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급/B&O 오디오/510마력 V8 브리티시 쿠페
2020년식 (2021년 4월 등록) 애스턴마틴 DB11 4.0 V8 쿠페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510마력 8기통 터보
브리티시 럭셔리 쿠페
》4,200km 짧은주행 최상급 상태 차량임을 강조
》고품격 사운드 뱅앤올룹슨 오디오 적용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8단미션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4,200km 실주행
- 짧은주행 신차급 컨디션
- 뱅앤올룹슨 사운드 시스템
- 510마력 4.0L 8기통 터보 쿠페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애스턴마틴, 더 가볍고 더 민첩한 "DB11 V8"
애스턴마틴 DB11에 V8
4.0ℓ 트윈터보를 탑재한 'DB11(V8)' 모델을 출시했다.
AMG V8 트윈터보를 얹은 'DB11(V8)'은 기존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DB11(V12) 대비 중량을 115㎏ 줄였다.
더욱 가볍고 안정적이면서도 인상적인 주행이 가능한 GT로 보다 일상적인 주행에 초점을
맞췄다.
엔진은
V8 4.0ℓ 트윈터보를 장착해 최고 510마력(PS), 최대 68.9㎏·m의 힘을 낸다. 최고시속은 301㎞이며,
0→100㎞/h
도달시간은 4초 이내다. 연료효율성과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개선됐다.
V8
엔진과 재프로그래밍된 신형 ECU 소프트웨어는 고유의 주행감각과 사운드를 전달한다.
더불어 낮아진 엔진 위치는 차체 무게 중심을 낮추고
중량을 고르게 분배해 주행성능을 향상시켰다.
또 서스펜션 부시, 지오메트리, 안티-롤 바, 스프링, 댐퍼 및 ESP 소프트웨어를 섬세한
부분까지 개선해
V12 엔진과는 또 다른 차원의 민첩성을 선사한다.
독창적인
공기 역학 시스템 '에어로 블레이드'는 DB11(V8)에서도 이뤄진다. 윙과 같은 다른 요소를 추가하지
않고 디테일과 굴곡진 차체를
이용해 최적의 공기 역학적 효율성을 달성한다. DB9보다 넓어진 라디에이터
그릴과 곡선 형태의 외관, 표면에 마련된 에어 덕트는 매끈한
차체 볼륨을 살리며 흡입된 공기를 조절해
공기저항을 줄이고 다운포스를 높인다.
전체적인
외관은 유지하면서도 몇몇 부분에 미묘한 차이를 주어 DB11(V8)만의 차별화를 꾀했다.
표준 장착되는 10-스포크 실버 합금 휠, 메쉬
커버가 티타늄으로 제작된 보닛 벤트, 다크 베젤 헤드램프는
V8 엔진을 탑재한 DB11에서 찾아볼 수
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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