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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도요타 캠리 2.4 하이브리드 XV40

08년 08월 (09년형) 160,748 mi 가솔린 하이브리드
[만료]

시세 500 ~ 700 만원

  • 보험료 조회
  • 할부한도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2AZ-FXE

  • 연비

    19.7km/ℓ

  • 최고출력

    196마력

  • 최대토크

    0kg.m

  • 배기량

    2,362cc

  • 제로백

  • 구륜방식

    전륜 FF

  • 타이어

    215/60/16

  • 공차중량

    1,670kg

  • 길이

    4,805mm

  • 너비

    1,820mm

  • 높이

    1,48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09년형 (2008년 8월 등록) 도요타 캠리 2.4 하이브리드 모델을 판매합니다.

 

》세련된 실버 컬러 바디임을 강조

》패드,오일필터 등.. 각종 정비 완료로 컨디션 최상임을 강조

》고유가 시대 유류비 부담 덜어주는 가솔린 하이브리드 세단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오토미션

- 160,748mi 실주행

- 멋스러운 실버 바디

- 정숙성 뛰어난 가솔린 하이브리드

- 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컨디션 유지

- 패드/캡 렌치/오일필터/점화플러그 렌치 포함 정비 완료

 

▶판매자의 한마디

뉴-채어맨을 3.6년타고 2008년 하이브리드 차량을 검색하던중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가 서울 A 업체에서

신차 판매가되고 있다는 소식에 수입딜러를 통해 매입하게 되었고, 직접타보니 제일 좋은것 두가지...100만원

안팎으로 나오던 유류비가 30만원 이하로 절감되었다는것과 잔고장이 없다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2010년에 프리우스 하이브리드를 토요타코리아를 통해 구입, 토요타에서 VIP대우를 받으며 편하고 경제적으로

잘 타고있슴니다. 먼져 타던 뉴-채어맨을 보배드림을 통해 매각했기에 또 보배드림에 올리게 되었습니다만

사진을 첨부하는 작업을 할줄몰라 글로 적어 보겠습니다.

 

성격상 나름 깨끗하게 탔다고 자부는 합니다만 그건 어디까지나 제 입장이고 중요한건 새 주인님이 되실분과

인연이 맞아야 성사가 되는법, 부디 좋은 주인님 만나 닦고,조이고,기름쳤던 손떼가 녹슬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프리우스는 일단은 5~7년은 더 타야할것 같고, 캠리 하이브리드는 브레이크패드(전,후),엔진오일필터, 에어필터,

에어컨(실내)필터,엔진오일필터 캡렌치, 점화플러그 렌치 등.. 사용하던 부품,공구 다 가져가시면 될것 같습니다.

2008년 구입당시는 토요타가 국내상륙 전이라 USA에서 들어와서 사이드미러(전동Auto), 네비(DMB), 후방카메라

및 감지센서 등 안되는 거 전부 A업체에서 650만원 들여 다 했지만 뒷범퍼를 교체할때 감지센서는 떼버린 상태고,

사이드미러 경우 부딪쳐서 약간의 손상은 있습니다만 저는 타는데 전혀 지장이없어 그냥 타고 있습니다.

교체여부는 새주인님께서 결정하실 문제인것 같습니다.

저는 엔진오일 교환은 물론 간단한 정비는 공장(자동차공장은 아님)에서 손수 직접 하다보니 엔진오일,Spare part,

공구는 좀 있는 편입니다. 엔진오일 교환 실비가 23,700원이면 가능하니 한번교체시 124,000원 정도 Save는

물론이거니와 제가타는 애마니 그만큼 야물고 완벽하게 할수 있다는 믿음이 있어 그렇게 관리해 왔으니 성능은

물론, 전체적인 상태는 년식보다 조금은 더 젊다고 자부합니다.

 

이 또한 새 주인님 되실분께서 그렇게 느끼시면야 더없이 고마운 일이고 아껴온 보람이 있으리라는 생각입니다.
97년 앨란을 3년간 타기도 했슴니다만 저는 외관 보다는 안전성과 성능위주의 관리스타일이다 보니 외관에 많은

 투자를 하시는 분 보다는 내실있고 깨끗하고 안전하게 관리해 주실 새 주인님이셨으면 더 좋을듯 합니다.

썬팅은 사는곳이 가까운 동대구3M에서 전면을 크리스탈로...85만에 했던걸로 기억합니다만 아마 3M

어느매장에서든 차량번호로 기록 확인은 가능한걸로 알고있으니 참고하시고, 조수석 앞타이어는 통째

바꿨습니다. 2017년 1월 24일인가 중앙선 없는 좁은도로 반대쪽에서 치고 들어오는 경차를 피하다가 우측도로

가장자리 돌뿌리에 받혀 일부 부품이랑 같이 자차로 도색을 한번했습니다.

근래에 승차해보질 못해 차량정보 주행거리를 잘못 표기했네요. 160748mile 이니 참고해 주십시요.
올해 초부터 당분간은 대구(~천안,세종)를 자주 오가다 보니 프리우스를 자주 이용하게되어 거의 주차장 신세만

지게되어 내놓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위에 옵션체크하는 항목들이 넘 어려워 아는것만 체크했고 변경된건 없으니 참고하십시요.

혹여 오해가 생길까싶어 올리는 말씀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일단 차를 보시고, 시승 후 하는게 좋을것 같슴니다.
모쪼록 좋은 주인님 만나 그동안 닦고 아껴온 성능과 자태를 유감없이 발휘해 새 주인님으로부터 사랑받는

애마가 되었으면 하는 간절한 바램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간략 소개

》성능
- ‘ECO’버튼에 의해 공조장치의 가동을 제한하여 에너지소비를 최소화
- 차체 하단부의 공기역학에 심혈을 기울인 설계로 0.27의 공기저항계수 달성
- 하이브리드 시너지 드라이브(HSD) 에 의해 동급 최고의 연비와 정숙성 자랑
- 전기모터의 강력한 파워는 운전자에게 6기통 엔진에 버금가는 주행능력 선사
- 공연연비는 19.7km/L로 1등급을 획득, 중형세단으로서는 믿기 어려운 연비 달성
- 2,400cc 직렬4기통 엣킨스사이클 엔진과 전자적으로 제어되는 무단변속기(e-CVT)
- 고출력 전기모터, 초소형인버터, 특수 제작된 컴팩트 배터리 등을 통해 시스템 최고 출력 195馬力 파워 자랑

 

》핸들링 및 승차감
- 16인치 10스포크 합금 알로이휠 기본 장착

- 4륜독립현가식 서스펜션은 전방의 맥퍼슨 스트럿과 후방의 듀얼링크 스트럿으로 구성
- 트렁크와 탑승공간 사이에 하체 안정화 브레이스 및 V자형 브레이스를 이용해 차량의 비틀림 강도가

대폭 개선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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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번호 46고54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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