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06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쿠페

07년 08월 (06년형) 39,000 km 가솔린
[판매완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 연비

    km/ℓ

  • 최고출력

    500마력

  • 최대토크

    52kg.m

  • 배기량

    4,961cc

  • 제로백

    4.1초

  • 구륜방식

    네바퀴굴림 AWD

  • 타이어

  • 공차중량

    1,530kg

  • 길이

    0mm

  • 너비

    0mm

  • 높이

    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06년식 (2007년 8월 등록)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쿠페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정식출고 차량임을 강조

》후기형 슈퍼레제라 풀 개조 차량임을 강조
》개성있는 3M 형광 트론랩핑 차량임을 강조

》입고전 300만원 상당 경정비 완료 차량임을 강조

》우렁찬 피코 풀 배기/최대출력 520마력 고성능 V10 N/A 스포츠카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고가 썬팅 시공
- 39,000km 실주행

- 클러치 많이 남음

- 블루투스 작업완료

- 실내 풀 수전사 작업
- 원색 녹색→3M 형광 트론랩핑

- 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유지
- 520마력 짜릿한 10기통 스포츠카

- 입고 전 분당 'M' 정비소에서 300만원 상당 경정비 완료(엔진오일,미션오일,센서류)

 

▶튜닝 내역

- 피코 풀배기

- 후기형 슈퍼레제라 풀 개조

 

▶람보르기니 가야르도의 특징..
- 중량은 약 1,530kg
- 아우디의 기술력 대폭 적용
- 알루미늄 스페이스프레임을 사용
- 서스펜션은 앞뒤 모두 더블 위시본
- 인테이크 매니폴드는 2단계로 변화
- 섀시의 비틀림 강성은 23,000Nm/degree
- 브렘보에서 제공하는 365mm, 8피스톤 브레이크 시스템
- 가야르도의 스타일링은 이탈디자인(파브리치오가 디자인함.)
- 롱스트로크 방식(보어×스트로크 82.5×92.8mm)- 강력한 힘을 얻기 위한것..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엔진성능
- 최고속도는 309km/h
- 최고마력 520마력의 V10 엔진

- e-기어라 불리는 시스템 적용
- 변속기는 6단 MT와 패들로 변속할 수 있는 세미 AT
- 네바퀴굴림 시스템으로 무장하고 0→100km/h 가속 4.1초
- 최대토크 52.0kg·m / 4,500rpm(1,500rpm의 낮은 회전수에서 최대토크의 80% 발휘)

 

 

▶람보르기니 가야르도는 어떤차..?
가야르도는 무르시엘라고처럼 18세기에 시작된 가장 유명한 스페인 투우 소 혈통에서 이를을 따왔습니다.
L140프로젝트 시작 당시에는 카운타크를 디자인했던 마르첼로 간디니가 스타일을 담당했지만 지금의 가야르도는

이탈디자인 작품입니다.

 

 

무르시엘라고와 많이 닮았으면서도 본네트 양옆에 달라붙은 긴램프와 거대한 흡기구 등이 새로움을
줍니다. e-기어라 불리는 람보르기니 최초의 세미AT(6단)이 눈에띄며 4WD시스템은 보통때 앞/뒤 30:70으로

토크를 배분하다가 오르막길이나 급가속때는 뒤로 최대80%까지 배분율을 높입니다.

 

 

▶‘이기어’(E.gear)라 부르는 시스템은..?
스티어링 칼럼에 패들이 달려 있어 빠르고 매끈한변속이 가능하며 노멀(normal),스포츠(sport),

오토(automatic) 와 저접지(low adherence)의 4개 모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찜하기

선택하신 매물을 했습니다.

찜보기

찜하기

이미 한 차량입니다.

찜보기

공유하기

허위매물신고

차량정보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쿠페
차량번호 비공개
판매자 박명훈 딜러
신고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