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 글레이셜프로스트 랩핑/바리스톤19인치/완벽풀옵
2018년 6월식 기아 스팅어 3.3 T-GDi GT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운행/신차보증 잔존차량임을 강조
》3M 글레이셜 프로스트 에이버리 랩핑 차량임을
강조
》ASCC/차선이탈/전동트렁크/어라운드뷰 등 고급 옵션대거적용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오토미션
- 무사고운행
- 28,700km실주행
-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 엔진/미션 상태최상 보유중
- 성능테스트 후 경정비 완료 차량
- 외관 매우 깔끔하며, 실내 및 엔진룸 크리닝
완료
- 레어템 레드 바디 (현재 3M 글레이셜프로스트 에이버리 랩핑)
- 차량구입시 성능보증서 발급으로 차량상태 및 사고유무를 확인 가능
- 엔진/미션은 전혀 걱정 마십시요. 양호한 상태가 아니면 절대
판매하지 않음
▶강조내역
- 본 차량은 서울에 거주하시는 30대 남성분께서 타시던 차량입니다.
경매장 차량이
아닌, 순수 개인이 관리하시던 차량 제가 직접 방문하여 꼼꼼히 검수후 매입해왔습니다!!
정말 없는 옵션없이, 빵빵하게 다
들어가있습니다. 웬만한 국산차중 옵션은 최고를 자부합니다.
3.3 터보 엔진을 처음 매입해보았는데.. 연비면 연비, 출력이면 출력 정말
저를 반하게 만든 차량입니다.
차량 정말 잘나갑니다.
보험이력은 1건있는데, 미세한 접촉으로 미수선처리로 랩핑지
보수받았습니다.
무사고 차량임을 강조드립니다. (성능기록부참조)
현재 차량 신차와 동일한상태만큼 깨끗한 상태를 유지중이며,
하체 잡소리 전혀없고 엔진,미션 아주 잘 길들여져있습니다. 동급매물 대비 최고의 상태를 자부합니다
오셔서 시운전을 적극
추천드려요^^
▶옵션내역
- 스마트키
- 오토홀드
- 전방카메라
- 전동트렁크
-
후드가니쉬
- 어라운드뷰
- 나파가죽시트
- 전방 충돌 경고
- 차로 이탈 경고
- D컷 스티어링 휠
- 운전자
주의 경고
- 액티브 엔진 사운드
- 차로 이탈방지 보조
- 고속도로 주행 보조
- 서라운드 뷰 모니터
- 1열 도어
차음글라스
-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 다크크롬 아웃사이드미러
- 운전석 전동 익스텐션
시트
- 기계식 차동기어 제한장치(M-LSD)
- 전방 충돌방지 보조(차량, 보행자)
- 가솔린 3.3 트윈 터보 직분사
엔진
- 운전석 에어셀 타입 전동식 허리지지대
- 슈퍼비전클러스터(7인치 칼라 TFT LCD)
- 휴대폰 무선충전 시스템(앞좌석
USB 충전기 대체)
- 렉시콘 프리미엄 사운드(15스피커, 외장앰프 포함)
▶튜닝내역
- 번호판가드
- 시트레버커버
- VIP 대쉬보드 썬커버
- 다온 엣지 콘솔
쿠션
- 도어 스트라이크 커버
- 열선 & 통풍시트 메모리모듈
- 빌트인 가죽 퀄팅 트렁크메트
- 바리스톤 19인치 역조 휠타이어
- 실내 풀 수전사 (송풍구, 센터 콘솔)
- 액티브 사운드 배기 (구변필요없음)
- 이지 LED 컵홀더 플레이트 도어캐치
- 랩핑 3M플립 글레이셜 프로스트 에이버리
▶판매자의 한마디
안녕하세요 튜닝카 전문딜러 H-motors 이경호 대표 입니다.
본 차량은
실물에 자신있는 차량으로써 방문 시운전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차량 판매에 앞서, 제가 판매하는 차량은 직접 매입해서 판매하는 차량으로써 허위매물,침수유무,키로수조작
등.. 모든 문제에 관해서
법적 보호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전화 예약후 매장 방문시 "상기차량"이 없을 시에는 이유불문하고 왕복교통비와 현금 50만원
'100%' 지불하겠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차량과 영상통화 가능합니다.
주변에서 누구나 하는 말이지만 싸고 좋은차는 없습니다.
적당한 시세에 올바른 차를 선택하시는 것이 제일
좋은 중고차를 택하시는 길 입니다.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차량을 구입하려하시다가, 수리비만 더 들지마시고 확실한 차를 구입하세요.
할부구입시 차량 가격을 포함한
모든 부대비용일절단돈 10원 없이도차량구매가 가능하며 서류접수후
30분이내 차량출고 약속드립니다.
》타시던 차량 고가 매입 및 대차 언제나 환영
》365일 24시간 할부진행부터 출고까지 원스톱 진행
》차량구입시 30분이내
바로출고 가능(도서산간지역포함)
▶스포츠카 DNA 품은 '스팅어'
사전적으로 '찌르는, 쏘는 것'을 의미하는 스팅어는 기아차가 준비한 회심의 역작이다. 스팅어는 2011년 프랑크
푸르트 모터쇼에서 선보인 콘셉트카 GT의 디자인을 기반으로 탄생했다. 이때의 디자인을 잘 계승하면서도 기아
차의 상징인 호랑이코 형상의 라디에이터 그릴, 날렵한 이미지의 헤드램프, 볼륨감이 느껴지는 후드 등을 적용
해 강렬한 인상을 강조했다.
