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12 BMW 5시리즈 6세대 525d xDrive 투어링 F10

12년 07월식 112,005 km 디젤
[판매완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N47D20T1

  • 연비

    14.7km/ℓ

  • 최고출력

    218마력

  • 최대토크

    45.9kg.m

  • 배기량

    1,995cc

  • 제로백

    7.3초

  • 구륜방식

    네바퀴굴림 AWD

  • 타이어

    225/55/17

  • 공차중량

    1,820kg

  • 길이

    4,907mm

  • 너비

    1,860mm

  • 높이

    1,462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12년 10월식 BMW 525d xDrive 투어링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 운행/휠 4개 복원완료

》BMW 코리아 정식출고 모델임을 강조

》차량 입고후 수입차 전문점 점검완료 차량임을 강조

》전국 출장판매, 대차 환영, 전액 할부 가능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112,005km 실주행
- 인기 절정 화이트 바디

- 연비효율 뛰어난 디젤 엔진
- 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컨디션

- 접지력 뛰어난 4륜구동 xDrive 시스템

- 공간 활용성 뛰어난 웨건형 모델 투어링

 

▶판매자의 한마

- 전국 출장판매, 대차 환영, 전액 할부 가능.

 

▶BMW 525d xDrive Touring
차를 고를 때 항상 고민스러운 부분 중 하나는 ‘어떤 차종을 선택할 것인가’일 것이다. 세단은
안락하지만 트렁크 공간이 상대적으로 아쉽고, 반대로 SUV는 짐 공간은 넉넉하지만 상대적으로
승차감과 핸들링이 떨어지는 게 단점으로 꼽힌다.




차종이 다양하지 못한 우리나라에서는 이런 게 항상 고민이지만, 유럽에서는 왜건이 큰 카테고리
하나로 자리를 확실히 잡고 있다. 특히 휴가철에는 캠핑 트레일러를 차에 장착하고 오토캠핑 떠나
는 이들을 흔히 볼 수 있다. ‘왜건=짐차’라는 우리나라 사람들의 인식과는 큰 차이가 있는 것이다.

BMW코리아가 이번에 들여온 525d 투어링은 그런 면에서 매우 획기적이다. 그동안 많은 왜건들이
국내시장을 노크하다가 빈손으로 돌아갔기 때문. 국내 수입차시장 선두를 달리는 BMW가 들여왔
다면 충분히 시장 가능성을 확인했을 것이라는 면에서 기대가 된다.

외관은 전형적인 왜건 스타일이다. 5시리즈 세단과 비교해볼 때 차체 길이가 불과 8mm 길지만, 길어진
루프(차체 지붕) 덕분에 훨씬 길어 보인다. 5시리즈 투어링의 진가는 트렁크를 열었을 때 확실하게 느낄
수 있다. 웬만큼 긴 화물은 다 실을 것 같은 긴 트렁크 공간은 서핑 보드나 스키, 골프백을 싣기에 충분하다.
어떤 세단도, 상당수의 SUV도 5시리즈 투어링의 짐칸 깊이를 따라오기 힘들다.

엔진의 파워는 기존 BMW 라인업에서 느꼈던 부족함을 충분히 메워준다. 3.0 가솔린 터보는 출력이 출중한
반면 연비가 아쉽고, 2.0 디젤은 연비가 뛰어나지만 스포츠 드라이빙을 즐기기에는 파워가 살짝 모자란 감이
있었다. 그러나 이 차는 3.0 가솔린 터보를 뛰어넘는 최대토크를 뿜어낼 뿐만 아니라, 가솔린 터보의 1.5배가
넘는 연비를 자랑한다.

주행감각은 안락함에 초점을 맞췄다. 드라이빙 어댑티브 컨트롤을 통해 스포츠 모드로 바꿀 수 있지만,
단단하고 스포티한 셋업은 아니다. 이 때문에 스포츠 모드임에도 피칭과 롤링이 기대수준에 못 미칠 때가
있다. 피칭은 차체 앞뒤가 위 아래로 흔들리는 것, 롤링은 차체가 좌우로 흔들리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차고가 높은 SUV에 비해서는 코너링과 핸들링에서 확실한 우위를 보인다. 525d 투어링이 레저용 차로서
SUV보다 뚜렷하게 나은 점 중에 하나다.

BMW의 4륜구동 방식인 ‘xDrive’는 기존에 선보였던 아우디의 콰트로나 메르세데스 벤츠의 4매틱과 비교할 때
기술적인 차이점이 명확하다. 평소에 앞뒤 구동력을 40:60으로 나누는 것은 아우디의 콰트로와 같지만, 최대
100:0~0:100 으로 나뉘는 점은 BMW만의 특징이다. 즉, 앞과 뒤 중 한쪽에 구동력을 집중시킴으로서 악조건에

서 노면 접지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것. 반면, 타사의 4륜구동은 어느 한쪽으로 100% 집중시킬 수 없는 시스템

이다.

525d 투어링의 등장은 우리나라도 레저를 본격적으로 즐길 수 있는 시대에 접어들었음을 의미한다. 해외 분석

에 의하면 국민소득 2만 달러에 접어들었을 때 레저생활이 본격화된다고 하는데, 이때 매우 유용하게 쓰이는

차 중 하나가 바로 왜건이다. 많은 짐 공간을 원하지만 차고가 높은 SUV가 싫을 때 좋은 대안 중 하나가 바로

525d 투어링이다. 유로4환경 기준을 만족시키는 첨단 커먼레일 디젤 기술을 적용했다. 최대 출력 177마력, 6단

자동변속기 기준으로 최대 시속 230㎞ 속도를 낸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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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자 안준범 인증딜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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