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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벤츠 마이바흐 2세대 S680 4매틱

23년 10월 (22년형) 12,000 km 가솔린
[상담]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제원정보

  • 엔진형식

    6.0 V12 터보 멀티 포인트 인젝션(MPI)

  • 연비

    km/ℓ

  • 최고출력

    630마력

  • 최대토크

    91.8kg.m

  • 배기량

    5,980cc

  • 제로백

    4.5초

  • 구륜방식

    네바퀴굴림 AWD

  • 타이어

    265/35/21

  • 공차중량

    2,350kg

  • 길이

    5,470mm

  • 너비

    1,955mm

  • 높이

    1,51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22년식 (2023년 10월 등록) 벤츠 마이바흐 S680 4매틱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편안함 더해주는 퍼스트 클래스 시트 적용
》안락함과 630마력 12기통 강력한 성능의 조화 초호화 플래그십 세단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12,000km 실주행
- 세련된 블랙 바디
- 퍼스트 클래스 시트 적용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630마력 12기통 초호화 플래그십 세단

 

▶최상의 완성도,럭셔리함의 '마이바흐 S-클래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토마스 클라인)가 럭셔리의 새로운 기준을 정의하는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The new Mercedes-Benz S-Class)의 최상위 모델인 ‘더 뉴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클래스(The new Mercedes-Maybach S-Class)’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궁극의 럭셔리(Ultimate Luxury)’를 지향하는 마이바흐의 철학을 구현한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는 지난 2015년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6만여 대의 판매고를 올린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의 오랜 유산을 이을 완전 변경 모델로, 이번에 출시되는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580
4MATIC(The new Mercedes-Maybach S 580 4MATIC)’을 주축으로 완성된다.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는 더 뉴 S-클래스의 완성도와 첨단 기술에 메르세데스-마이바흐만의
고급스러움과 전통을 더하며, 지난 4월 말 국내 공식 출시한 7세대 완전 변경 모델인 더 뉴 S-클래스와 더불어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부문의 리더십을 공고히 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마크 레인(Mark Raine) 제품 & 마케팅 부문 총괄 부사장은 “최상의 럭셔리를
제공하는 선두주자로 지난 100년간 지속되어 온 마이바흐만의 특별한 헤리티지를 이어받아, 메르세데스-
마이바흐는 최고의 장인정신을 확립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를
소유한다는 것은 무한한 럭셔리의 세계에 발을 들이는 것으로, 이는 소수만 가질 수 있는 성공을 증명하는
것과 같다”라고 말했다.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는 짧은 프론트 오버행과 S-클래스 패밀리 중 가장 긴 휠베이스, 균형
잡힌 리어 오버행과 커다란 휠로 완벽한 비율의 클래식한 3박스 세단 형태를 보여준다. 전면부는 크롬 처리된
핀(chromed fin)이 장착된 독특한 보닛과 3차원 트림 스트립(trim script)이 수직으로 배열된 마이바흐 전용
라디에이터 그릴 및 레터링, 마이바흐 전용 프론트 범퍼 디자인이 웅장함을 드러낸다.

측면은 넓은 뒷좌석 도어와 크롬 처리된 B-필러, C-필러에 부착된 마이바흐 브랜드 엠블럼, 마이바흐 전용
휠, 삼각형 창, 플러시 도어 핸들 등이 어우러져 마이바흐만의 강인한 실루엣을 그려냈다. 후면부는 2개
섹션으로 나눠진 진보적인 디자인의 테일 라이트와 마이바흐 전용 리어 범퍼 및 배기 파이프가 장착되어
우아함을 강조했다. 뿐만 아니라, 선택 사양으로 제공되는 7가지 조합의 투톤 컬러 마감으로 더 뉴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클래스의 고급스러운 외관을 한층 더 돋보이게 완성할 수 있다.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의 실내는 디지털과 아날로그의 럭셔리가 조화를 이루며, 장인정신을
엿볼 수 있는 혁신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중앙의 12.8인치 OLED 디스플레이와 3D 계기반을 포함해 총 5개의
디스플레이 스크린이 탑재되었다. 익스클루시브 패키지가 기본 적용된 시트는 정교한 다이아몬드 문양의
나파 가죽으로 마감되었고 루프 라이너는 고품질 다이나미카 극세섬유로 마감되어 한층 더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는 더 뉴 S-클래스 롱휠베이스 모델보다 18cm 긴 휠베이스로 한층
더 넉넉한 공간을 자랑하며 무릎 공간도 최대 12cm 더 증가했다. 여기에 고품질 우드 트림으로 둘러싸여
여유로운 라운지 느낌을 자아낸다.

이 밖에, 64가지의 단일 컬러 혹은 멀티 컬러를 활용할 수 있는 액티브 앰비언트 라이트에 로즈 골드 화이트,
아메시스트 글로우와 같은 새로운 컬러 테마가 추가되었다.


