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지 두달 밖에 안된 아이나비 네비(사제 매립)의 티콘 인증이 안되어 곤란을 겪고 있습니다. |
고객지원 콜센타로 5~6번의 통화를 했지만, 해결이 안되었고 |
사제매립이니 니가 뜯어서 가져와라 였습니다. |
도저히 방법이 없어서 진짜 그렇게 할 생각이었는데 |
마지막 심정으로 다시 한번 고객센타에 전화했는데 |
마침 열심 도와주려는 직원을 만나게 되어, 상위 기술 지원 및 팀장급 직원과 통화가 되었습니다. |
결론은 제 아이디와 제 네비 단말기 고유번호가 아이나비 전산에 잘못 매칭이 되어 있었다 하네요.. |
자기네 회사측의 실수라고 인정하더라구요.. |
두달동안 저만 마음고생하고, 매립 뜯을뻔 한거죠 |
근데도 여전히 안되서, 오늘 그콜센터 팀장급과 설전이 오갔습니다. |
네비 단말기 안의 OS 부분을 살펴봐야 겠다면서...전화통화로 해결할 수 있다고 하더군요 |
근데 더 이상 신뢰도 가지 않고....여튼 이후로 제가
크레임을 제기 했구요 문제 해결을 둘째 치고, 너무너무 화가나서 당신들 잘못임을 알게 될 때까지 내가 계속 전화하고, gps되는데 가서 테스트하래서 지하 4층 주차장에서 지상까지 몇번을 왔다갔다가 기름값 다 물어내라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그건 고객이 당연히 지불해야할 기회비용이랍니다. 한번은 이해합니다. 한번은 고객이 물건에 이상이 있다고 전화할 수 있으니까요. 그러나 그 이후 회사 잘못임을 알게될때까지 드는 비용이 왜 다 고객이 지불해야 하는 비용이냐고 제가 따지면서 |
해결이 안되서 아이나비 본사의 마케팅팀? 고객관리팀?의 과장과 통화를 했습니다. |
정말 어렵게 전화번호 알아내서 했는데요 |
제가 제품문제랑 지금까지 받은 부당한 대우들을 말하고 해결을 요청했습니다. |
다 순서대로 다 말해줬습니다. 최종적으로 누구랑 어디까지 통화되었다고도 다 말해줬구요 |
그랬더니 그 과장이라는 사람이 알겠다고 하면 될것을 |
"고객님이 느닷없이 전화해서 얘기하신거니까 저도 확인할 시간을~~어쩌고 저쩌고" 하더라구요 |
제가 그 "느닷없이" 라는 말에 완전히 불쾌해지더라구요..제가 이상한가요? |
앞 설명 다했는데 웬 느닷없이? |
그래서 이러저러 설명다했는데 무슨 느닷없이냐? |
그럼 고객이 크레임걸때 사전에 전화해서 몇시에 이런 크레임을 제기하겠다고 |
미리 전화해야 하냐 . 기분 나쁘니 사과해라 했습니다. |
그랬더니 완전이 비꼬고, 비아냥 거리면서 "미~안~합~니~다~~~~" 이럽니다. |
글로는 표현안되는데 정말 참을 수 없게요... |
그래서 설전이 오갔습니다. |
진심 미안하진 않더라도 미안안척만이라도 하지, 이건 모냐고, 지금 비아냥거리는거냐고 |
당신 윗분 바꿔달라니까 없답니다. 자기랑 통화하랍니다.. |
아이나비 인사팀이고 연구부서고 전부서에 전화해서 그 윗사람 직통번호를 알아내서 전화하니 |
다시 그 과장이 저라는걸 알고 받더라구요 |
그 팀장 바꾸라니까 |
오늘 출근안했고 수요일날 출근해도 통화 못할꺼라고 합니다. |
왜냐니깐 자기가 안바꿔 줄꺼라고. 팀장한테 연결안해줄꺼니까 |
저는 절대로 자기 팀장과 통화 못할꺼랍니다. |
나랑만 통화할 수 있다면서요...그 말투 소름 끼칩니다. |
또 설절....도대체 뭐 이런 직원이 있나 싶어 |
"내가 도대체 잘못된 네비 만나서 이게 뭐하는건지 모르겠다"고 하니 |
그 인간도 " 저도 뭐하는 건지 모르겠네요~~~~~~" 이럽니다. |
뭐 이런 회사가 다있나요? 제가 여자라서 이런가요? 깡패, 양아치도 아니고 어찌 고객에게 비아냥 거릴 수가 있는지... |
정말 손이 벌벌 떨려서, 쫓아갔습니다. |
방금 양재동에 있는 아이나비 본사 다녀왔습니다. |
팀장이랑 대표이사는 진짜 출근은 안한것 같았구요 |
그 인간이랑 대면하고 왔는데, 실제 봐도 마찬가지네요. |
눈 똑바로 쳐다보면서 절대 눈 안피하고 턱 쳐들면서 얘기합니다. |
제가 다 녹음 해왔어요....아무도 안 믿어 줄까봐서요 |
느닷없이이 대해서는 느닷없이의 사전적 의미 모르냡니다. 참나.... |
니네 대표이사랑 만나겠다. 비서실에 메모 남길테니 어딘지 알려달라 했너디 |
"대표이사님 못 만나실 겁니다. 안만나 주실껄요~~~" 이럽니다. |
아...진짜 더 이상 손떨려 못쓰겠네요 |
이 사람 혼내줄 방법 없을까요? |
이제 제품에 대한 불만보다 이 마케팅, 고객담당 과장때문에 정말 미치겠어요.... |
어떻게 혼내줘야 할까요? |
큰회사랑 손잡더니 ㅉㅉ
소비자는 압니다 ~~~ 결과는 참혹 이겟지요
전에 서비스에서 일한적이있어서 아이나비든 파인이든 그곳에서 일해서 월급 받는사람이 먼저 소비자에게 강압적으로 불친절한경우는 없읍니다
어무 어의없이 전화로 스트레스주거나 일반분들이야 열받으면 xxxx욕이라도 하지
상담원은 그런거 못합니다
제생각엔 먼저 매립한곳에가서 이유를 말하고 탈착해서 네비사진찍고
가야하는게 정답입니다
아무리 서비스라도 님의 편의만 봐져서 해드릴 방법이 없는겁니다
기기나 수리하지 매립은 못하거든요
너무억지 부려서 직원도 그랫나 보네요 막무가내식은 노겟죠
서비스 그만두고 스트레스 안받아서 살도찌고 좋습니다
먹고살게 없으면 몰라도 대기업서비스는 안할겁니다
블랙리스트 한번오면 일주일 잠안옵니다 열받아서
판매 회사에 속한 사람이 저렇게 해서는 안되지요.
저 팀장은 개인적마인드로 일처리를 한거 같습니다.
오히려 팀장이면 더 높은 품격과 인격으로 소비자를 더 잘 응대해야 하는데~
아이나비는 저렇게 응대해도 회사 잘다닐 수 있는 신의직장이군욧 ~~~
정말 잘못한게 전혀 없으시면 증거자료를 가지고 그냥 소비자보호원,시청등에 민원넣으세요.. 정말 잘못한게 없다면 당연히 다 보상받을수 있습니다. ( 참고로 저에게 민원넣어던 개같은 인간 소비자보호원,시청,청와대에 민원넣었는데 되려 개쪽만 당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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