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만에 풀체인지/153마력 다운사이징 가솔린 터보
2017년 4월식 쉐보레(국산) 올 뉴 크루즈 1.4 터보 LTZ 모델을 판매합니다.
》오토미션 차량임을 강조
》단 7,000km만 주행한 최상급 컨디션
》9년만에 돌아온 풀체인지 모델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6단미션
- 오토미션
- 풀체인지 모델
- 7,000km 실주행
- 남녀노소 인기 세단
- 멋스러운 다크 그레이 바디
- 최상급으로 관리된 실내/외관
- 1.4L 153마력 다운사이징
터보 엔진
▶"더 커지고 강해진", 쉐보레 올 뉴 크루즈
쉐보레 크루즈는 2008년 첫 출시 이후, 전 세계 115개국에서 400만 대 이상 판매된 월드 베스트 셀링
카이며, 신형 글로벌 제품개발 아키텍처(Architecture)를 기반으로 9년 만에 새롭게 탄생했다.
올 뉴 크루즈는 차급을 뛰어넘는 차체 크기를 바탕으로 대폭 확장된 실내공간을 갖췄으며, 고강도 경량
바디 프레임과 제너럴 모터스(General Motors, 이하 GM)의 최신 가솔린 터보 엔진이 지원하는 역동적인
주행 성능은 물론, 첨단 능동 안전 시스템을 대거 탑재했다.
신형 크루즈에는 동급 최고 수준의 연비와 출력을 자랑하는 신형 1.4리터 가솔린 직분사 터보 엔진이
탑재됐다. GM의 첨단 다운사이징 엔진 기술로 새로 개발된 4기통 1.4리터 터보 엔진은 153마력의 최대
출력과 24.5kg.m의 최대 토크를 바탕으로 경쟁 모델을 압도하는 우수한 동력 성능을 발휘한다.
크루즈 디젤은 기 크루즈 대비 27% 향상된 차체 강성과 110kg 경량화를 동시에 이룬 새로운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GM의 최신 1.6리터 CDTi 디젤 엔진 및 3세대 6단 자동변속기의 동력계가 탑재됐다.크루즈 디젤에
적용된 새로운 차세대 콤팩트세단 아키텍처는 소부경화강(Press Hardened Steel), 초고장력강판(Ultra-High
Strength Steel) 등 차체의 74.6%에 고강도 재질을 적용해 차체 강성과 경량화를 동시에 달성했다.
최고출력 134마력, 최대토크 32.6kg.m의 성능을 발휘하는 1.6리터 디젤 엔진은 알루미늄으로 제작돼 차체
경량화에 기여하면서, 내구성과 정숙성으로 본고장 유럽에서 '속삭이는 디젤('Whisper Diesel)'이란 별칭을
얻었다.
한국지엠 사장은 "신형 크루즈는 시선을 끄는 감각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파워트레인과 섀시, 안전 시스템
등 모든 부분에서 타협하지 않는 변화를 이뤄냄으로써 국내 준중형차 시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는 프리
미엄 세단이 될 것"이라며 "중형 세단 이상의 제품 가치를 통해 세그먼트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프리미엄
콤팩트 세단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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