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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포르쉐 911 8세대 GT3

22년 02월 (21년형) 1,000 km 가솔린
[상담]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제원정보

  • 엔진형식

    4.0 H6 가솔린직접분사

  • 연비

    km/ℓ

  • 최고출력

    510마력

  • 최대토크

    47.9kg.m

  • 배기량

    3,996cc

  • 제로백

    3.4초

  • 구륜방식

    후륜

  • 타이어

    255/35/20

  • 공차중량

    0kg

  • 길이

    4,573mm

  • 너비

    1,852mm

  • 높이

    1,288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21년식 (2022년 2월 등록) 포르쉐 911 GT3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단 1천km 신차급 주행거리 차량임을 강조
》짜릿한 수동미션, 4.0L 6기통 자연흡기 레이싱 머신


▶본 차량상태..
- 수동미션
- 무사고 운행
- 1,000km 실주행

- 짧은 신차급 키로수

- 포스 넘치는 블랙 바디
- BOSE 사운드 시스템 적용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510마력 4.0L 6기통 자연흡기 스포츠카

 

▶돌아온 '911 GT3'..
포르쉐 AG(Dr. Ing. h.c. F. Porsche AG)가 8세대 포르쉐 911을 기반으로 하는 최초의 GT 모델, 신형 911
GT3를 공개했다.
 
포르쉐 모터스포츠 부서와 함께 개발한 신형 911 GT3는 순수 레이싱 기술을 대폭 적용했다. 더블 위시본
프런트 서스펜션, 정교한 에어로다이내믹 효과를 내는 스완 넥(swan neck) 리어 윙, 성공을 거둔 GT 레이스카
911 RSR에서 기원한 시선을 잡아끄는 디퓨저가 특징이다.
 
최고출력 510마력(PS)을 내는 4.0리터 6기통 박서 엔진은 내구 레이스에서 검증 받은 911 GT3 R의 구동계를
기반으로 한다. 인상적인 사운드를 내뿜는 고회전 엔진은 신형 911 GT3 컵에도 사용한다. 효율적이고 감성적
이고 정밀한 고성능을 실현한 신형 911 GT3는 레이스 트랙과 일상에 모두 잘 어울리는 완벽한 성능을 보여준다.
 

 
순수한 주행 경험을 위해 포르쉐는 7단 포르쉐 듀얼 클러치 변속(PDK)와 6단 수동 변속기를 탑재한 두 모델을
제공한다. 수동 변속기 탑재 시 최고속도는 이전 911 GT3 RS보다 빠른 320km/h(PDK 장착 시 318km/h)로,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 가속하는데 3.4초가 소요된다.
 
새로운 윙과 디퓨저 요소 덕분에 고속 코너링 때 다운포스가 큰 폭으로 늘었다. 모터 레이싱 경험에서
쌓은 정교한 에어로다이내믹 노하우를 활용해 공기저항 계수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더 큰 다운포스를
생성한다. 극한의 테스트 장소 뉘르부르크링 노르트슐라이페에서 모든 포르쉐 스포츠카의 성능을 확인하는
전통을 이어가며, 이전 모델과 비교해 17초 빠른 놀라운 기록을 세웠다. 드라이버 라스 케른(Lars Kern)은
20.8km 코스를 6분 59.927초 만에 달렸다. 이전 세대 모델과 비교하는 기준인 20.6km 구간에서는 6분 55.2초
걸렸다.
 
포르쉐 브랜드 홍보대사 요르크 베르크마이스터(Jörg Bergmeister)가 타고 여러 바퀴 도는 동안, 옵션인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 컵 2 R 타이어를 갖춘 911 GT3는 일관된 성능을 유지했다. 베르크마이스터는 경험이
풍부한 전문 드라이버로서 “그린 헬”에서 지금까지 자신이 몰아본 모델 중 “가장 훌륭한 양산차”라고 소감을
밝혔다.
 

 
더 넓은 차체와 커다란 휠을 갖추고 여러 기술을 추가했는데도 신형 911 GT3의 무게는 수동 변속기 모델
1,418kg, PDK 모델 1,435kg로 이전 모델과 비슷하다. 911 GT3의 특징인 시트를 제거한 뒷좌석 공간과 더불어
탄소섬유 강화플라스틱(CFRP) 프런트 보닛, 경량 글라스 윈도, 최적화된 브레이크 디스크, 단조 경량 알로이
휠로 무게를 줄였다.
 
경량 스포츠 배기 시스템 덕분에 감소한 무게도 10kg에 이른다. 유로 6d ISC FCM(EU6 AP) 배출 기준에
맞춘 전동 조절식 배기 플랩은 감성적인 사운드를 제공한다. 신형 911 GT3의 복합연비는 13.3L/100km(PDK
장착 시 12.4)다.
 
신형 911 GT3의 모든 디테일 요소에는 레이싱 유전자를 반영했다. 콕핏은 현재 911 모델의 특징을 따르면서
트랙 스크린(track screen)을 추가했다. 버튼을 누르면 10,000rpm까지 엔진 회전수를 표시한 중앙 타코미터
양쪽에 서킷 주행에 필요한 정보인 타이어 공기압, 오일 압력과 온도, 연료 탱크 레벨과 냉각수 온도가 표시
된다. 컬러 막대로 정보를 표시하는 비주얼 시프트 어시스턴트(visual shift assistant)와 모터스포츠에서 파생한
시프트 라이트도 포함한다.
 

 
포르쉐 GT 모델은 개인 맞춤형 장비 수요가 크다. 911 GT3 역시 포르쉐 익스클루시브 매뉴팩처 제품을
비롯해 탄소섬유 경량 루프 등 GT3 전용 옵션을 고를 수 있다. 탄소섬유 사이드미러 커버, 어두운 컬러로
처리한 LED 매트릭스 메인 헤드라이트, 레드 컬러 요소를 없앤 익스클루시브 디자인 리어 라이트도 주요한
특징이다. 가즈 레드(Guards Red) 또는 샤크 블루(Shark Blue) 컬러 휠 림은 블랙 컬러 알로이 휠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태코미터, 스포츠 크로노 스톱워치, 외관 컬러(또는 요구사항 컬러)에 맞춘 안전벨트와 트림
스트립은 우아한 실내 디자인을 완성하는 요소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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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포르쉐 911 8세대 GT3
차량번호 344무7007
판매자 문형원 인증딜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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