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고/듀얼 가변배기/추가옵션 풍부/할부,당일출고
2016년 5월식 기아 K5 2세대 2.0 가솔린 SX 프레스티지 모델을 판매합니다.
》전,후방 2채널 블랙박스
》깔끔 튜닝,드레스업 차량임을 강조
》듀얼 가변배기시스템(리모컨보유) + 레그자스
18인치 휠타이어 +실내 천장엠보싱 등
》파노라마썬루프/스노우화이트펄 / 내비게이션/스타일2 / 컴포트시트 등 추가옵션 풍부한
차량
▶본 차량상태..
- 오토미션
- 무사고 운행
- 세련된 흰색
바디
- 106450 km 실주행
-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 차량구입시 성능보증서 발급으로 차량상태 및 사고유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엔진/미션은 전혀 걱정 마십시요. 양호한 상태가 아니면 절대 판매하지 않겠습니다.
▶옵션내역
- 풋램프
- 6스피커
- 스키쓰루
- 패들쉬프트
-
알로이페달
- 파워도어록
- D/N 룸미러
- 웰컴 시스템
- USB 충전기
- 인조가죽시트
- 스마트
트렁크
- 운전석 파워시트
- 글로브박스 조명
- 진폭감응형 댐퍼
- 풋파킹 브레이크
- 선글라스 케이스
-
LED 보조제동등
- 측면 방향 지시등
- 크롬 실루엣 몰딩
- 앞좌석 파워아웃렛
- 프로젝션 헤드램프
- 앞좌석
히티드시트
- 뒷좌석 파워아웃렛
- 사이드실 크롬 몰딩
- VSM(차세대 ESC)
- 히티드 스티어링 휠
- 블랙
원톤 인테리어
- 에어로 타입 와이퍼
- 시트백 판넬 & 포켓
- 리어 범퍼 크롬 몰딩
- LED
DRL(헤드램프)
- 뒷좌석 센터 암레스트
- 후방 주차보조 시스템
- 유아용 시트 고정장치
- D컷 가죽 스티어링
휠
- 오르간 타입 액셀 페달
- 타이어 임시 수리장치
- CDP 오디오(MP3 재생)
- AUX &
USB(iPod) 단자
- 원터치 트리플 턴시그널
- 뒷좌석 에어 벤틸레이션
- 휴대폰 무선 충전 시스템
- 크롬 인사이드
도어 핸들
- 급제동 경보시스템(ESS)
- 주행모드 통합제어 시스템
- 크래쉬패드 인몰드 스티치
- 핫스탬핑 라디에이터
그릴
- 운전석 전동식 허리지지대
- 버튼시동 스마트키 시스템
- 운전석 시트 높이 조절장치
- 후방 충격저감 시트
시스템
- 앞좌석 하체 상해저감 장치
- 누우 2.0 CVVL 가솔린 엔진
- 스티어링 휠 오디오 리모컨
-뒷좌석 높이조절
헤드레스트
- 파워윈도우(앞좌석, 뒷좌석)
- 경사로 밀림 방지장치(HAC)
- 폴딩타입 무선도어 리모컨키
- 운전석
세이프티 파워윈도우
- 오토라이트 컨트롤 헤드램프
- 크롬 아웃사이드 도어 핸들
- 음성인식 블루투스 핸즈프리
-
크래쉬패드 무광 크롬 가니쉬
- 디스크 브레이크(전륜, 후륜)
- 크루즈 컨트롤(정속주행장치)
- 도어손잡이 조명(프론트
도어)
- 슬라이딩 선바이저(거울, 조명)
- 앞좌석 시트벨트 높이 조절 장치
- 블랙베젤 LED 리어 콤비네이션램프
-
수동식 틸트 & 텔레스코픽 스티어링
- LED 리피터 일체형 아웃사이드 미러
- 개별 타이어 공기압
경보시스템(TPMS)
- 독립제어 풀오토 에어컨(운전석, 동승석)
- 속도감응형 전동식 파워스티어링(MDPS)
- 고급형
클러스터(3.5인치 mono TFT LCD)
- 틴티드 글라스 & 선쉐이드 밴드(윈드쉴드)
- 우드그레인(파워윈도우 스위치,
콘솔 어퍼 커버)
- 전동접이식 아웃사이드 미러(히팅기능, 전동조절)
- 인조가죽 감싸기(도어 센터트림, 도어 암레스트
측면부)
- 6단 자동변속기(수동겸용, 부츠타입, 액티브에코 시스템)
- 에어백(운전석, 동승석, 운전석 무릎, 전복감지 커튼
& 사이드)
▶판매자의 한마디
안녕하세요 모던모터스 튜닝카전문딜러 김태범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차량은 기아 K5 2세대 튜닝차량입니다.
