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차량/경정비 완료/381마력 트라이 터보 디젤
2014년형 (2013년 12월 등록) BMW X5 M50d 모델을
판매합니다.
》현금차량/정식출고 차량임을
강조
》경정비 완료 최상급 관리 차량임을 강조
》381마력 발휘하는 고성능 디젤 SUV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현금차량
- 정식출고
- 경정비 완료
- 104,000km 실주행
- 스포티한 네이비 바디
- 381마력 트라이 터보 디젤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옵션으로
네비/후방캠/파노라마/크루즈컨트롤/열선.통풍.전동.메모리시트 등..
▶BMW X5 M50d
M튜닝 버전인 M3나 M5 세단은 간혹 도로에서 마주칠 수 있지만, X5에 M을
얹은 이 괴물을 만나기란 하늘의
별 따기다. 남과 다른 나만의 특별한 차를 원하는 이들에게는 더 없이 알맞다. BMW가 가진 엔진기술과
첨단
옵션이 모두 담겨있는 X5 M50d 를 시승했다.
베스트셀링
모델인 X5에 M을 더해 스포츠주행 성능 극대화
BMW X5는 SUV(sport utility vehicle)가 아니라 SAV(Sport
Activity Vehicle)라 불린다.
일반적인 SUV의 장점인 넓은 실내 공간, 다양한 활용성, 오프로드 주행성능에 BMW 특유의
폭발적인 주행
퍼포먼스까지 더해졌다. SAV라고 불리는 이유다.
신형 X5는 상시 4륜구동인 X5 x드라이브
30d와 X5 x드라이브 30d 7인승, 그리고 스포츠주행 성능을 극대화한
X5 M50d`등 세 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됐다.
같은
라인업이라고는 하지만 시승 모델인 X5 M50d는 X5 x드라이브 30d와는 차원이 다르다.
전자식 상시 4륜구동 시스템에 터빈을 무려
3개나 달아놓았다. 3000cc 엔진이지만 5,000cc 엔진 힘을 낸다고
해서 M50d라는 모델명이 붙었다.
이
엔진은 2012년 스위스 제네바모터쇼에서 업계 최초로 공개된 배기량 3L짜리 트라이 터보 디젤 엔진으로,
8단 스포츠 자동변속기와 맞물려
최고출력 381마력과 최대토크 75.5㎏·m의 성능을 낸다.
같은 엔진을 단 X5 30d가 258마력, 57.1㎏·m인 것과 비교하면
제원표 만으로도 그 강력함의 차이를 가늠할
수 있다. 최대토크만 보면 BMW의 플레그쉽 세단인 760Li(6000cc,
76.5kg·m)와 어깨를 나란히 한다.
주행
소감을 먼저 말하자면 ‘더 바랄 것이 없다’고 표현해도 좋을 정도다.
특유의 으르렁대는 듯한 엔진음이 저속부터 고속까지 잔잔하게 퍼져나가
파워풀한 파워트레인을 직감할 수
있게 한다. 이 외에는 철저히 흡음제를 사용해 세단에 가까운 정숙성을 실현했다.
직선구간에선 381마력의 힘이 그대로 번져 나와 풀악셀링을 10초 이상 유지하기 어려울 정도다. 악셀러레
터를 꾹
밟으면 랙이 걸리는 0.5초 이후 무서운 가속으로 돌진한다. 하지만 거칠다는 느낌이 아니라 세단에
가까운 성향으로 미끄러져 나가 2톤짜리
유람선이 물살을 가르는 정숙성을 지녔다.
코너링
실력은 이번 시승에서 가장 짜릿함을 주는 대목이었다. 평소 주행하던 급코너에서 세단 이상으로
도로를 꽉 움켜쥐고 달리는 능력은 기대
이상이었다. 상시 4륜이면서도 앞뒤 바퀴의 구동력을 자동으로
100대 0까지 바꿔주는 기능이 큰 덩치를 부드럽게 돌아나가게
만들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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