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형 (2021년 7월 등록) 제네시스 더 올 뉴 G80 3.5 T-GDi AWD 모델을
판매합니다.》1인소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출장판매/현금or리스/대차 및 절충 가능
》짧은 1,400km 주행으로 신차 상태 그대로
유지▶본 차량상태..- 풀옵션
- 1인소유
- 무사고 운행
- 1,400km 실주행
- 제조사 A/S 가능
- 멋스러운 블랙 바디
- 신차 그대로의 실내/외관
- 밸런스 좋은 4륜구동 시스템
- 380마력 고성능 6기통 가솔린 터보
▶추가옵션
》빌트인 캠 패키지 70만원
빌트인 캠, 보조배터리 ※ 주차 후 최대 12시간 녹화 가능
》245/40R20(앞), 275/35R20(뒤) 피렐리 타이어 & 스퍼터링 휠 70만원
》2열 컴포트 패키지 I 100만원
뒷좌석 수동식 도어커튼, 뒷면 전동식 커튼, 3존 공조(2열 LCD 공조 조절 장치 포함), 뒷좌석 다기능 암레스트
》헤드업 디스플레이 130만원
》파노라마 선루프 140만원
※ 디젤 2.2 19인치 휠 & 타이어 선택 시 선택 불가
》렉시콘 사운드 패키지 140만원
렉시콘 18스피커 시스템(퀀텀 로직 서라운드)
》시그니쳐 디자인 셀렉션 I 150만원
천연 가죽 시트(퀼팅, 파이핑 적용), G-MATRIX 패턴 알루미늄 내장재, 인조 가죽 내장재(크래쉬패드, 도어
센터트림) ※ 센터콘솔 부위는 블랙 하이그로시 적용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II 150만원
전방 충돌방지 보조(교차로 교차 차량, 추월 시 대향차, 측방 접근차, 회피 조향 보조),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운전 스타일 연동),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진출입로),고속도로 주행 보조 2(고속도로 차로변경
보조 기능 포함), 앞좌석 프리액티브 시트벨트
》하이테크 패키지 160만원
12.3인치 3D 클러스터, 전방 주시 경고, 지능형 헤드램프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Ⅰ 180만원
서라운드 뷰 모니터,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후측방 모니터,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
》컨비니언스 패키지 190만원
운전석 & 동승석 에르고 모션 시트(18방향, 쿠션 익스텐션, 볼스터 전동 조절 적용, 스트레칭 모드 포함),
고스트 도어 클로징
》2열 컴포트 패키지 II 250만원
2열 전동 및 통풍 시트, 뒷좌석 목베개, 뒷좌석 스마트폰 무선충전, 뒷좌석 화장거울 ※ 파퓰러 패키지 또는
2열 컴포트 패키지Ⅰ 선택 시 선택 가능 ※ 파노라마 선루프 선택 시 뒷좌석 화장거울 미적용
》시그니쳐 디자인 셀렉션 II 300만원
프라임 나파 가죽 시트(퀼팅, 파이핑 적용), 프라임 나파 가죽 내장재(센터콘솔 암레스트, 스티어링 휠 혼 커버),
오픈포어 리얼우드 내장재, 럭셔리 스웨이드 내장재(헤드라이닝, 필라 트림 등), 인조 가죽 내장재(크래쉬패드,
도어 센터트림), 인조 실크 카매트
》파퓰러 패키지 510만원
헤드업 디스플레이 + 하이테크 패키지[12.3인치 3D 클러스터, 전방 주시 경고, 지능형 헤드램프] +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Ⅰ[서라운드 뷰 모니터,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후측방 모니터,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 + 2열 컴포트 패키지Ⅰ[뒷좌석 수동식 도어커튼, 뒷면 전동식 커튼, 3존 공조(2열 LCD 공조
조절 장치 포함), 뒷좌석 다기능 암레스트] ※ 파퓰러 패키지는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사양들에 가격적인 혜택을
더하여 제공하는 옵션 패키지입니다.
▶3세대로 돌아온 신형 제네시스 G80 출시
제네시스가 3세대 G80을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들어갔다.