저희 모던모터스는 차량가격/이전비/수수료를 포함한 모든 부대비용일절단돈 10원 없이도
차량 구매가 가능하며 서류접수후 20분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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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차량은 제가 직접 판매지역에 방문해 확인하고 시운전을 해본후에 매입한차량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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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불문하고 경비 + 50만원 지불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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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시는길
대구광역시 동구 각산역
- 지하철이용시 : 각산역에서 도보로 5분정도 소요 - 대구광역시 동구 안심로 69길 35 반야월매매 3단지
- 승용차이용시 : 동대구 IC 에서 내리시어 안심방면으로 10분소요
- KTX 및 고속버스 이용시 : KTX:동대구역/동대구
터미널에서 지하철이용 각산역 내리시면 마중나가겠습니다.
▶듀얼 디자인 적용!! K5 2세대
신형 K5는 초기부터 두 가지 디자인이 적용된 것으로 알려져 많은
화제를 모았다. '두 개의 얼굴, 다섯 가지
심장' 이라는 캐치 프레이즈대로, 국산차 최초로 소비자가 추가 비용 없이 두 가지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
듀얼 디자인이 적용된 것. 같은 모델에서 트림에 따라 다른 디자인이 적용된 경우는 있었지만 고객 취향대로
디자인을 고를 수 있는 것은 신형 K5가 처음이다.
각각 SX, MX로 명명된 두 가지 디자인은 스포티함과 모던함을 강조했다는
것이 기아차의 설명이다. SX
디자인은 역동적인 스타일을 선호하는 30대 소비자를, MX 디자인은 중후하고 차분한 스타일을 원하는
40~50대 중장년층 소비자를 주 타겟으로 설정했다.
우선
MX 디자인부터 살펴보자면, 출시 전 선보였던 스포츠스페이스 컨셉트카와 유사한 전면부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심플한 직선으로 구성된 디테일 사이로 육각 형태의 LED 안개등을 장착, 미래적인 분위기도
물씬 풍긴다. 헤드라이트에는 'L'자 형태의 LED 주간주행등(DRL)이 내장돼 있다.
반면
SX 디자인의 경우 과감히 안개등을 삭제하고, 대신 보다 공격적인 에어 인테이크 형상을 갖췄다. 메
탈릭 재질의 삼각형 에어 커튼이 와이드한 분위기를 풍기고, 기아차의 패밀리 룩인 호랑이 코(타이거 노즈)
형태의 라디에이터 그릴을 강조하는 볼륨감 있는 범퍼의 형상이 작은 터치의 차이로 분위기를 크게 바꿔놓는다.
후면부의 차이는
전면부 보다는 적지만, 마찬가지로 분위기에는 차이가 있다. MX 디자인은 심플한 검은색
리어 디퓨저가 탑재되고, 싱글 머플러 팁이 적용된다. 전반적으로 구형 K5의 깔끔한 뒷모습을 계승한 스타일
로 볼 수 있다.
SX
디자인의 경우 범퍼 디자인이 보다 과격하다. 밝은 톤의 스포츠 리어 디퓨저가 적용돼 훨씬 스포티한
분위기를 풍기며, 가로로 더 긴 리플렉터가 부착되면서 차체가 넓어 보이는 스탠스가 완성된다. 2.0 터보
모델의 경우 듀얼 머플러가 적용돼 스포츠 세단 다운 공격적인 뒷태를 갖췄다. 반면 기존 K5의 경우 2.0 터보
모델에 트렁크립 스포일러가 부착됐었으나, 신형 K5에서는 제외된 것으로 보인다.
