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라3907

2014 GMC 시에라 픽업 1500 5.3 5.3

15년 02월 (14년형) 38,000 km 가솔린
[만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V8 5.3

  • 연비

    18.0km/ℓ

  • 최고출력

    355마력

  • 최대토크

    39.1kg.m

  • 배기량

    5,328cc

  • 제로백

  • 구륜방식

    네바퀴굴림 4WD

  • 타이어

    255/70/17

  • 공차중량

    0kg

  • 길이

    5,829mm

  • 너비

    2,032mm

  • 높이

    1,879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14년식 (2015년 2월 등록) GMC 시에라 픽업 1500 5.3 모델을 판매합니다.

》현금/직수입/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눈,빗길,오프로드 문제없는 4륜구동 대형 픽업
》1년 세금 28,000원/사업자 구매시 부가세 환급,공제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현금차량
- 무사고 운행
- 38,000km 실주행
- 포스 넘치는 블랙 바디
- 실용적인 실내,적재공간 보유

- 풍부한 옵션의 아메리칸 픽업트럭
- 강력한 5.3L 8기통 가솔린 엔진 탑재

 

▶GMC ALL- NEW 시에라 1500
GMC 뉴 시에라는 파워트레인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연비를 높인 게 특징.

뉴 시에라는 고장력 강판과 알루미늄의 비율을 늘렸다. 프레임과 캡 구조는 고장력 강판을, 서스펜션은 알루미
늄으로 제작했다. 구형은 리어 브레이크가 드럼 방식이었지만 신형은 네 바퀴 모두 디스크 타입이며 녹이 슬지
않는 듀얼라이프 로터를 적용했다. 스티어링도 EPS로 업그레이드 됐다.

 

새로 선보인 에코텍3 엔진도 특징이다. 이전과 배기량은 같지만 직분사와 가변 밸브 타이밍, 실린더 컷 오프
같은 최신의 기술을 조합했다. 엔트리 급인 4.3리터 V6 스몰블록은 300마력 이상의 힘을 발휘하며 최대 토크는
동급에서 가장 좋은 수준이다. 6.2리터는 신형 콜벳과 주요 부품을 공유한다. GMC 시에라 1500은 6단 자동변
속기가 기본이다.

 

실내에는 4.2인치 모니터가 기본이며 옵션으로는 8인치를 선택할 수 있다. 모니터에는 인텔링크 인포테인먼트
와 블루투스, 판도라 같은 많은 편의 기능들이 통합돼 있다. 그리고 실링과 에어로다이내믹을 다듬어 동급에서
가장 주행 소음이 적다는 GM의 설명이다.
                                                         

 

 

▶뉴 에코텍3 엔진
GM이 뉴 에코텍3 엔진을 공개했다. 뉴 에코텍3 엔진은 2014년형으로 출시된 뉴 쉐보레 실버라도 1500과 GMC
시에라 1500에 첫 선을 보인다. 기존 유닛에 비해 출력과 연비가 모두 좋아진 게 특징이다.

에코텍3에는 최신의 직분사 시스템과 실린더 컷 오프, 그리고 연속으로 가변되는 CVVT가 적용된다. 배기량은
4.3 V6와 5.3 V8, 6.2 V8 3가지로 나오며 모두 6단 자동변속기가 기본이다. 이전 유닛과 공유하는 부품이 거의
없을 정도로 완전히 새로 개발했다는 설명이다.

 

 

압축비는 일반 가솔린 기준으로 11.0:1로 소폭 상승했으며 냉간 시동 시 발생하는 탄화수소의 양이 25% 감소
했다. 그리고 효율 향상을 위해 흡배기 밸브의 위치와 스파크 플러그의 앵글도 변경했다. 이와 함께 조절식 배
기 시스템과 저저항 타이어, 전자식 스로틀 컨트롤을 추가해 연비를 높였다. 베이스 블록은 스몰 블록이다. 기
존의 유닛보다 작고 가벼움 저항까지 줄인 게 특징이다.

 

 

▶미국 NHTSA에서 시보레 실버라도와 GMC 시에라 별 5개 획득
2014년형 시보레 실버러도와 GMC 시에라가 NHTSA(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의 충돌
테스트에서 별 5개를 받았다. 충돌 테스트를 받은 시보레 실버라도와 GMC 시에라는 1500은 최고 트림 버젼이
었다.

 

개정된 NHTSA의 충돌 테스트에서 별 5개를 받은 대형 픽업은 시보레 실버라도와 GMC시에라가 처음이다. 현
재의 충돌 테스트는 이번보다 측면 충돌 기준이 강화되고 충돌 회피 기술에 가산점이 붙었다.
2013년형 포드 F-150과 램 1500,도요다 툰드라의 경우 별 4개에 그쳤다.

 

시보레 실버라도와 GMC 시에라 1500에 초고장력 강판을 적용한다. GM에 따르면 전체 보디 패널의 2/3 이상
을 고장력과 초고장력 강판으로 제작했다. 여기에는 A, B 필러와 록커패널, 루프 레일, 언더보디 등이 포함된다.
GM은 초고장력 강판의 비율을 크게 늘리면서 NHTSA의 충돌 테스트에서 별 5개를 받을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
고 있다. 이럴 경우 2011년부터 개정된 NHTSA의 NCAP(New Car Assessment Program)에서 풀 사이즈 픽업
으로는 처음이 된다. GM에 따르면 두 모델의 강성은 늘어났지만 무게는 감소했다.

 

US 스틸에 따르면 고장력 강판의 비율은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 자동차 업계 전반에 걸쳐서 수요가 급증하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고장력 강판의 경우 기존의 스틸 대비 39%나 가볍다는 장점이 있다. 이와 뉴 실버라도와
시에라의 엔진과 프론트 서스펜션, 보닛 등은 알루미늄 알로이의 비율도 늘어났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찜하기

선택하신 매물을 했습니다.

찜보기

찜하기

이미 한 차량입니다.

찜보기

공유하기

허위매물신고

차량정보 GMC 시에라 픽업 1500 5.3 5.3
차량번호 82라3907
판매자 변훈 딜러
신고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