 
V형 8기통 가솔린 엔진(M176)을 탑재해 최고 출력 503마력, 최대 토크 71.4kg.m을 발휘하는 더 뉴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클래스는 어떠한 도로 환경에서도 쾌적한 승차감을 자랑한다. 특히, 주행 모드를 변경할 수 있는
다이내믹 셀렉트(DYNAMIC SELECT)에 ‘마이바흐(MAYBACH)’ 전용 모드가 추가되어 뒷좌석 탑승자에게
특별한 편안함을 선사한다. 마이바흐 차량에서만 볼 수 있는 해당 모드는 전적으로 뒷좌석 승차감에 초점을
맞춘 모드로, 주행 시 쇼퍼 드라이브를 위해 가속이 더욱 더 부드러워지는 특징을 보인다. 또한, 한층 부드러운
저단 변속 배치 및 2단 기어 출발 덕분에 차체 움직임이 최소화되고, 동력 공급이 원활해지며 서스펜션의
편안함을 극대화하여 훨씬 더 안락한 주행감을 느낄 수 있다.
 
조금 특별하게 디자인된 마이바흐 S680에는 최대 612마력을 낼 수 있는 6.0L 트윈터보 V12 엔진이 장착되며
9단 자동변속기와 표준 4륜구동 시스템에 연결된다. 이러한 파워트레인 구송으로 마이바흐 S680은 4.5초 만에
시속 100km의 속도로 가속할 수 있으며 최고 속도는 전자적으로 제어되어 최대 209km/h까지 가능하다.
 
또한,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는 NVH(Noise, Vibration, Hardness)도 혁신적으로 감소시켰다.
유리 사이에 삽입된 필름 레이어인 IR 라미네이티드 글래스가 기본 적용되어 주행 시 바람이나 도로에서
들리는 외부 소음은 물론 적외선을 차단해 향상된 정숙성과 안정적인 실내 온도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며,
타이어 트레드 내부의 폼 소재가 흡음재 역할을 하는 저소음 타이어를 기본으로 장착해 타이어 공명음을
최소화함으로써 더욱 안락한 실내 환경을 조성한다.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는 뒷좌석 탑승객에게 퍼스트 클래스에 버금가는 최상의 안락함을
제공하기 위해 혁신 기술을 바탕으로 다양한 첨단 안전사양 및 럭셔리한 편의사양을 기본으로 탑재했다.

200만 화소 이상의 픽셀로 전보다 더욱 더 선명해진 고해상도 조명 시스템을 탑재한 디지털 라이트(DIGITAL
LIGHT)부터 충돌 시 뒷좌석 탑승객의 머리와 목을 보호하는 뒷좌석 에어백, 진보된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까지 기본 적용되어 보다 더 안전한 드라이빙을 지원한다. 또한, 마이바흐 브랜드 최초로 적용된 뒷좌석
벨트 피더(belt feeder)는 뒷좌석에 착석한 후 문을 닫으면, 자동 돌출되었다가 벨트 착용 후 원래 자리로 돌아가
편리하고 안전한 벨트 착용을 도와준다.
 
뒷좌석 헤드레스트에는 쿠션과 함께 탑승자의 목, 어깨 히팅 기능이 내장되어 뒷좌석 탑승자에게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나아가, 뒷좌석 탑승객을 위해 이그제큐티브 시트(Executive seats)가
적용되어 등받이 각도는 최대 43.5도까지 조절 가능하며, 최대 50도까지 각도 조절이 가능한 다리 받침대도
탑재되어 버튼 하나로 시트에 편안하게 기대어 앉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쇼퍼 패키지(Chauffeur package)가 기본으로 적용되어 앞좌석 동반석 시트를 최대 77mm
앞으로 움직여 뒷좌석 공간을 더욱 넓게 사용할 수 있으며, 앞좌석 헤드레스트가 조절 가능해 뒷좌석 탑승자
에게 더 넓은 시야를 제공해준다. 추가적으로, 앞좌석 동반석 아래에서 발 받침대를 펼쳐 뒷좌석 탑승자가
다리를 편 채로 누워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아울러, 전동식 뒷좌석 컴포트 도어가 장착되어 전기
모터가 도어를 제어해 경사면에서도 뒷좌석 도어를 쉽고 편리하게 여닫을 수 있다.

앞좌석과 뒷좌석에 기본 적용된 에너자이징 패키지는 운전자 컨디션에 적절한 6가지의 프로그램을 제공해
실내 온도와 열선, 통풍 기능, 앰비언트 라이트, 음악 등을 조절하며 마사지 기능까지 제공해 운전자와 탑승자
에게 최상의 환경을 제공한다.

여기에, 회전 궤적을 2m가량 줄여줘 도심 지역에서 쾌적한 승차감과 고속 주행 시 민첩함을 전달하는 리어
액슬 스티어링(rear-axle steering)이 적용되어 주행과 주차 시 편리한 주행을 돕는다. 이 밖에도 2세대 MBUX가
탑재되어 있어 보다 직관적으로 차량 내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증강 현실 내비게이션을 활용해 복잡한 교통
상황에서도 더욱 편리하게 교통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기본 적용된 어댑티브 뒷좌석 라이트(Adaptive
rear lighting)를 통해 탑승자의 취향과 목적에 따라 실내 조명의 밝기와 위치 등을 조정할 수 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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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벤츠 마이바흐 2세대 S680 4매틱
차량번호 326오3799
판매자 홍서훈 딜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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