서울모터쇼 현장에서는 MX 디자인 모델에 크롬
타입 휠이 적용된 바 있으나, 최종 시판 모델에서는 크롬
휠 대신SX·MX 관계 없이 같은 디자인의 18인치 알로이 휠이 장착됐다. 입체적인 디자인의 18인치 휠은 반광
처리돼 고급 스러우면서도 스포티한 인상을 준다.
신형 K5의 가장 큰 특징인 전면부 에어 커튼 디자인은 두 디자인의 인상
차이에 큰 영향을 미친다. MX 디자
인은 차분한 세로형 덕트가, SX 디자인은 공격적인 삼각형 덕트가 적용됐다. 디자인과 무관하게 에어 커튼
은 동일한 기능을 발휘하며, 공기의 흐름으로 앞바퀴를 덮어 공력성능을 향상시킨다. 그 결과 신형 K5의 공기
저항계수(Cd)는 0.27에 불과하다.
북미 사양의 경우 두 가지 디자인에 따라 시트의 재질과 디자인에 차이가 있었으나, 국내
사양에서는 동일한
형태의 시트가 탑재돼 인테리어에서 큰 차이는 보이지 않는다. 반면 북미 사양과 달리 대형 세단에서나 볼
수 있었던 동승석 워크인 스위치가 중형 세단 최초로 탑재되면서 동승자와 후열 탑승자의 편의성이 크게
증대될 것으로 보인다.
센터페시아
디자인은 가로 직선을 강조하면서도 운전석 쪽으로 기울어져 있어 조작 편의성을 높였다. 불
필요한 버튼을 줄이고 재질감이나 조작감을 크게 개선했다. 또 8인치 스마트 내비게이션 시스템에는 정전
식 터치가 적용돼 감도를 높였다는 것이 기아차의 설명이다.
비행기 레버를 연상시키는 가로형 변속기 레버 디자인도 근사하다. 두
모델이 동일한 형태지만 디자인적
완성도가 높다.
인테리어의 차별화가 없다고 실망하기는 이르다. MX 디자인은 전통적인 원형 스티어링 휠이 적용된 반면
SX 디자인에는 D-컷 타입 스티어링 휠이 장착된 것. 현대 쏘나타의 경우 2.0 터보 모델은 전용 디자인 계기
판 클러스터도 적용됐지만, K5는 디자인과 무관하게 동일한 클러스터를 장착하고 있다.
멀티펑션 버튼의 배치는 동일하지만,
D-컷 타입 스티어링 휠은 훨씬 두툼해 그립감이 뛰어나고 그립 부분에
타공 가죽이 적용됐다. 또 스티어링 휠 하단에 K5 로고가 부착됐다.
또 MX 디자인에는 일반 플라스틱 페달이 적용됐지만,
SX 디자인은 메탈 페달이 적용된 것도 차이점이다.
전반적인 인테리어 레이아웃은 차이가 없지만 운전석에서는 차와 소통하는 스티어링 휠과 페달의 차이로
인해 감성적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기아차는 신형 K5의 전체 판매 중 SX 디자인이 약 60%, MX 디자인이 약 40%를 차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경쟁 중형 세단보다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가 강한 만큼 소비자들도 스포티한 디자인을 선호할 것으로
기대된다는 분석이다.
‘신형 K5’에 탑재된 누우 2.0 CVVL 엔진은 최고출력 168마력(ps), 최대토크 20.5kg·m의 강력한 동력성능과
12.6km/ℓ의 공인연비로 우수한 경제성을 확보했다. (자동변속기, 16인치 타이어 기준)
신형 K5 1.6 터보 엔진은 최고출력 180마력(PS), 최대토크 27.0kg·m의 힘을 발휘하며 복합연비는 13.6km/l다.
168마력 20.5kg·m의 가솔린 엔진보다 당연 힘에 있어서 앞선다. 2.0 세타II 가솔린 터보 엔진은 최고출력
245마력(PS), 최대토크 36.0kg·m다.
1.7 디젤 모델도 7단 DCT를 탑재해 유로 6 기준을 충족시키는 동시에 복합연비 16.8km/ℓ로 경차를 뛰어넘는
동급 최고 수준의 연비를 달성했으며, 최고출력 141마력(ps), 최대토크 34.7kg·m로 수준 높은 동력성능을
구현했다. (16인치 타이어 기준)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