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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포르쉐 911 8세대 터보 S 카브리올레

22년 11월식 12,900 km 가솔린
[상담]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3.7 H6 터보 가솔린직접분사

  • 연비

    km/ℓ

  • 최고출력

    662마력

  • 최대토크

    81.6kg.m

  • 배기량

    3,745cc

  • 제로백

    2.8초

  • 구륜방식

    네바퀴굴림 4WD

  • 타이어

    255/35/20

  • 공차중량

    1,735kg

  • 길이

    4,535mm

  • 너비

    1,900mm

  • 높이

    1,301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22년 11월식 포르쉐 911 터보 S 카브리올레 모델을 판매합니다.


》12,900km 짧은주행 신차급 컨디션

》662마력 6기통 터보, 플래그십 오픈탑 스포츠카

》1인신조/정식출고/무사고 운행/운용리스 승계(인도금 적음)

 

▶본 차량상태..
- 1인신조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운용리스 승계

- 12,900km 실주행

- 럭셔리한 그레이 바디
- BOSE 사운드 시스템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옵션으로 네비/후방캠/패들쉬프트/크루즈컨트롤/열선.통풍.전동.메모리시트 등..

 

▶운용리스 내역

- 2023년 2월 25일 기준 실미회수 원금 : 2억 4,203만원

- 월 369만원 X 57회 남음

- 잔존 : 1억 3.267만원

 

▶신형 911의 플래그십 '터보 S'..
포르쉐코리아가 가장 강력하고 역동적인 신형 911의 플래그십 신형 '911 터보 S (Porsche 911 Turbo S)'를
국내에 새롭게 출시하며 8세대 라인업을 확장한다.
 
쿠페와 카브리올레로 출시되는 ‘911 터보 S’는 두 개의 VTG 터보차저를 장착한 3.8리터 박서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은 662마력(PS), 최대토크는 81.6kg•m를 발휘한다. 911 터보 전용으로 설계된 8단 포르쉐 더블
클러치(PDK)를 탑재해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 가속하는데 쿠페는 2.7초, 카브리올레는 2.8초가 소요되며,
최고 속도는 330km/h다.
 

 
특히, '911 터보 S'의 엔진은 신형 911 카레라 엔진에 적용된 기술을 기반으로 완전히 새롭게 개발되었다.
재설계된 인터 쿨러 시스템, 전동 조절식 웨이스트게이트 플랩을 갖춘 대칭 구조의 대형 VTG 터보차저,
피에조 인젝터 장착 등을 통해 반응성, 출력, 토크, 배출가스 및 엔진 회전 응답성이 획기적으로 개선되었다.
 
주행의 즐거움, 역동성, 스포티한 성능이 완벽히 균형 잡힌 조화로운 디자인의 신형 '911 터보 S'는 레이스
트랙은 물론, 일상에서도 진가를 발휘한다. 포르쉐 트랙션 매니지먼트(PTM) 사륜 구동 시스템 덕분에 토크
배분이 최적화되어 최대 51kg•m의 토크가 프런트 휠로 전달된다. 기본 사양의 PASM 섀시 역시 스포티한
성능이 극대화되었으며, 더 빠르고 정확하게 제어되는 댐퍼는 차량의 롤 안정성과 접지력, 스티어링 및 코너링
속도 등 차량의 주행 성능에 기여한다.
 
 
 
차체 사이즈는 더 넓어졌다. 차량 전면 차체 폭은 45mm 더 넓어진 1,840mm, 후면은 20mm 증가한 1,900mm다.
트랙 너비 변화, 에어로다이내믹 개선, 새로운 혼합 휠 타이어 장착으로 민첩성과 스포티한 성능 역시 한층
더 강화되었다. 트랙은 프런트 액슬이 42mm, 리어 액슬이 10mm 넓어졌다. 어댑티브 에어로다이내믹은 프런트의
가변식 쿨링 에어 플랩을 포함하고, 대형 리어 윙은 더 큰 다운포스를 발생시키도록 설계된다.
 

 
또한, 서로 다른 두 개 사이즈의 혼합 휠 타이어를 911 터보 최초로 장착해 최적화된 견인력과 향상된 주행
성능을 보장한다. 프런트에는 255/35 규격의 20인치 타이어, 리어에는 315/30 규격의 21인치 타이어를 장착한다.
 
새로운 제원을 통해 사륜 구동 911의 스포티한 성능을 더욱 강조할 수 있으며 가변 플랩이 있는 스포츠 배기
시스템을 통해 독특한 사운드 경험도 가능하다.
 
에어 인테이크의 새로운 프런트 엔드는 기본 사양의 듀얼 프런트 라이트 모듈과 LED 매트릭스 헤드라이트로
터보 모델의 특징적인 외관을 완성한다.
 

 
새롭게 설계한 유압 조절식 프런트 스포일러와 대형 리어 스포일러는 15 퍼센트 더 큰 다운포스를 만들어내고,
강인한 모습의 리어 윙 부분에는 통합형 에어 인테이크로 '911 터보 S'의 날렵한 차체를 강조한다. 전형적인
터보의 고광택 블랙 컬러 사각형 테일파이프는 새로운 후면 디자인을 부각한다.
 
인테리어 역시 우아하면서도 스포티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전체 가죽 인테리어와 라이트 실버(Light Silver)
컬러로 강조된 카본 트림을 기본 사양으로 제공한다. 포르쉐 익스클루시브 매뉴팩처에서 개발한 새로운
디자인의 투 톤 인테리어는 옵션 선택 가능하며, 컬러, 소재 및 개인화를 통해 더욱 특징적으로 만들 수 있다.
 
18 방향 스포츠 시트는 1세대 911 터보(타입 930)를 연상시키는 스티칭 디자인을 반영했다. 또한, 대시보드의
고품질 그래픽 요소 및 로고를 통해 ‘터보 S’의 고유한 특징을 완성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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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포르쉐 911 8세대 터보 S 카브리올레
차량번호 278서6680
판매자 이경민 인증딜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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