3세대 G80은 2세대에 비해 125kg 가벼워졌고,
엔진 라인업은 가솔린 2.5 터보, 가솔린 3.5 터보, 디젤 2.2 등으로
나눠진다.
올
뉴 G80는 디자인, 주행성능, 고객 서비스 등 제네시스가 추구하는 가치의 원형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먼저 디자인의 경우
‘우아함’과 ‘역동성’을 콘셉트로 한 외장디자인, ‘여백의 미’를 강조한 실내공간을 갖췄다.
크기는 기존 대비 전폭을 35mm 넓혔고,
전고를 15mm 낮췄다. 후륜구동 세단으로서 가장 세련된 비율이라고
제네시스는 강조했다.
전면부는
제네시스 로고에서 흔히 찾아볼 수 있는 크레스트 그릴, 두 줄 디자인의 쿼드램프로 꾸며졌다. 후드
에는 제네시스 로고 끝에서 시작되는 두
줄의 센터 라인과 크레스트 그릴 양쪽 끝 부분부터 이어지는 후드
캐릭터 라인으로 볼륨감을 강조했다. 제네시측은 “웅장하고 현대적인 이미지를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후면부의
트렁크 표면은 쿼드램프와 말굽 형태로 둥글게 음각 처리했다. G80만의 독창적인 인상을 표현한
것이다. 또 좌우로 길게 뻗은 트렁크 상단의
크롬 장식과 전동 트렁크 버튼은 제네시스 로고를, 듀얼 머플러는
크레스트 그릴을 각각 떠올리도록 구현했다. 제네시스의 정체성을 각인시키는
데에 특히 노력한 것으로 보인다.
2세대에
비해 125kg 가벼워졌다. 그러면서 가솔린 2.5 터보, 가솔린 3.5 터보, 디젤 2.2 등 3가지 엔진으로
다양하되 정적인 동력성능을
확보했다. 가솔린 2.5 터보 모델의 최고출력은 304마력(PS), 최대토크는
43.0kgf·m다. 가솔린 3.5 터보 모델은 최고출력
380마력(PS), 최대토크 54.0kgf·m 이며, 디젤 2.2 모델은 최고
출력 210마력(PS), 최대토크
45.0kgf·m이다.
최첨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탑재한 게 강점이다. 최첨단 능동 안전 기반 자율주행(AI) 기술, 운전자가
인지하지 못한 위험한 상황을 판단하고
차량을 제어하는 안전 사양을 적용하기도 했다. 국내 최초로 프리
액티브 세이프티 시트(PSS)를 적용해 주목받는다. 이는 전방 충돌 또는
급제동 및 선회가 예상되는 순간에
동승석 승객을 등받이를 앞으로 당겨주는 기술이다.
차세대
센서 융합 기술이 도입된 결과물인데 전방, 전측방, 후측방 레이더가 함께 작동해 각종 위험 상황을
미리 감지한다고 한다. 필요한 경우
자동으로 브레이크를 작동시켜 충돌을 막아준다. 알버트 비어만 사장은
G80 상품 설명 영상에서 “우리는 제네시스 모델들을 위해 차세대 센서
융합 기술을 개발했다”며 “이는 동급
최고의 안전성을 제공하기 위한 우리의 핵심 성과 중 하나”라고
밝혔다.
신형
G80의 실내는 여유로운 개인 공간을 조성하는 데에 힘썼다. 조작계 등의 배치를 운전자에 최적화한 것도
특징이다. 구체적으로 A필러 두께
및 룸 미러 베젤 축소, 플래그 타입 사이드 미러 적용, 계기판과 수납구 등의
높이 하향 등을 통해 탁 트인 개방감을 선사하는 ‘파노라믹
뷰’를 갖췄다.
눈길이
쏠린 부분은 시계 영역의 헤드업 디스플레이다. 12.3인치 클러스터, 14.5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등
주행 중 필요한 정보를 표시하는
장치와 얇은 형태의 송풍구를 배치했다. 운전자가 주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든 것이다. 조작 터치 및 필기 방식으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조작할 수 있는 통합 컨트롤러를
적용했다.
▶구매시 유의사항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