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옵션/현금차량/실내투톤/18way통풍시트/부메스터
2014년 4월식 포르쉐 911 터보 S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현금 차량임을 강조
》560마력 강력한 터보차저 스포츠 머신임을
강조
》PDLS+/부메스터 오디오/18 웨이 통풍,열선시트 포함
풀옵션
▶본 차량상태..
- 현금 차량
- 정식출고모델
- 실주행 42,704km
- 스포츠 크로노 팩 적용
- 고품격 매력의 블랙 바디
- 하이앤드 부메스터 오디오
- 사진 그대로 실매물임을 강조
- 최고 560마력 터보차저 퍼포먼스
▶강조내역
- PCM
- PDLS+
- 선루프
- 가변 배기
- 내장 풀카본
- 리모컨 핸들
- 크루즈
컨트롤
- 부메스터 오디오
-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
- 라이트닝 사이드 스텝
- 18 웨이 통풍 열선 시트
- 블랙
/ 보르도 레드 투톤 실내
▶파워,효율 UP 시킨 신형 터보 S..
911 터보 S에는 이 시스템과 더불어 다이내믹 엔진 마운트가
포함된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와 PCCB 세라믹
브레이크가 기본으로 장착된다. 스피커 다이어램프를 통해 터보 엔진 사운드를 탑승 공간까지
전달해 더욱
파워풀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게 하는 사운드 심포저 역시 기본 사양으로 장착된다.
더욱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위해 한층 진보된 엔진과 새로운 PTM 사륜구동 시스템이 구동계에 장착됐다.
3.8리터 6기통 직분사 방식의 터보
차저 엔진을 장착한 911 터보는 최대 520마력(383kw)을, 911 터보 S는 최대
560마력(412kw)을 자랑한다. 포르쉐는
지금까지도 가솔린 엔진에 두 개의 가변형 터빈 방식의 터보 차저를
탑재하는 유일한 브랜드다. 동력은 오토 스타트/스톱 기능과 코스팅 기능
또한 가능한 7단 PDK를 통해 드라
이브트레인에 전달된다.
또한
터보 엔진의 온도 조절 시스템과 PDK 트랜스 미션, 연비 효율 기술이 NEDC 연료 효율성을 약 16%
향상시켰다. 사륜구동 드라이브
시스템(PTM)도 적용했다. 필요 시 앞바퀴에 구동력을 좀 더 직접 전달 할
수 있는 새로운 워터 쿨링 시스템이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엔진과 트랜스미션, 사륜구동 시스템이
최상의 상태로 상호작용해 신형 911이 한층 뛰어난 주행을 가능케 한다.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가 탑재된 911 터보의 경우 0km/h에서 100km/h까지 기존의 911 터보 S보다 0.1초
빨라진 3.2초가 걸린다. 신형 911 터보 S는 3.1초의 제로백과 318km/h의 최고 속도를 자랑한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