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로2944

제원정보

  • 엔진형식

  • 연비

    km/ℓ

  • 최고출력

    마력

  • 최대토크

    kg.m

  • 배기량

    0cc

  • 제로백

  • 구륜방식

  • 타이어

  • 공차중량

    0kg

  • 길이

    0mm

  • 너비

    0mm

  • 높이

    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19년 1월식 모델을 애스턴마틴 V8 밴티지 4.0 쿠페 판매합니다.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단 6,430km 운행한 신차급 상태 차량임을 강조
》2세대 신형, 510마력 4.0L V8  트윈 터보 브리티시 럭셔리 쿠페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6,430km 실주행
- 세련된 진청색 바디

- 시인성 높은 LED 헤드라이트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510마력 V8 퍼포먼스 브리티시 쿠페
- 옵션으로 네비/후방캠/패들쉬프트/어라운드뷰/열선.통풍.전동.메모리시트 등..

 

▶판매자의 한마디

신형 빈티지의 뒷모습을 보고 있으면
도대체 이떻게 이렇게 디자인을 뽑아내는거지??
라는 생각이 듭니다.

영국이 디자인에 강국이라고 하지만 이렇게

뒷모습을 뽑아내는건 타고나야 하는건가?? 라고 느낍니다.
이번에 마틴은 AMG의 심장을 가져왔죠.

팝콘이 잘튄다. 그냥 벤츠 아니냐? 할수도있지만
그래도 마틴은 마틴이죠. 퍼포먼스에 관해 논하기 보단

992를 생각하시는분들에게 이런차도 있답니다 라고 소개 하고 싶내요.

출고 가격은 2억 3,200만원에 이전비까지 하면 2억 5천만원 짜리 차량이죠.
몇천키로를 주행한 신차급이지만 당연 감가는 어쩔수 없겠죠.
이쁘다 라기보단 아름답다 라는 표현이 어울리는 차량입니다.

신한 캐피탈 보증 잔존 4200만원 동일 / 선납 1336만원
월 317만원 / 종료 24년1월 주말입니다.
승인 나시는분들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애스턴마틴, 12년 만에 다 바꾼 밴티지 공개
애스턴마틴이 12년 만에 2세대로 완전 변경한 신형 밴티지를 공개했다.

애스턴마틴에 따르면 새 차는 현대적 디자인 정체성과 신형 플랫폼 등을 앞세운 게 특징이다.

 

 

전반적으로 낮고 넓어져 보이는 전면부는 디자인 정체성을 나타내기 위해 그릴을 키워 역동적으로 꾸몄다.

반면 헤드램프는 LED를 활용해 크기를 줄여 깔끔한 인상이다. 측면은 날렵한 패스트백 스타일로 공격적인

자세를 연출했다. 덕 테일(Duck Tail) 형태의 후면부는 공력 성능 강화에 초점을 뒀다.

 

 

애스턴마틴 수석 디자이너 마일즈 뉘른베르거는 "DB11이 신사라면 새 밴티지는 사냥꾼의 공격적인 스타일"

이라고 설명했다. 이외 실내는 낮은 주행 자세를 구현해 운전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으로 꾸몄다. 다이얼,

토글 스위치 등의 직관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동력계는 DB11에 탑재한 V8 4.0ℓ 트윈터보 엔진을 프론트 미드십에 얹어 50:50의 무게배분을 갖췄다.

최고 510마력, 최대 69.9㎏·m를 발휘하며 ZF 8단 자동변속기를 조합한다. 최고 속도는 314㎞/h, 0→100㎞/h은

3.6초다. 구동계는 전자식 리어 디퍼렌셜 'E-Diff'를 회사 최초로 채택했다.


 

핸들링은 스포츠, 스포츠플러스, 트랙의 모드를 지원하는 어댑티브 댐핑 시스템, 토크 벡터링으로 확보했다.

타이어는 맞춤형 피렐리 P제로를 장착했다. 차체는 이음새가 없는 구조, 견고한 마운트 등을 통해 강성을

높였으며 새 알루미늄 플랫폼으로 경량화 했다. 덕분에 공차중량은 1,530㎏에 불과하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 보험료 조회
    • 할부한도 조회

찜하기

선택하신 매물을 했습니다.

찜보기

찜하기

이미 한 차량입니다.

찜보기

공유하기

허위매물신고

차량정보 애스턴마틴 V8 밴티지 4.0 쿠페
차량번호 50로2944
판매자 강대식 딜러
신고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