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9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유대박맛집 26.06.26 21:14 답글 신고
    일단 수박은 찾아서 멸절 시켜야함
    답글 3
  • 레벨 원수 일베는정신병 26.06.26 20:28 답글 신고
    눈치없는 이동형이하고 김용민 구교형 이정주 신인규 정민철 이런애들이 안멈춤..얘들은 끝장보고싶은것 같음. 지들이 대체할수 있을거라고 생각하는듯
    답글 10
  • 레벨 중령 1 산왕칠 26.06.26 21:16 답글 신고
    갈라치기는 B똥형이 시작했지 열등감으로.. 지금도 채널들어가서 봐봐 같은진영 조롱하는 영상밖에 없음. 지가 이재명을 대통령 만든것 처럼 행동하고있음. 그래서 섭섭한가봐.. 다들 유시민 김어준만 좋아하니까ㅋㅋ 영상보면 그게 느껴짐..오늘도 열등감에 똘똘 뭉쳐진 언어를 평론가라는 이름으로 배설하고 있음.
    답글 5
  • 레벨 원수 일베는정신병 26.06.26 20:28 답글 신고
    눈치없는 이동형이하고 김용민 구교형 이정주 신인규 정민철 이런애들이 안멈춤..얘들은 끝장보고싶은것 같음. 지들이 대체할수 있을거라고 생각하는듯
  • 레벨 훈련병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26.06.26 21:11 답글 신고
    노짱한테 탄핵건게 민주당 ^^

    그때 싹 다 쳤어야지 뭐 하면 봐주고 뭐하면 봐주고 이지랄 ㅋㅋ

    지금 분탕종자들만 다 정리해도 앞으로 선거 다 이길듯 ^^
  • 레벨 상사 3 쮸우우우우운 26.06.26 23:11 신고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말하는건 굥지지자 인데 ㅋ
  • 레벨 중사 1 악퉁닫아라 26.06.26 21:15 답글 신고
    처음부터 안만들면 되는겁니다. 주댕이로는 친명을 외치는데 하는 짓거리가 반명짓이니 한소리들 하는거죠
    이재명 대통령 측근 공소취소거래설 , ABC , 민주진영내 간첩, 친청 친석 갈라치기, 캠코낙하산 , 정부 광고비 이게 다 어디에서 나온거예요?
    님이 나열한 사람들이 말한겁니까?
  • 레벨 원수 일베는정신병 26.06.26 21:51 신고
    @악퉁닫아라 아 그래서 이동형이는 이번에 문재인 만난것도 저쪽달래기 쇼라고 합니까?ABC가 지지자 갈라치기였어요?그걸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긁혀서 난리였을까?친청이 반명이라는 프레임은 어디서 나왔을까요?민주진영내에 이렇게 싸우게 하는 간첩이 있다는 생각은 안드나요?리박애들 잡는다더니 이언주나오니 갑자기 말바뀌는건 안이상해요?오창석이 그럼 캠코 낙하산 아니에요?무조건 쉴드쳐요?공소취소 거래설도 검찰이 그렇게 받아들일수 있다고 한거지 실제 거래했다고 했나요?그걸로 또 얼마나 선동을 했죠?친명아니면 반명이라는건 또 뭔 그지같은 프레임이죠?
  • 레벨 원사 2 cucublue 26.06.26 21:50 답글 신고
    눈치없는게 아님. 먹을게 있는거라 보임. 오창석이 동아대 정외과 ㅋㅋㅋㅋㅋㅋㅋ 청년재단 이사장도 웃기는데 그 다음은 그냥 미친 짓거리들 ㅋㅋㅋㅋㅋ 동아대를 까는게 아니라 저게 스펙의 다인걸 깜 ㅋㅋㅋ
  • 레벨 원사 3 탁사마가너냐 26.06.26 22:01 답글 신고
    개소리 이 싸움을 누가 시작헸는데?? 아침에 털보교주가 내려주는 개소리에 뇌가 쩔었나?
  • 레벨 일병 공약은캠페인 26.06.26 22:23 답글 신고
    뉴이재명 다모였네ㅎㅎ
  • 레벨 대위 3 개는개다 26.06.27 00:20 답글 신고
    자신들에게 먹을 것 떨어질 때까지 절대 멈추지 않음
  • 레벨 원사 2 나쁜사람아니에요 26.06.27 01:19 답글 신고
    뉴박이들이 내부총질 존나 해댔지 유시민 a abc 론에 긁혀서 ㅋㅋ
  • 레벨 원사 2 나쁜사람아니에요 26.06.27 01:21 답글 신고
    노짱 거리는게 딱 거기네 ㅋ
  • 레벨 소령 2 kabala 26.06.26 20:37 답글 신고
    유시민은 내부 아니지 않나?
  • 레벨 대위 1 봉동생강모터스 26.06.26 21:38 답글 신고
    ♡문조털래유 = 간암


