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로코 R 스테이지2 차량 판매합니다.
긴글이지만 꼼꼼히 확인해보시고, 가족 지인분들과 충분히 이야기 후 신중히 구매 결정 후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당일 이전 원칙입니다.
차종 : 폭스바겐 시로코 R 2.0 TSi
색상 : 라이징 블루
키로수 : 153,XXX (실내주차장 봉인중이며 차량 컨디션을 위해 주말 마실 움질일 수 있어 소폭 상승할 수 있습니다.)
연식 : 2013
판매가격 : 12,000,000원 (쿨거래시 네고해드립니다!)
연락처 및 차고지 : 김도훈(개인) / 010-4164-3633 / 인천
차량 잘나가고 잘섭니다. 타이어도 신품교체해놨으니 가져가셔서 기름만넣고 타세요!!
차량 7년째 운용중인 개인입니다. 다른 히스토리 모르는 차량 구매보다 메리트있다고 자부합니다.
[ 튜닝내역 ]
Mapping : ECU Stage 2 / TCU Stage 2
Brand : Racing Line (REVO) / 요즘 유행하는 팝&뱅 맵은 아닙니다.
( 팝&뱅 맵된 다른 시로코 타봤을때 차가 저는걸 느꼈고, 엔진 RPM 부조가있어 안넣었습니다 대신 보글보글 소리는 납니다)
Performance : 330 hp , 48 torque (고급유) , 1.5 Bar
휠 : 에보 코르사 18인치 1대분 ( 4짝다 굴절, 크랙, 기스 없음, 허브필요없음 ) / 시로코 R 순정휠 1대분 ( 윈터용 )
타이어 : SUR4G 1대분 235/40/18 (25년 3월 신품장착 트레드 90%), 윈터타이어 1대분 (5,000km 미만 사용)
서스 : BC racing BR 일체형 ( 기존 빌스테인 서스 문제로 24년 6월 신품 장착 ) / 감도 조절 / 현재 21단 square Set / 누유없음
RSW 멜빨 윙 ( 윙 사이드 플레이트 확장 커스텀 제작)
브레이크 : FELLA 4P (CUSTOM SET UP : 타공, 사선) , 리어확장
패드 : EBC Yellowstuff
흡기 : HKS 오픈흡기
사이드립 : 오토짐
리어 립 : 커스텀
카나드 : 커스텀
라이트 : D1s LED , 데이라이트 (오토짐), 라이텍 클리어 타입 2Way ( 깜박이 무빙 or 점등 선택가능, LED 나간곳 없음 )
배터리 : AGM (25년 1월교체), 에코 파워캡
스플리터 : 커스텀 ( 범퍼 부착식 아닌 차대 일체형으로 방지턱, 지하주차장 들어갈때 긁어도 부서지지 않습니다. )
스테빌 : 아이박
스트럿바 : 울트라 레이싱 ( 프론트/트렁크 )
네비 : 안드로이드 오토, 후방카메라 ( 애플 연동가능 )
정품 Defi 부스트 게이지, 정품 Defi 부스트 탭, Osir 송풍구 거치대
OBD2 스캐너 : Ultra Guage ( 차량 정보 및 경고등 코드 실시간 확인가능 )
오디오 튜닝 : MTX, 포칼 미드, 트윗
배기 : 102 커스텀 ( 다운파이프PROSS, 중통, 앤드 가변 구변완료, 가변 OFF시 하이브리드 차마냥 조용하나 ON 하면 차가 많이 화남 )
시트 : 코브라 순정 시트 ( 상태 B정도 되고 가죽까지고 해진곳은 없습니다 )
본넷 : 카본본넷 (물받이O), 본넷 캐치
APR 점화코일, HKS 열가8 점화플러그
현재 계기판 경고등 일체없음
[ 100,000km 달성 점검 ]
100,000km 이전 합성유 관리 이후 모튤 300V 5,000Km or 5개월 마다 교체 진행
허브베어링 100,000km
구동벨트 Set 109,000Km
디스차지 파이프 113,000Km
하체 119,000Km
=> 리어트레일링 암 / 리어, 프론트 로우암 / 컨트롤 암 / 어퍼 암 / 스테빌 링크
오일필터 하우징 120,000Km
미션오일 및 브레이크 오일, 냉각수 130,000km
ECU 사망으로인한 교체 및 리맵작업 24년 5월 : 분당 AWP ( 고압/저압펌프/솔레노이드 교체 )
=> 차량 상태 점검 같이 진행, 엔진 / 미션 퍼펙트 답변받음 (카톡보유)
(캠팔로우같은 숨쉬듯 정비하는 자잘한 내역은 뺐습니다.)