특히 디자인 고급화가 눈에 띈다. 스팅어 길이는 4830㎜, 폭은 1870㎜로 기아차 중형 세단 K5(4855㎜, 1860㎜)와
비슷하다. 하지만 차 높이는 1400㎜로 K5보다 약 70㎜나 낮은 반면 휠베이스(앞바퀴 차축과 뒷바퀴 차축 간
거리)는 2905㎜로 K5보다 100㎜나 크다.
높이가 낮고 후드가 길어 무게중심이 낮은 '다운포스 디자인'을 통해 '스포츠카 같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추구하고 있는 것이다. 이 디자인 덕분에 대중에게 처음 공개됐던 지난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스팅어는
'아이즈온 디자인 상(EyesOn Design Awards)' 양산차 부문 최고 모델로 선정될 수 있었다. 실내 디자인은
항공기를 모티브로 하고 있지만 유사 디자인이 많아 참신함은 떨어진다.
스팅어의 가장 큰 장점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주행 성능이다. 스팅어의 엔진은 3.3 터보 가솔린, 2.0 터보
가솔린, 2.2 디젤 등 세 종류인데 가장 고성능인 3.3 터보의 경우 370마력에 최대토크는 52.0㎏f·m로 강력한 힘을
자랑한다. 기아차가 측정한 제로백(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도달 시간)도 4.9초로 보통 스포츠카의 제로
백이 4~5초대인 점을 감안할 때 뛰어난 편이다.
2.0 터보 가솔린 모델은 최고출력 255마력, 최대토크 36.0㎏f·m다. 2.2 디젤 모델은 최고출력 202마력과 최대
토크 45.0㎏f·m의 동력 성능을 갖고 있다. 특히 스팅어에는 전 모델에 2세대 후륜 8단 자동변속기가 기본 장착
됐다. 부드러운 변속감과 높은 수준의 전달 효율을 발휘할 뿐 아니라 연비 향상과 정숙성까지 확보해 운전자
에게 만족스러운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폭발적인 주행 성능에 걸맞은 제동 성능도 갖췄다. 기아차는 스팅어의 브레이크에 '브레이크 쿨링 홀(주행 중
브레이크 냉각을 위해 언더 커버에 공기 유입을 원활하게 해주는 에어가이드)'을 적용해 브레이크 디스크 냉각
속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이와 함께 부스터·디스크 사이즈를 확대해 제동 능력을 향상시키고, 퍼포먼스를 즐기
는 고객을 위해 브렘보의 고성능 브레이크 시스템을 적용하는 등 제동 성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했다
핸들링의 경우 즉각적인 응답성을 제공하는 '랙 구동형 전동식 파워스티어링' 시스템을 적용해 고객들이 보다
세밀한 핸들링과 스포티한 주행 성능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3.3 GT 트림의 경우 '기계식 차동기어제한 장치'
를 통해 일반 주행 시 핸들링 성능 향상뿐 아니라 눈길, 빗길 등 미끄러운 노면에서의 구동력도 향상시키고
있다.
이 밖에도 도어 실링 성능 개선을 통해 외부에서 발생하는 소음 전달 경로를 차단하고 진동 저감형 토크 컨
버터 (엔진의 동력을 차로 전달하는 장치)를 적용해 차체에서 발생하는 진동을 완화하는 정숙성도 높였다.
스팅어는 강력한 주행 성능뿐 아니라 5가지 드라이빙 모드, 액티브 엔진 사운드, 런치 컨트롤 등 역동적인
주행을 지원해주는 다양한 사양을 갖췄다. 5가지 드라이빙 모드는 '스포츠, 컴포트, 에코, 스마트, 커스텀 모드'
로 다양한 주행 환경에 대응하면서 운전자 기호를 충족시켜준다.
예를 들어 스포츠 모드는 컴포트 모드보다 더 단단한 서스펜션과 묵직한 스티어링감, 민첩한 엔진변속 패턴을
제공한다. 에코 모드는 연료 소모를 최소화하기 위해 가속 시 과도한 엔진 토크 상승을 제한하는 등의 파워트
레인 제어 기능을 갖췄다.
스마트 모드는 운전자의 주행 성향에 맞게 엔진변속 패턴을 자동으로 선택해주며 커스텀 모드는 각 항목을
운전자가 직접 선택해 다양한 조합을 만들 수 있는 모드다. 액티브 엔진 사운드는 각각의 드라이빙 모드 특성
에따라 실제 엔진음을 조율해 들려주는 기능으로 운전자에게 색다른 주행 감성과 재미를 제공한다.
엔진 회전수에 따라 각각의 사운드 신호를 생성하는 것으로, 음악의 화성학을 적용하고 호랑이 울음소리 등을
차용해 다채로운 엔진음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 출발 시 동력 성능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 런치 컨트롤
기능도 적용돼 있다. 이 기능은 정차된 차량이 급가속할 때 바퀴에 지나친 미끄러짐이 발생하지 않으면서도 동
력은 최대 수준으로 이끌어낼 수 있는 최적의 순간을 설정하는 기능이다.
동력 손실을 최소화하면서도 빠른 가속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눈이나 악천후로 미끄러운 노면에서 주행
안정성을 향상시키는 AWD(4륜구동) 시스템을 국내 승용차 최초로 전 트림에서 고객의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운전자를 위한 안전·편의 기능도 기아차 내 최고 수준으로 갖췄다. 주요 주행 정보를 앞유리에 이미지
형태로
투영해 표시해주는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물론 간결한 조작감을 가진 '전자식 변속레버', 운전자가 안전하게
주차할 수 있도록 차량 주변 상황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어라운드 뷰 모니터', 운전자의 체형에 따라 운전석
시트를 확장시킬 수 있는 '운전석 전동식 익스텐션 시트'를 적용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