    ♡문조털래유 = 위암


    ♡문조털래유 = 폐암


    ♡문조털래유 = 대장암

    ♡문조털래유 = 붕알... 아니..고환암......

    자 수술 들어갑니다~~~ 캬캬캬
  • 레벨 중장 FuckingJapan 26.06.26 21:40 신고
    @봉동생강모터스 이 정도면 병이거나 쁘락지 같아 보인다ㅋㅋㅋㅋㅋ
  • 레벨 중령 1 니나잘하세요 26.06.26 23:34 신고
    @봉동생강모터스 개풀 뜯어 먹는 소리
  • 레벨 중장 IAMFINE 26.06.26 21:08 답글 신고
    싸우지말자는 글에도 이름 하나하나 나열해서 욕하는데 어찌할까요? 눈치없는 놈들이 싸움 걸었습니까?? 끝장을 안보고싶으면 얻어맞은 놈들은 계속 얻어맞아야합니까?
  • 레벨 원수 일베는정신병 26.06.26 21:18 답글 신고
    걔네는 문조털래유라고 계속해도 되고?먼저 때리기시작한게 어디더라??피해자 코스프레함?정작 김어준이나 유시민은 그런식으로 안했지 근데 지들이 긁혀서 지랄발광하고 있고 말이야. 이동형 유튜브나 봐라 가서 보면 다 열등감에 막말뿐이지 그리고 이동형이 한마디 하더라 문재인 만나는것도 그냥 쇼라고 근데 동형이는 사과했냐?매불쇼 작가 허위사실로 염병했던거
  • 레벨 대위 2 브레드80 26.06.26 22:12 답글 신고
    뉴스공장 한번도 안보고~
    시민이형 얘기풀로 듣지도안고~
    ㅂㅅ들 얘기만들으니 ㄷㅅ됨
  • 레벨 소령 1 그랬었군 26.06.26 23:10 신고
    @브레드80 정답
  • 레벨 상병 ssakajino0 26.06.26 21:09 답글 신고
    갈라치기의 시작은 유해시민과 얼굴에 터래기 많은 사람이 시작했어요
  • 레벨 대위 1 봉동생강모터스 26.06.26 21:50 답글 신고
    ABC 갈라치의 대마왕~

    유해시민
  • 레벨 대장 유대박맛집 26.06.26 21:14 답글 신고
    일단 수박은 찾아서 멸절 시켜야함
  • 레벨 원사 3 좀뭉가 26.06.26 22:47 답글 신고
    맞습니다
    수박은 적의 편이니 완존히 사라지게 해야죠
  • 레벨 원사 2 나쁜사람아니에요 26.06.27 01:18 답글 신고
    뉴박이들 다 깨야 됩니다
  • 레벨 중령 1 산왕칠 26.06.26 21:16 답글 신고
    갈라치기는 B똥형이 시작했지 열등감으로.. 지금도 채널들어가서 봐봐 같은진영 조롱하는 영상밖에 없음. 지가 이재명을 대통령 만든것 처럼 행동하고있음. 그래서 섭섭한가봐.. 다들 유시민 김어준만 좋아하니까ㅋㅋ 영상보면 그게 느껴짐..오늘도 열등감에 똘똘 뭉쳐진 언어를 평론가라는 이름으로 배설하고 있음.
  • 레벨 중사 1 악퉁닫아라 26.06.26 21:45 답글 신고
    님이 말하는 B똥형이 갈라치기 시작한거 보여주세요
    친청 친석 갈라치기
    민주당원 ABC갈라치기 바로 보여줄수 있어요
  • 레벨 중령 1 산왕칠 26.06.26 22:46 신고
    @악퉁닫아라 똥형이 티비 가서 숏츠 보세요~ 온통 민주진영 욕하는것만 나와요ㅋㅋ 그래도 아무도 상대해주지 않으니 긁혀서 더 그러는거 같아 애잔합니다 그려~
  • 레벨 원사 3 탁사마가너냐 26.06.26 22:02 답글 신고
    니들이 그렇게 빠는 유촉새가 B들이 제일 먼저 대통령 욕할거라 그러던데 딱 맞더라 딴지 가면 온통 대통령 욕만 있더만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일병 행복한2023 26.06.27 00:21 답글 신고
    B동형?
    이 호칭이 왜 생겼을까요?
  • 레벨 원사 2 나쁜사람아니에요 26.06.27 01:22 답글 신고
    abc에 긁힌 자들이여 전부 내부 총질을 시작하라 ㅋㅋ
  • 레벨 중사 3 찰리꺼크다 26.06.26 21:18 답글 신고
    응 그러니까 문조털래유를 죽이면 누가 싸우냐 이거지? 이재명대통령하고? 에라~
  • 레벨 중장 FuckingJapan 26.06.26 21:21 답글 신고
    에라이 등신아
    난독이냐? 드립이냐?

