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형 (2021년 12월 등록) BMW M3 3.0 컴페티션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하만카돈 오디오, 통풍시트 포함 풍부한 옵션
》510마력 6기통 트윈파워 터보 M
퍼포먼스 세단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74,600km 실주행
- 인기만점 화이트 바디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 510마력 발휘하는 고성능 세단
▶사고이력정보 보고서
▶M3 컴페티션 세단,M4 컴페티션 쿠페 공식 출시..
BMW 코리아가 뉴 M3 컴페티션 세단 및 뉴
M4 컴페티션 쿠페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
BMW 뉴 M3 컴페티션 세단과 뉴 M4 컴페티션 쿠페는 BMW M을 대표하는 고성능
스포츠 모델로, BMW의
현대적인 디자인 언어와 M 모델 특유의 역동적인 주행성능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국내에는 고성능 M 하이 퍼포먼스 모델 중에서도 상위 모델인 '컴페티션(Competition)' 사양이
기본으로
출시되며, M3와 M4 모델 최초로 사륜구동 시스템인 ‘M xDrive’ 탑재 모델이 추가될
예정이다.
뉴
M3 컴페티션 세단 및 뉴 M4 컴페티션 쿠페에는 오랜 시간동안 수많은 BMW M 마니아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온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이 탑재된다. 뉴 M4 GT3 레이스 카와 동일한 환경에서 개발된 M
트윈파워 터보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은 최고출력 510마력,
최대토크 66.3kg·m을 발휘하는데, BMW M 엔진
특유의 고회전 특성과 폭 넓은 영역에서 뿜어져 나오는 최대토크가 조화를 이뤄
폭발적인 가속 능력을
자랑한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는 무려 3.9초, 시속 200km까지도 단 12.5초만에
가속한다.
또한, 두 모델에 맞춤식으로 개발된 전용 냉각 시스템과 BMW M의 모터스포츠 전문성이 투입된 오일
공급
시스템을 통해 트랙 주행과 같은 가혹한 주행 환경에서도 엔진을 안정적으로 관리한다. 더불어 8단
M 스텝트로닉 스포츠 변속기가 기본으로
탑재되는데, 최신 드라이브로직(Drivelogic) 기능이 적용된 덕분에
운전자는 변속 시점을 세 단계로 조절
가능하다.
뉴
M3 컴페티션 세단과 뉴 M4 컴페티션 쿠페의 차체는 앞뒤 50:50 무게 배분과 낮은 무게중심, 넓은
윤거를 갖도록 설계돼 코너에서도
극도로 높은 한계 주행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엔진룸 및 앞뒤 차축의
각종 스트럿과 보강 패널, 강철 재질 마운트 등으로 비틀림 강성을
크게 강화한 덕분에 민첩한 조향 반응뿐만
아니라 한계 주행 상황에서도 정교한 핸들링을 보장한다.
더불어 두 모델에는
트랙 주행을 고려해 앞 19인치, 뒤 20인치 M 경량 단조 휠이 적용된 덕분에 민첩한
핸들링 성능과 최상의 구동력을 동시에 발휘하며,
일상주행부터 트랙주행까지 폭 넓은 주행환경을 소화하는
어댑티브 M 서스펜션, 휠 슬립을 효과적으로 제어하는 M 스포츠 디퍼렌셜, 강력한
제동 성능을 제공하는 M
컴파운드 브레이크 시스템 등이 기본으로 탑재돼 더욱 역동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스포츠
드라이빙을 상징하는 모델답게 뉴 M3 컴페티션 세단 및 뉴 M4 컴페티션 쿠페에는 한층 다이내믹
하고 즐거운 트랙 주행을 지원하는 M 전용
기능들이 새롭게 탑재된다.
먼저 두 모델에는 트랙션 컨트롤 기능을 총 10단계로 조절 가능한 M 트랙션 컨트롤(M
Traction Control)과
드리프트 주행을 측정 및 기록하는 M 드리프트 애널라이저(M Drift Analyser), M
랩타이머(M Laptimer) 기능
으로 구성된 M 드라이브 프로페셔널(M Drive Professional)이 최초로
적용된다.
M 모드에는 로드(Road)와 스포츠(Sport) 모드 이외에 스포츠 주행을 위한 트랙(Track) 모드가 새롭게
추가
됐다. 트랙 모드에서는 모든 전자장비와 음악, 인포테인먼트 기능 등이 일제히 비활성화돼 운전자가 모든
감각을 운전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센터 콘솔의 셋업(Setup) 버튼을 누르면 엔진과 섀시, 스티어링, 브레이크 시스템 설정을
개별적으로
조정 가능하며, 스티어링 휠에 위치한 2개의 M 버튼에 선호하는 설정을 저장해 운전자가 원할 때 즉각 불러
올 수
있다.
실내에는
카본 재질을 활용해 모터스포츠 감성을 극대화했다. M 가죽 스티어링 휠과 대시보드, 센터 콘솔
등에 M 카본 파이버 인테리어 트림이
적용되며, 스티어링 휠의 시프트 패들 역시 카본 파이버로 제작됐다.
더불어 앞좌석에는 탑승객의 몸을 견고하게 지지해 트랙에서도
최상의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하는 M 카본
버킷 시트가 기본으로 탑재된다. 이 혁신적인 시트는 일반 시트 대비 무려 10kg 가까이 가벼울
뿐만 아니라,
트랙 주행 시 헬멧 착용을 고려해 헤드레스트 커버를 탈착할 수 있다.
두 모델에는 안전하고 편안한
일상주행을 지원하는 첨단 운전자 보조시스템과 다양한 편의 사양들이 탑재
된다. 조향 및 차선 유지 보조, 최신 BMW 헤드업 디스플레이
등이 포함된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프로페셔널
(Driving Assistant Professional)이 기본 적용되며, 서라운드 뷰 기능이
포함된 ‘파킹 어시스턴트 플러스(Parking
Assistant Plus)’, 진입 동선을 따라 최대 50m 거리까지 차량의 후진 조향을
도와주는 ‘후진 어시스턴트(Rever
sing Assistant)’ 기능 역시 기본 사양으로 탑재된다.
이외에도 3-존 에어
컨디셔닝, 앰비언트 라이트가 포함된 LED 실내 조명, 하만 카돈 서라운드 시스템과
함께 10.25인치 풀 디지털 디스플레이, BMW
인텔리전트 퍼스널 어시스턴트가 포함된 BMW 라이브 콕핏
프로페셔널(BMW Live Cockpit Professional)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뉴 M3 컴페티션 세단 및 뉴 M4 컴페티션 쿠페의 퍼스트 에디션은 '뉴 M3 컴페티션 세단'과 '뉴 M4
컴페티션
쿠페' 기반의 한정 판매 모델이다. 각각 20대씩만 판매한다.
▶구매시 유의사항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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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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