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희소 포르쉐 944 2.5 Turbo 수동
1986년식 (1991년 10월 등록) 포르쉐 944 2.5 모델을
판매합니다.
》26,500mi 짧은 주행거리
》순정 유지 중/지역넘버 유지 차량
》국내 희소 944 Turbo 수동/팝업 헤드라이트
적용
▶본 차량상태..
- 수동미션
- 26,500mi 실주행
- 정열적인 레드 바디
- 팝업 헤드라이트 적용
- 희소성 UP 클래식 스포츠카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판매자의 한마디
전손 51만원 말도 안 되는 전손입니다.
▶포르쉐 944
포르쉐에서는 1982년에 새로운 보급형 스포츠카를 944라는 명칭 하에 출시했다. 공기저항계수가 높아진
대신 좀 더 빠르고 정숙해졌으며, 핸들링과 제동력, 승차감이 좋아진 것은 물론 편의장비도 많아졌다.
회사에서의 공식 발표상으로는 0-96 km/h (0~60 mph)까지의 가속 시간이 9초 이내였고, 최고시속은
210 km/h까지 낼 수 있었다.
후륜 차축과 엔진 간의 균형을 잡은 덕분에 구동력 배분은 전륜 50.7%, 후륜 49.3%를 기록해 거의 비슷한
수치였고, 더 나아가 전륜에 힘이 좀 더 많이 주어졌다.
외관상으로는 푹스 (Fuchs)제 알로이 휠도 제공되었다. 1985년 중순에는 마이너체인지를 거치면서 새로운
도어 패널과 대시보드, 고정형 라디오 안테나, 기존의 90 amp를 대신하는 115 amp 발전기, 용량을 늘린
윤활유통, 알루미늄으로 제작한 전후륜 컨트롤 암과 세미 트레일링 암, 대형 연료탱크, 포르쉐의 하이파이
사운드 시스템이 추가되었으며, 트랜스액슬을 수정해 소음과 진동을 낮추고, 새 옵션으로 난방시트와 파워
시트 기능을 추가했다.
휠 디자인도 이전의 "쿠키 틀" 모양의 5 스포크 휠을 "전화 다이얼" 모양의 5 스포크 휠로 바꾸었다. 이때
나온 마이너 체인지 버전은 1985.5년식으로 분류된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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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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