    상대 진영이라고 첫 문장에 박아놨는데 그걸 이렇게 이해 한다고?ㅋㅋㅋㅋ
    난독이면 병원 가고 드립이면 실패다 ㅋㅋㅋㅋㅋ
  • 레벨 중사 3 찰리꺼크다 26.06.26 21:23 신고
    @FuckingJapan 좆까는소리는 너거집에가서 해
  • 레벨 중장 FuckingJapan 26.06.26 21:28 답글 신고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에서 난독 치료 가능하단다
    https://child.snuh.org/m/reservation/clinic/KC130/clinicInfo.do

    좆은 중학교 입학하기 전에 깠고
    지금 집에서 글 쓰고 있다
    내 좆은 내 마누라가 신경 써주는 것만으로 만족한다
    너는 내 좆에 관심 꺼라
  • 레벨 중사 3 찰리꺼크다 26.06.26 21:36 신고
    @FuckingJapan병신 ㅎㅎㅎ
  • 레벨 중장 FuckingJapan 26.06.26 21:37 답글 신고
    할말 없으니 욕지 거리
    둥신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진거야ㅋㅋㅋㅋㅋ
  • 레벨 중사 3 찰리꺼크다 26.06.26 21:45 신고
    @FuckingJapan 능지 딸린 놈을 어떻게 이기겠냐? 대가리 나쁜놈이 신념도 강하니 도저히 대화가 안된다.맨나 털보방송 시민이 세치혀에 세뇌되서 졸라 깨시민인척 이런 글 올리지마라. 졸라 걍 그래 그리고 욕은 니가 먼저 했어 에구 이놈아~
  • 레벨 원사 3 탁사마가너냐 26.06.26 22:18 신고
    @FuckingJapan "에라이 등신아"라고 욕은 댁이 먼저 시작했음
  • 레벨 중장 FuckingJapan 26.06.26 21:48 답글 신고
    정신 승리 니가 대장 해라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사 3 찰리꺼크다 26.06.26 21:49 신고
    @FuckingJapan 아이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능지가 처참하다 진짜 ㅎㅎㅎㅎ
  • 레벨 중사 3 찰리꺼크다 26.06.26 21:51 신고
    @FuckingJapan 그래 내가 졌다 . ㅎㅎㅎ 계속 문조털래유 빨아줘 졸라 똑똑한새퀴. 문조털래유 가즈아~ 됐냐? ㅎㅎㅎㅎ
  • 레벨 중장 FuckingJapan 26.06.26 21:50 답글 신고

    난독 치료는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으로 고고ㅋㅋㅋㅋㅋ
  • 레벨 중사 3 찰리꺼크다 26.06.26 21:53 신고
    @FuckingJapan 야 그리고 아는 병원 설대 어린이병원 밖에 없어? 좀 다양성도 좀 길러. 씨바 다양성도 부족한 새퀴
  • 레벨 중장 FuckingJapan 26.06.26 21:56 답글 신고
    니 수준이 어린이 같아 어린이 병원 알려 준건 데 이것도 못알아 듣네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FuckingJapan 26.06.26 22:00 답글 신고
    그리고
    본문에 내가

    문재인을 옹호 하냐?
    조국을 옹호 하냐?
    털보를 옹호하냐?
    정청래 옹호하냐?
    유시민을 옹호하냐?

