제될 것 없다. 2,143cc 디젤 직분사 터보 엔진은 최고출력 136마력/3,200~4,000rpm
최대토크 30.6kg·m/1,400~3,000rpm을 낸다. 1.5톤이 살짝 넘는 시승차를 움직이는 데 크게 부담스러워 보이지
않는다. 제원상 0→시속 100km 가속 10초, 최고속도는 시속 205km다.



앞바퀴굴림 방식 GLA 200 CDI는 와인딩 로드를 세차게 지나도 차체 밸런스가 뛰어나 좀처럼 한계를 보이지
않는다. 콤팩트카의 촐싹거리는 주행성은 느껴지지 않고, 브랜드 이름에 걸맞게 안정감 넘치게 달린다. 엔진
파워가 강력한 AMG 모델이 아니라면 굳이 네바퀴굴림 4매틱을 뽑을 이유가 없을 듯싶다.



스티어링 휠에 변속 패들이 마련되어 스포츠 주행 때 활용하면 안성맞춤이다. 고만고만한 운동 성능이지만
시프트 업때마다 쭉 밀어붙이며 디젤 엔진의 풍부한 토크감을 맛보게 해준다. 일부 듀얼 클러치 방식의 자동
변속기는 저속에서 클러치를 붙일까 말까 어쩔 줄 몰라하기도 하는데 GLA는 변속감이 매끄러운 편이다.

GLA200 CDI의 공인연비는 복합 16.2km/L(도심 14.3, 고속도로 19.5)이다. 휴가철 나들이 행렬과 맞닥뜨려
극심한 정체가 반복되던 이번 시승에서는 트립미터상 12~14km/L를 찍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찜하기

선택하신 매물을 했습니다.

찜보기

찜하기

이미 한 차량입니다.

찜보기

공유하기

허위매물신고

차량정보 벤츠 GLA200 CDI
차량번호 비공개
판매자 심재훈 인증딜러
신고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