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차량/짧은주행/B&O 오디오/우렁찬 커스텀 배기
2015년 3월식 애스턴마틴 V8 밴티지 4.7 GT 쿠페 모델을 판매합니다.
》우렁찬 커스텀 배기 장착
》현금차량/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애스턴마틴 밴티지 1세대 희소성 있는 후기 GT 모델
》낮은 키로수/경고등 일체없는 칼같은 정비 관리 된 차량
▶본
차량상태..
- 현금차량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럭셔리한 블랙 바디
- Bang & Olufsen 오디오
- 우렁찬 커스텀 배기 장착
- 31,000km 실주행 낮은 키로수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애스턴마틴 V8 Vantage 4.7 GT 쿠페
애스턴마틴 모델 라인업의 엔트리 모델이기도 한 밴티지는 2시트, 2도어 쿠페 바디 스타일을 기본으로
다양한 라인업으로 파생되고 있다. 특히, 기존 DB9, 라피드S, 뱅퀴시가 V12 엔진을 장착했던 것과는 달리
V12와 함께 V8 엔진 적용, 6단 MT의 세팅으로 폭 넓은 유저들을 흡수해 애스턴마틴 브랜드를 새롭게
알리는 모델이기도 하다.
시판되는 밴티지(쿠페 스타일)는 작은 체구에서도 하이 퍼포먼스 성능을 갖추면서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이
가능한 모델이다. 전체적인 사이즈는 전장 4,385mm, 전폭 2,022mm, 전고 1,250mm에 휠 베이스는 2,600mm,
앞 뒤 트레드는 각각 1,570mm와 1,585mm로 상위 버전인 DB9에 비해 전장은 335mm, 전폭은 39mm가 작고,
전고는 32mm가 낮은 스타일을 갖추고 있다.
V8 밴티지와 로드스터는 좀더 스포티한 감각을 전달한다. GT4 레이스에서 가져 온 디자인을 차체에 결합
하면서 낮게 구성된 프런트 디자인은 하단 부분에 카본 화이어 에이프런을 구축해 날렵함을 살렸다.
사이드는 19인치 V스포크 휠과 아웃 휀더를 적용해 볼륨감을 높였고, 리어는 트렁크 립타입 스포일러와
디퓨저의 적용해 최상의 드라이빙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했다. 실내공간은 운전자 중심으로 구축된 콕핏
타입으로 설정돼 드라이빙을 즐기기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도록 구성돼 있다. 피아노 블랙과 고유의
색상이 결합되어 있는 실내는 세련된 감각을 전달하며, 버킷 타입 시트와 패들 시프트가 결합된 스포츠
스티어링 휠 등이 다이내믹한 성능을 갖춘 모델임을 제시하고 있다.
V12 밴티지 S 모델은 6.0 V12 엔진을 적용해 최고출력 573마력(로드스터 565마력), 최대토크 60.8kgm(620Nm/5,750rpm)의 힘과 함께 Sportshift III 7단 스피드 AT가 결합돼 있다. 작은 차체와 함께 V12에서 얻어
지는 성능을 바탕으로 0-100km/h 가속성능은 3.9초, 최고속도는 328km/h(로드스터 323km/h)까지 가능하다.
V8 밴티지 S 모델은 4.7 V8 엔진을 채택해 최고출력 436마력, 최대토크 48.1kgm(490Nm)의 힘을 갖추었고,
패들 시프트와 결합된 새로운 Sportshift II 7단 AT가 결합됐다. 이런 능력을 바탕으로 0-100km/h 가속성능
은 4.8초, 최고속도는 305km/h까지 가능하다. 또한, 6단 MT가 적용되어 있는 V8 밴티지의 경우 최고출력
426마력, 최대토크 46.1kgm(470Nm)의 힘을 갖추었고, 0-100km/h 가속성능은 4.9초, 최고속도는 290km/h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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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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