    내부 총질하고하지말고 싸우지 말자는데

    "문조털래유 빨아주라"는 뭐냐?
    능지 어쩔 거냐?
  • 레벨 상사 2 p51d 26.06.26 21:19 답글 신고
    내부총질하는 자는 국민의힘 쁘락지
  • 레벨 대위 1 봉동생강모터스 26.06.26 21:35 답글 신고
    댓글 알바들이 힘이 부치니 평화를 외친다 ㅋ

    ◇이제는 "문.조.털.래.유"를 폐기처분할 시간◇


    다 같이 외쳐!

    입벌구











    OUT!!"
  • 레벨 중사 3 1차로정속주행개색히 26.06.26 21:25 답글 신고
    뉴이재명 눈깔엔 뵈는게 없습니다.

    일단 먼저 자리 차지하고 봐야 하니깐요!!!
  • 레벨 중사 3 1차로정속주행개색히 26.06.26 21:27 답글 신고
    뉴이재명은 일단 실명까고 욕합니다.

    반대로 코어는 그 누구도 좌표안찍고 논리갖고 반박합니다.

    하지만 악다구니엔 장사없습니다.

    어찌 할수 없는게 뉴이재명입니다.

    김어준이 실명까는거 봤습니까?

    유시민작가가 실명까고 비판하는거 봤습니까?

    최욱도 그랬었습니까??????
  • 레벨 병장 gurii 26.06.26 22:29 답글 신고
    좌표를 안찍긴 개풀 ㅋㅋㅋㅋ
  • 레벨 중사 3 1차로정속주행개색히 26.06.26 21:31 답글 신고
    1차 검찰개혁. 대통령은 검찰개혁의 손을 들어줬음.
    2차는 어제 김민석(코맹맹)또한 보완수사권 폐지를 선언했음.

    1차나 2차때 보완수사권이 필요하다고 떠벌렸던 사람은 B동형과 신인규와 박진영과 김규현. 김용남들이었지!!!


    오늘부터 보완수사권갖고 딴지거는 새끼들은 전부 검찰개혁을 반대하는 놈들이다.
  • 레벨 대위 1 봉동생강모터스 26.06.26 21:33 답글 신고
    결론 :

    문조털래유가 죽어가고 있다ㅋ

    여론이 심각하게 안 좋다







    진짜로 사망 직전 ㅋㅋ
  • 레벨 중장 FuckingJapan 26.06.26 21:36 답글 신고
    난 얘가 제일 의심스러워
    전 댓글 보기 하면 전부 그 얘기만 해
  • 레벨 대위 1 봉동생강모터스 26.06.26 21:40 신고
    @FuckingJapan
    응 너희 댓글 알바들은 허구한 날
    "청래형 sns"하고 여기 여론 조작만 하잖아ㅋ


    그러다가 욕 처먹으면 갑자기 평화와 원팀을 외치고,

    뒤돌아서면 또 갈라치기

    하는 짓이 딱 젖청래하고 똑같네ㅋ







    진짜 사망인가 봐~~
  • 레벨 중장 FuckingJapan 26.06.26 21:40 답글 신고
    등신
    할말 없으면 댓글 알바ㅋㅋㅋㅋ
    에라이~~~~ㅋㅋㅋㅋㅋ
    내가 청래형 빨디?
    그건 니 생각이고ㅋㅋㅋ
  • 레벨 대위 1 봉동생강모터스 26.06.26 21:41 신고
    @FuckingJapan







    Good bye~~~ 영원히~~ 나오지마~~ 찌그러져 있어~~~
  • 레벨 중장 FuckingJapan 26.06.26 21:42 답글 신고
    응 아니야
  • 레벨 소위 1 제임스키즈 26.06.26 21:41 답글 신고
    한뚜껑의 작전
  • 레벨 대위 1 봉동생강모터스 26.06.26 21:44 답글 신고
    "청래형 SNS" 타령하던 알바들아 큰일 났어!!

