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상태 양호/바디킷 튜닝/드라이빙 머신 스포츠카
2001년식 (2009년 5월 등록) 포르쉐 911 터보 모델을 판매합니다.
》현재 상태 양호
》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앞, 뒤 범퍼 튜닝, 6기통 엔진 드라이빙 머신
스포츠카
▶본 차량상태..
- 무사고 운행
- 앞, 뒤 범퍼 튜닝
- 134,977km 실주행
- 접지력 좋은 4륜구동
- 컬러풀한 옐로우 바디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최신 기술의 결정체
디젤 엔진에 사용되는 가변 지오메트리 터보(VGT) 2개를 사용해 2천rpm
이하의 터보 랙까지 잡은 것.
휘발유 엔진 최초의 가변 지오메트리 터보는 터빈을 둘러싼 가변식 가이드 블레이드로 배기가스 유속을
조절해 낮은 배기압에서도 터빈을 돌립니다. 그 결과 토크밴드가 5세대 2천700~4천600rpm보다 한층
넓어
졌습니다.(1천950~5천rpm). 최고출력 480마력, 최대토크는 63.3kg·m에 이릅니다.
▶최고속 310km 자랑
5단 자동 변속기(팁트로닉S)는 수동식보다 순발력이 뛰어나 ‘편리하지만
느리다’는 편견마저 깨버렸습니다.
수동 6단이 0→시속 100km 가속 3.9초, 0→시속 200km 가속 12.8초인데 비해
신형팁트로닉 S는 각각 3.7초와
12.2초다. 최고시속은 둘 다 310km입니다.
▶팁트로닉 S 변속기 적용
911 Turbo에는 대단히 빠른 기어 변속 속도를 발휘하는 5단
Tiptronic S 옵션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이 다목적 옵션은 직접적인 수동 제어뿐 아니라 전자동 5단 작동도 제공합니다.
수동 모드에서는 스티어링 휠에 장착된 변속 조절장치로 운전자가 직접 기어를 변속할 수 있습니다. 고단
으로 변속하려면 위로
누르고, 저단 변속할 때는 아래로 누르면 됩니다. 클러치 기능도 완전 자동식입니다.
자동 모드에서는 최고의 연비를 발휘하도록
설계된 기본 기어 변속 패턴에 따라 자동으로 '스포츠' 전용
설정까지 올라가므로 최적의 고성능 주행이 가능합니다. 기어 변속 시점은
현재의 주행 스타일과 도로 상태에
따라 자동으로 선택됩니다. 운전자는 아주 짧은 시간 안에 이 시스템에 대한 감을 잡고 스로틀만 사용해서
기어
변속을 조절할 수 있게 됩니다.
Tiptronic S의 장점은 이 차량의 잠재력을 확인할 때 특히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자동 모드에서도 기어 변속이
신속하게 이루어지므로 가속 중에 엄청난 민첩성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즉각적인 반응성으로 주행에
거의 아
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으므로 포르쉐 수동 기어박스에도 뒤지지 않습니다. Tiptronic S를 장착한 뉴 911 Turbo는
기본적인 수동 장착 차량보다 0.2초 빠른 단 3.7초만에 시속 100km(62mph)에 도달합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