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주행패턴에 맞는 타이어
그리고 자신의 차량 특성과 궁합이 잘 맞는
타이어가 좋다고 봤을때
현재의 ps91 타이어는 가격대비 제법 쓸만해
보입니다만...
수명최악이라는 인터넷 평가가 많은데
이제 일주일정도 써본 느낌이기에 아직까지는
잘 모르겠지만
우선 제가 주행하는 패턴에 분명 괜찮은 듯
합니다
저의 운행스타일은 와인딩 서킷주행 안합니다
고속도로 주행이 많은 편인데 그마저도 요즘에는
거의 장거리 주행은 하지 않네요
고속을 즐기는 편이긴 하나 크게 무리하는 초고속
주행까지는 하지 않습니다
그저 가끔 한번씩 쏘는정도...
조용한 타이어 좋아하구요
스포츠타이어 자체가 소음을 완벽히 잡기는 쉽지
않지만 스포츠타이어 중에서도 나름 조용한걸 좋아
하는데 ps91은 소음은 상당히 조용한 편입니다
사이드월 부분에서는 고속코너에서 느꼈을때
평균은 해내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그리고 오늘 울산에 비가 내리고 있는데
웻그립도 큰 불안함은 없었습니다
다만 이러한 제가 원하는 패턴에서의 타이어 성능이
과연 얼마만큼 지속될것인가가 관건인데
소문대로라면 엄청 지우개라는 평이 많은데
그리 오래토록 좋은느낌을 유지해주지
않는다해도 가격적인 메리트가 있으니 일단은
5천키로 이상은 타보면 답 나오겠죠?
빡시게타면 3천키로도 못버틸거고 얌전한 주행?이
많으면 그래도 1만은 타지않을까...욕심이겠죠?
재고가 있었더라면 PS4S를 장착해봤을텐데
카마로 사이즈의 PS4S는 2~3주는 되어야
들어온다는 말에 고민하다 ps91을 이미 장착은했고
현재까지는 큰 불만도 없고 공차중량 1700키로의
카마로의 차량 성격과 괜찮은 궁합을 보여줍니다
제동력은 급브렉을 해보진 않아 아직까지는
모르겠네요
써보진않았지만 평이참...거시기하네요
울산차모아님 말씀대로 소음억제능력은
좋다고 나와있네요
각자 나름의 주행패턴에 맞춰서 타어어 선택을 하시면 되겠지요?
다음은 ps4s로 한번~
국산타야라니
국산,수입을 논하기보다
주행패턴 가성비등도 고려되어야지요
그리고 엄청난 고출력 차량또한 아니기에^^
생산년도가 6개월 정도 되었던데
아니기를 바래야죠^^
개인적으로 튀는 성향을 좋아하진
않는데 GT카 성향의 카마로에
정숙성과 어느정도의 승차감이 확보된다는
점은 큰 장점인듯해요~
예전에 보배에 RS3 타이어 구한다고 글 남겼었는데
어떤분이 직접 전화까지 하면서 국산타이어를 왜 쓰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자기는 외제차에, 외제 타이어만 쓴다면서 ㅎㅎㅎㅎㅎ
젤 좋겠죠~~
RS3는 와인딩 좋아하시는분들이
대부분 선호하는 제품이죠~
s1에보...지금은 에보2던가;;;;
5천키로 지나면 성능이 현저히 떨어지는 느낌적 느낌
개인적으로 미쉐린 ps2가 최고였음
트레이드가 다 닳아서 바꿀때까지 쫀득했지요
브이탈때 ps2였는데;;
시내바리만 하면 무난하기 그지 없었고요.
인제 3세션을 타고 타이어가 아웃되는분도 계시고 6세션을 타도 괜찮은 분도 있습니다. 얼마나 차를 부드럽게 타느냐의 차이라고 봅니다^^
/> 글쎄요..PS91부터 컵2까지 미쉐 브릿 컨티 한타 금타 넥타 종류별로 다 끼고 달려봤지만 대부분 6세션에서 9세션까지 버티던데 유독 ps91이 심하게 빨리 닳더군요. 기록도 저조하고요.
제가 '부드럽게 못타는데도' 다른 타이어가 훨씬 긴 마일리지와 좋은
기록을 보여주니 제 입장에선 리즈너블한 결과죠.
아 성능은 좋아요 패턴도 pss패턴에 접짖ㅎㅎ아요 배수도 괜찮고 ㅎㅎ 빨리닳고 30퍼 남앗을때 소음.진동올라와요
Ps91은 2~300 마력대에 적합 ..
400마력 이상 토크 높은 차들은 5천키로 미만에 없어진다 ..
타이어 여러 종류 다 써보는것도 차쟁이로서 당연한것이니 뭐 ...
타이어 교환할때쯤이면 후회 할거야 ..
Pss 에 비해 내구성 절반 정도 ...그립은 80~90% 정도임 ...
형님만큼 다양하게 써보신분들도 드물겠죠? 수명은 크게 기대를 안했으므로
다른부분에서 만족감만 주면 좋겠는데
아직은 얼마타지 않아서 좀 더 지켜봐야
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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