    문재앙 양정처리 털보가 젖청래 지지도가 바닥이라...

    젖청래 버릴거 같대~~~

    젖청래 이낙연 따라가나봐.... 하는 짓도 비슷하긴 했지...

    열라게 맨날 "청래형 페북" 하면서 여론조작해왔는데 어쩌냐??ㅋㅋㅋ


    문조털래유
    => 문조털유... 로 바뀌겠다야....ㅋㅋ
  • 레벨 중사 2 한가지만 26.06.26 21:48 답글 신고
    지금 매국노들이 노리는게 내부분열입니다 전부 조작이에요 지금 내 글에 댓글 다는 놈도 작업치는 놈입니다 국짐당이 안먹히니 이제 내부로 총을 돌렸어요 여기에 휩쓸리면 안됩니다
  • 레벨 훈련병 체리토마토쥬스 26.06.26 21:50 답글 신고
    동감합니다
    하지만 추가로 다섯분 다음으로
    김민석 욕해서 죽이면
    송영길 욕해서 죽이면
    누가싸웁니까 도 추가하셨으면 더 낫지 않았을까여
  • 레벨 중장 FuckingJapan 26.06.26 21:51 답글 신고
    제가 거기까지 생각을 못했네요
  • 레벨 원사 3 탁사마가너냐 26.06.26 22:21 신고
    @FuckingJapan 거기까지 생각을 못하죠 팀김어준 기준에서는 김민석 송영길 쥭던지 말던지 문재인 조국 김어준 정청래 유시민은 지켜야 하거든 ㅋㅋㅋㅋ
  • 레벨 중사 3 1차로정속주행개색히 26.06.26 21:54 답글 신고
    그렇다고 양쪽 다 죽진 않아요.
  • 레벨 중사 1 내가함마다 26.06.26 21:53 답글 신고
    그러게요 ... 그러니 제가사는 대구에서 경호랑 구미에서 병신이 부겸이형 민주당보고 하이닉스 유치해달라고 징징대네요 병신들이 저거가 해야할일을..그와중에 공무원월급올리고 참 지랄이풍년이죠 ㅎ
  • 레벨 일병 두돈반78 26.06.26 22:05 답글 신고
    시대가 변했다.. 문조털래유는 역사속으로 사라지는 것이 맞다...
    문조털래유 없다고 민주당 망하지 않는다...
  • 레벨 대위 2 브레드80 26.06.26 22:15 답글 신고
    ㅂㅅ들이 개소리하는 시대에
    ㄷㅅ들도 개솔듣고 선됭되니 쯧..
    갈라치기에 놀아나는꼴..하나는진실 2찍빼고다 같은편~!
  • 레벨 병장 내귀에이명 26.06.27 02:06 답글 신고
    없으면 망해요!
  • 레벨 소위 3 호준사랑 26.06.26 22:12 답글 신고
    뉴박 십쌔끼들과는 공존 못합니다 다 쫒아내야해요
  • 레벨 중장 자랑스러운대한민국 26.06.26 22:19 답글 신고
    집밖에 적들이 가득한데...

