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업상 차량 매각을 결정하였습니다.
평소 출퇴근으로 사용하진 않고, 세컨카 개념으로 운행했던 차량이라 시내주행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 차량 구입 시 추가로 장착한 옵션
테라플랙스 4.5 리프트 업
팔콘 3.3 피기백 샥
테라플랙스 프론트 암대 브라켓
테라플랙스 트랙바 브라켓
JKS 조절식 트랙바
테라플랙스 리어 트랙바브라켓
팔콘 2.1 핸들샥
프론트 10주년 범퍼
모파 정품 북미형 뒷범퍼 (라이노 프로 도색)
RSE 전동 사이드 스텝 (LED 포함)
슈퍼칩
HALO 킷
39인치 타이어
(39x14.5x22 카나티 머드혹, 트레이드 90프로 이상)
Dropstar 654mb 22인치 휠
모파 정품 견인장치
GTO 헤드라이트, 안개등 커버
롤바 스토리지 백 2ps
전기 안정화 장치
7pin 배선 작업
모파 정품 트윌 소프트탑 (틴팅창)
러기드릿지 메쉬망
AK 스페어 딜릿트 킷
모파 타이어 케리어
테일게이트 테이블
스미트빌트 타이어 리로케이션 킷
(최대 37인치까지 가능)
유리 발수코팅
휠 유리막 코팅
소프트탑 발수코팅
생활 PPF
DV8 와이드 휀더 (돌출X)
쿼드라텍 오디오 트위터
Rampage 스키드 플래이트 (서치 포함)
S&B 흡기 (개선품)
▶ 소모품 점검 및 교환 내역, 시기 (ex. 타이밍 벨트, 브레이크 패드, 타이어, 오일 류 등)
엔진오일은 항상 3,000km~5,000km 사이에 교체하며 운행 하였고,
32,900km 때 밋션오일 교환하였고, 디퍼런셜 오일은 마지막으로 25,000km 때 프론트, 교환 하였습니다.
엔진오일은 마지막으로 37,500km에 지프 서비스 센터에서 교환하였습니다.
현재 엔진오일 쿠폰 남아있습니다.
▶ 사고나 수리 내역
- 상대방이 주차하는 과정에서 뒷범퍼를 살짝 부딪히는 경미한 사고 외에 없었습니다.
모파 북미범퍼에서 같은 북미범퍼로 교체 하였습니다.
▶ 기타 강조하고 싶은 점
- 제가 두번째 차주이며, 첫번째 차주는 친한 동생입니다.
첫번째 차주가 관리하는 모습을 처음부터 봤던 차량이라 뒤도 안돌아보고 가져온 차량 입니다.
저 다음으로 아껴주실 차주분이 가져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첫 차주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참 애정이 많은 차량 입니다.
사업 때문에 차량을 매각하게 되어 너무 아쉽습니다.
현금 차량이기 때문에 리스든 할부든 기호에 맞게 가져가실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또한 과도한 오프로드(돌빡, 도강)은 싫어하는 성격이라 다니지 않았습니다.
랭글러에 입문 하시는분 or 캠핑을 좋아하시는 분한테 정말 더할나위 없이 좋은 차량이라 자부 합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차량 확인이 가능한 지역
- 경기도 일산, 파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