[ 중요내용 및 구매 결정시 참고내용 ]
- 제가 3번째 주인이며 첫번째는 일반분(2013~2016), 두번째는 지인(2016-2018), 세번째 저 이렇게 됩니다.
( 카히스토리 상엔 이전을 위한 상사 이전이 7월24일 하루가 한개더 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 제가 2018년 07월 25일 77,000km 대 인수하였으며, 현재까지 7년째 운용중입니다.
- 카히스토리 내차피해 총 수리 금액이 (2013 ~ 2025) 차량 최초 출고가를 넘었습니다. (전손이력X / 실구매자분께 내역오픈)
=> 두번째 지인분께서 정비사 이시기에 살짝 사고나도 전체 신품교체 및 예방 교체를 진행했고, 히스토리를 알고있다보니 구매했습니다.
(현재까지도 차량 관리를 받고있으며, 실구매자분께서도 원하시면 계속 같은분께 관리받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제가 운용하는 동안 사고는 2018년 1건 (주차 된 제차를 타차가 후진하다 박음) / 2024년 1건 (유턴대기중 앞차가 제차를 후진하여 박음) / 2025년 1건(주차 된 제차를 타차가 후진하다 박음) 총 3건이며 (굿이라도 한번해야하나) 타차 가해 100% : 0% 입니다.
사고건으로 범퍼 및 차량 앞쪽 정비수리 싹해두었습니다.
- 고급유 필수로 넣으셔야 합니다!!
[ 차량 부족한 부분 ]
- 조수석 문쪽 문콕 2개있습니다 -_- 하... 그려러니 하고 타는중입니다. (칠까짐 X)
- 엠,엔 차량들과 달리는 차량이다보니 범퍼 / 앞유리 돌빵 많습니다.
- 오일드레인 볼트 나사선이 안좋아 볼트대신 점화플러그 나사선이 딱맞아 대체한상태입니다.
( 이로인해 오일팬쪽 살짝 오일 비침있습니다. 뚝뚝 떨어질 정도는 아니고 살짝 젖는 정도이며 다른곳 누유없습니다. )
[ 개인내용 첨언 ]
분신과 같았던 로꼬를 이제 보내려합니다.
차타면서 많은일 겪었고, 좋은 분들도 많이 만났습니다.
차에대해 공부할 수 있게 만들어준 친구입니다
관짝까지 생각하면서 탔었는데, 현재 차량이 2대입니다. 시로코 / 폴로
현 와이프랑 연애때부터 결혼하면 정리할꺼다 이야기하고 결혼 후 3년을 더 버텼습니다
더이상 버틸수가 없네요 ㅠㅠ
2대다 정리하고 일반차 1대로 가기 위해 글을 올립니다.
시로코 마일리지 올라가는게 아까워서 폴로를 구매해서 운용했을정도로 차에 미쳐있었습니다.
튜닝/정비에 돈도 많이썼고 신경도 많이썼습니다.
10년 넘은 년식 이지만 아직도 디자인은 최고라 생각합니다.
달리기, 와인딩 , 뭐하나 부족한것도 없구요 ( R8 V10 이랑 딱 80km 까진 같이 붙어갑니다 ㅋㅋ)
전기차나 M 가지않는이상 대체할만한 펀카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차에대해 잘 아시는 분이 가져가셨으면 좋겠고, 혹시라도 차를 잘 모르는 분이 구매하셔도
그냥 팔고 끝이 아닌 차에 관련한 모든내용이나 정비, 차량 컨디션 정보 등 도와드릴 수 있는건 도와드리고 싶습니다 :)
자동차 검사 25년 4월에 완료했습니다. 27년 4월에 하시면 됩니다.
재미있는 펀카 좋은분이 구매하셔서 즐겁게 타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좋은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