    키우던 개새끼가 물어뜯으려고 하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레벨 상병 ssakajino0 26.06.26 22:35 답글 신고
    김민석 송영길 박선원 VS김어준 딱까리 멍청래 어짜피 김민석 당대표 ^^
  • 레벨 상사 2 파블라도 26.06.26 23:00 답글 신고
    지들이 먼저 공격하고 계속 찔러놓고 판세가 불리하니까 이재명이 어쩌고 저째 같이 편먹고 공격한거 아님?
  • 레벨 하사 1 날라꼭깽이 26.06.26 23:02 답글 신고
    이재명 행보가 걱정스럽긴해도 민주당을 분열시키는 좆밥들이 있어 지지하는 이 마음 흔들림이 없다.
  • 레벨 하사 1 V1230Y0309 26.06.26 23:11 답글 신고
    내부 총질인줄 알았는데 그 내부와 외부가 동일하다면 그게 내부 총질인가?? 정당히 싸워야 하는거아님? 왜이렇게 그쪽 사람들은 자꾸 내부총질 어쩌고 하면서 화해를 종용하지? 1년동안 대통령이 요청한 업무는 1도 하지도 않으면서??? 게다가 당대표란 사람이 대통령에게 반기를 들었는데???? 화해를 종용하는자 그 자가 범인이다 - 이 말처럼 진리인 말이 없음
  • 레벨 중사 1 낭만풍운 26.06.26 23:11 답글 신고
    매번 정권만 잡으면 분열이여
  • 레벨 상사 2 와키앤타기 26.06.26 23:14 답글 신고
    진보는 분열로 망한다 라는말이 21세기에도 나올줄 몰랐다
  • 레벨 하사 1 V1230Y0309 26.06.26 23:15 답글 신고
    문조털래유 및 민주당 사람들도 권력이 욕심납니다. 돈에 욕심납니다. 라고 깔끔하게 인정하고 대통령이 본인들 밥그릇까지 뺏을까봐 겁납니다 라고 인정하셈. 겉으로 아닌척 하고 뒤로는 국힘같은 공작질 하지말고 그래서 2030이 민주당을 싫어하는거임
  • 레벨 하사 3 폴과마리 26.06.26 23:24 답글 신고
    걱정 부뜨러 매소.
    털공장 출근 안하는 진짜 정치인들이 차고 넘치니까.
  • 레벨 원사 2 오꽃 26.06.26 23:40 답글 신고
    귀얇은새끼들이 2찍보다 더싫음..과정을 생략함
  • 레벨 대령 3 너이름이뭐지 26.06.27 00:06 답글 신고
    싸워라~ 신나게 싸워라~

    그래야 예전처럼 수박들이 누군지 문꿀오소리/똥파리들이 어떤 무리들인지 찾아내서 제거하지

    확실히 발 담그고 싸워라~

    싸워야 드러난다

    싸우고 솎아내고 다음 총선 준비하는데 시간 충분하다
  • 레벨 소령 2 시기상조회 26.06.27 01:02 답글 신고
    일할 사람 많아요
  • 레벨 소위 1 베텔게리우스 26.06.27 01:19 답글 신고
    문조털래유가 국힘보다 더 나쁘다.
  • 레벨 원사 2 나쁜사람아니에요 26.06.27 01:23 답글 신고
    뉴박이들 대가리 깨야된다 ㅋㅋ
    뉴박이들 나타난 순간부터 이재명 대통령 지지율 나락가는데 한몫했지
  • 레벨 대위 1 Liberate 26.06.27 01:45 답글 신고
    아니 털래유 이것들이 이재명 죽일라고 달려드는건 눈에 안보이나?

    나는 진짜 털래유 이물건들이 이해가 안가는데 털천지새끼들은 털래유만 피해자라고 염병떠네.캭 퉤
  • 레벨 병장 포르쉐뽑고싶다 26.06.27 01:50 답글 신고
    지들이 먼저 김민석, 정성호, 송영길, 대통령까지 죽어라 공격해 놓고 반격이 시작되니까 우란 서로 사랑해야됩니다~~하는거임?
  • 레벨 병장 내귀에이명 26.06.27 02:06 답글 신고
    공감합니다!
  • 레벨 대위 2 으랏차차수영부 26.06.27 02:15 답글 신고
    딴지에 이재명 대통령 욕이 난무하는데
    딴지는 누구꺼??청래는 딴지에 왜 글을 올리고
    상황이 졸라 아이러니 하네
  • 레벨 이등병 오파달료 26.06.27 02:25 답글 신고
    좀 이르다싶다
    진보진영이 안정되나했더니 자중지란
  • 레벨 원수 거짓꺼져진실좋아 26.06.27 04:27 답글 신고
    외부가 아니라 내부 죽이기만 하는 사람들 꼭 있죠 외부에 말해봐야 들어주지도 않고 말 들어주는 내부 사람을 타켓 삼는.. 그때 잊으면 안 되는게 서로 더 많이 싸우는 팀이 대게는 지고 지지율도 떨어지죠.
  • 레벨 준장 욕잘하는성인군자 26.06.27 04:49 답글 신고
    내부 분열, 갈라치기 세력, 거기에 부화뇌동하는 병신들... 진보세력은 늘 그렇게 망했음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