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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기아 K5 하이브리드 2.0 HEV 500H 프레스티지

15년 05월식 103,400 km 가솔린 하이브리드
[만료]

시세 750 ~ 950 만원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Nu 2.0 MPI

  • 연비

    16.8km/ℓ

  • 최고출력

    191마력

  • 최대토크

    27kg.m

  • 배기량

    1,999cc

  • 제로백

  • 구륜방식

    전륜 FF

  • 타이어

    215/55/17

  • 공차중량

    1,570kg

  • 길이

    4,845mm

  • 너비

    1,835mm

  • 높이

    1,455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15년 5월식 기아 K5 하이브리드 500H 프레스티지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친환경+고효율성 좋은 가솔린 HEV

》남녀노소 인기만점 패밀리 중형 세단

▶본 차량상태..
- 무사고 운행
- 103,400km 실주행
- 멋스러운 블랙바디
- 실용적인 실내 공간
- 연비좋은 가솔린 HEV
- 인기만점 패밀리 중형 세단
- 깔끔하게 관리된 실내/외관 상태

- 옵션으로 네비/후방캠/감지센서/크루즈컨트롤/전동,열선시트 등..

 

K5 하이브리드 500H

K5 하이브리드의 이름을 K5 500h로 개명했다. 모델명에서 렉서스의 분위기가 물씬 풍겼다. 독일식 작명법에

일본식 서브네임이 붙은 합성어로 기아차의 하이브리드는 명명됐다. 전략적인 선택이었다고만 생각된 개명

이었지만, 실제 K5 500h는 도요타 하이브리드 차량의 느낌이 무척이나 묻어난다. 특히, 서스펜션의 세팅에서

많은 고민이 느껴진다.

 

전면 디자인은 더 뉴 K5의 디자인에서 범퍼 디자인과 안개등의 디자인을 변경했다. 4구형 LED 안개등은 보다

완만한 디자인으로 바꾸고, 안개등 외측에는 공기 흐름을 원활히 하는 브리더까지 마련했다.

 

 

K5 하이브리드 500h의 파워트레인은 2리터 4기통 누우엔진으로 최고출력 150마력, 최대토크 18.3kgm를 발휘한다.

여기에 35KW의 전기모터가 힘을 더해 시스템 출력은 191마력으로 알려졌다. 소비자 이해를 위해 환산된 시스템

출력을 표기한다면 출력에 대한 이해가 쉬울 것으로 생각된다.

 

K5 500h의 제원상 복합연비는 16.8km/ℓ(도심 16.2km/ℓ, 고속 17.5km/ℓ)로 가솔린 2리터 엔진의 복합연비 11.9km/ℓ

(도심 10.2km/ℓ, 고속 15.1km/ℓ)와 상당한 차이를 보인다. 하이브리드 모델은 가솔린 모델 보다 155kg 무거운 차체

중량을 갖는다.

 

 

실제 주행에서는 전 구간에서 일반형 K5 대비 하이브리드 모델이 2~4km/ℓ 높은 연비를 보여준다. 특히 완만한가다

서다를 반복하는 구간에서 배터리가 완전히 소진되지 않는다면 14~16km/ℓ의 평균 연비를 꾸준히 유지하다가 배터

리 소진시에는 연비가 떨어지기 시작한다. 특히, 100km/h 이하 구간에서 타력 주행을 적절히 사용할 때는 20km/ℓ에

가까운 평균 연비를 보여주기도 한다.

 

동일한 환경에서의 하이브리드 차량의 연비 향상은 확연히 존재했다. 다만, 급한 운전습관을 갖고 있거나 잦은

액셀링을 사용하는 운전자, 혹은 초고속 항속주행을 하는 운전자에게 하이브리드의 잇점은 거의 없음도 확인할

수 있었다. 특히, 100km/h를 넘는 구간에서의 항속주행시 모터의 개입이 거의 없기 때문에 이 상황에서의 연비

향상은 기대하기 어려웠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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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기아 K5 하이브리드 2.0 HEV 500H 프레스티지
차량번호 06가7329
판매자 이하림 프리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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