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23 페라리 296 GTS 3.0 PHEV

23년 12월식 1,900 km 가솔린 하이브리드
[판매완료]

시세 31,000 ~ 34,000 만원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3.0 V6 터보 가솔린직접분사

  • 연비

    km/ℓ

  • 최고출력

    830마력

  • 최대토크

    75.5kg.m

  • 배기량

    2,992cc

  • 제로백

    2.9초

  • 구륜방식

    후륜

  • 타이어

    245/35/20

  • 공차중량

    1,540kg

  • 길이

    4,565mm

  • 너비

    1,958mm

  • 높이

    1,191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23년 12월식 페라리 296 GTS 3.0 PHEV 모델을 판매합니다.

》신차가 559,200,000원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서라운드 뷰, JBL 오디오 포함 풍부한 옵션

》6기통 엔진+전기 모터 결합, 830마력 PHEV 슈퍼 오픈카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1,900km 무주행

- 짧은주행 및 최상급

- 카리스마 넘치는 레드 바디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제로백 2.9초, 합산 출력 830마력 PHEV 오픈탑

 

▶옵션내용 (옵션가 9,820만원)
- Rosso  Imola 스페셜 외장컬러
- Rosso Ferrari 인테리어 컬러
- 투톤 바디 페인팅
- 옐로우 브레이크 캘리퍼
- 카본 센트랄 스포일러
- 카본 언더 도어씰 커버
- 카본 리어 디퓨저
- 로쏘 컬러 카페트
- SPECIFIC 다지인 시트
- 냉풍포함 풀 전동시트
- 넥 워머
- 옐로우 안전벨트
- 옐로우 스티칭
- 옐로우 헤드레스트 스티칭
- 검정 이너 디테일
- 카본 LED 스티어링 휠
- 카본 INSTRUM 클러스터
- 카본 데쉬보드 인서트
- 카본 언더 터넬 드림
- 카본 CAR KEY
- ADAS Full 패키지
- JBL Hifi 오디오
- 헤드업 디스플레이
- 코리안 패키지
등등

 

▶옵 션 표

 



▶830마력 하이브리드 오픈카, 페라리 '296 GTS'

페라리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컨버터블 스포츠카 ‘296 GTS’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20년 선보인

‘SF90 스파이더’에 이은 페라리의 두번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스파이더 차량이다.

 

 

296 GTS에는 페라리 공도용 스파이더 차량 최초로 6기통 엔진이 장착됐으며, 추가 출력 122kW(167마력)의

전기 모터와 결합해 830마력이라는 동급 최고 수준의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시속100km 까지는 2.9초, 200km

까지는 7.6초 밖에 걸리지 않는다.

 

 

전기 모터가 들어가면서 무게 부담이 늘어났음에도 가벼워진 신형 엔진과 경량소재의 광범위한 적용을 통해

이를 상쇄했다는 것이 페라리 측의 설명이다.  스파이더 차량인 만큼 RHT(접이식 하드톱)도 눈에 띈다. 경량

알루미늄 소재를 통해 가벼워진 접이식 하드톱은 시속 45km 속도에서 14초만에 개폐가 가능하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인 만큼 순수 전기 eDrive 모드에서도 25km까지 주행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공기역학을 고려한 디자인도 특징이다. 후면의 공기역학 시스템은 접이식 하드톱 탑재로 인한 여러가지 제약

에도 불구 공기역학 장치들이 최적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리어 데크 웨이크 솔루션을 관리하는 데 중점을 두고

개발됐다.

 

 

윙 프로파일과 플라잉 버트레스는 296 GTB와 동일한 공기역학 및 열 효율성을 보장한다. 296 GTS 토너 커버

(짐칸 부분을 덮는 커버)의 독특한 형태는 쿠페의 공기역학적 움직임과 흡사한 가상 페어링을 만들어 냈다.

 

 

이는 공기역학 프로파일 위로 흐르는 공기가 올바르게 굴절돼 차량의 공기역학 및 냉각이 최대한 효율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한다. 이러한 최적화 작업 덕분에 296 GTS의 액티브 스포일러는 296 GTB와 동일한 다운포스

를 생성한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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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페라리 296 GTS 3.0 PHE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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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자 장금용 인증딜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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