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모 전단 구성할려면 돈이 없다.
맞습니다.
비싼거 부정할 사람 없지요.
핵잠수함이 있어야 한다는 둥. 항모를 3직제로 돌리겠다는 둥. 이지스함이 부족하다는 둥..
일단 이지스함 3척 있습니다. 그리고 항모전단 비싼거 맞구요. 함재기도 비싸고, 조종사 훈련도 캄캄한거 사실입니다.
근데 항모 3직제는 도대체 무슨 소리인지 모르겠습니다. 항모를 3직제로 돌리는 것은 미국이외에 누구도 불가능합니다.
전세계에 미국을 제외하고 항모를 3직제로 돌리는 나라 없어요!! 정신 차리세요. 말이 되는 소리를 합시다!!
하여간 왜 항모 논란이 멈추지 않느냐?
중국이 항모 만드는거만 말하는데, 물론 주된 위협이기는 하지만, 문제는 일본도 만든댑니다. 일본은 독도를 침공한 사례가 실제로 있을 뿐더러, 지금도 독도 내놓으라고 악다구니 쓰는 나라죠. 실제적인 위협이 되는 나라입니다.
전세계에서 한국 영토를 침탈하려는 세력이 2개가 있는데, 하나는 북한이고, 두번째 세력이 일본입니다. 중국도 우리더러 땅 내놓으라고 못합니다.
그런 상황에서 일본이 항모를 가지겠답니다. 그 항모로 대만해협을 지키겠답니다. 그런데, 이 대만항로를 우리도 쓰고 있네요? 근데, 미국이 이걸 일본에 하청을 주겠답니다. 지들은 뒤로 슬쩍 빠질지도 모르죠.
그럼 어떻게 되느냐. 우리 이지스함이 일본항모를 호위해줘야 할지도 모릅니다. 지금 일본 해군과 훈련하는게 그런 맥락이 있는게 아닌가 의심 됩니다. 수상함이든, 잠수함이든, 다 항모의 함재기 공중엄호에 기대어 작전을 하기 때문에, 항모가 없이는 수상함이고 뭐고 아무 소용이 없지요. 우리 해군이 무역로를 보호한다는 것은 미해군 항모의 지원을 바탕에 깔고 있었던 겁니다.
근데 일본이 덜컥 항모를 가지고, 일본이 우리 무역로를 보호해주게 생겼습니다. 과거에는 무료로 미국이 개방을 했는데, 일본이 무료로 이 항로를 보호해줄지도 의문인데다가. 실제적으로 우리 안보를 일본이 책임 지게 됩니다. 무역로를 보호 못하면 우리는 말라 죽기 때문에 이것은 생명선이고, 이 생명선을 미국의 지원으로 일본이 거머쥐게 되는겁니다.
우리는 일본의 반식민지가 되게 생긴겁니다. 쥐새끼같은 친일파들은 이걸 눈치 까고, 잽싸게 욱일기를 흔드는 겁니다. 이제 일본의 시대가 왔다는 거죠.
자 이래도 항모를 반대하실 겁니까? 우리는 돈 없으니까, 일본의 보호 아래로 들어가겠다구요? 그게 구한말과 다른게 뭡니까?
1척 훈련
또다른 1척 로테이션 대기
또다른 1척 정비 밎 수리
태국, 프랑스, 이태리,러시아 항모가 위협적이지 않은 이유도 그 때문.
중꿔도 니뽕도 3개전단 보유를 목표로 하고있음.
자 그럼 이 나라 중에서 여러분이 말하는 3직제 가능한 나라는 어디일~ 까 ~ 요~ ?
미국 하나 뿐이네요. 왜냐면, 3직제라는게 모든 항모가 계획대로만 굴러갈 수 없기 때문에 항상 예비가 있어야 하고, 예비까지 포함한 전력을 보유한 나라는 미국 밖에 없습니다.
예를 들어 한척 훈련, 1척 대기, 1척 정비 및 수리 하는데, 훈련중에 고장, 대기중에 고장, 수리중에 문제가 생겨서 수리 연장 되면 어찌 될까~~ 요?
따라 11척 항모를 가진 미국만 3직제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3직제 이야기가 헛소리라는 겁니다.
친일파들은 금방 들통날 말도 안되는 헛소리를 늘어놓는데, 이게 일본 우익의 특징이기도 합니다. 일본에서는 먹힐지 몰라도, 한국에서는 씨알도 안먹히는 소리를 늘어놓는 겁니다.
그리고, 태평양전쟁때, 일본과 미국이 전쟁하면서 배를 3직제로 돌렸답니까? 전혀 아니네요. 가용 함선 죄다 투입하던데? 수리중에도 투입하던데? 상황 급박하면 무조건 투입이던데? 무전기가 먹통이 되어도 투입하던데?
포탑 하나가 날아가도 투입하고, 수리하면서 전투지역 가고, 레이다 먹통되고, 소나가 먹통이 되도 투입하던데?
전쟁났는데, 아 이거 고장이니까 투입안하고, 수리한다고? 그리고 훈련해야 하니까 투입안하고?
태평양 전쟁때 일본과 미국이 그렇게 3직제로 항모를 투입했다고 합니까?
지금 일본항모가 미해군 항모의 역활을 넘겨 받겠다는 것이고, 한반도 주변 해역에서 작전을 하겠다는 겁니다. 일본 영토를 보면 알겠지만, 일본은 한반도를 둘러 싸고 있으며, 한반도에서 유럽이나 다른곳으로 무역을 하기 위해서는 제주도 인근과, 대만해협을 지나야 합니다.
이 무역로를 일본 항모가 나서서 보호하겠다는 것이며, 이것은 한국해군의 수상함 및, 잠수함이 일본항모의 휘하에 들어간다는 뜻입니다.
항모의 작전반경은 아무리 적게 잡아도 400키로 이상은 되기 때문에 이해역에서 작전을 하는 모든 한국해군세력은 항모에게 보고를 해야 합니다. 항모는 대잠전력과 수상함 공격 전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한국해군이 보고하지 않고, 작전을 하면 적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미해군은 우리의 강력한 동맹이고, 한국영토에 대한 위협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일본은 한국전쟁이 휴전 후 독도를 침공한 사례가 분명히 있고, 광개토대왕함을 위협한 사례도 있는 가상적국입니다. 가상적국에게 한국해군이 휘하로 들어간다면, 이것은 보호국이 된다는 뜻입니다.
한국 해군의 원자력 잠수함도 일본항모 작전지역으로 들어가면 보고를 해야 합니다.
아시겠습니까? 일본항모의 의미를?
그리고 핵잠수함 무한 임무수행 불가능합니다. 기계의 문제가 아니라, 인간의 심리적인 문제 때문에 2달이상은 불가능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아무리 인내심이 강한 인간도 잠수함에서 2달 이상 생활하는것은 불가능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디젤잠수함과, 핵잠수함의 작전가능일 수는 도찐 개찐이 되어 버리는 겁니다.
보고를 하지 않으면, 일본 항모에게 적으로 간주 될 수 있으며, 일본 항모는 요격절차를 밟게 됩니다. 일본 항모는 대잠전력, 대함공격능력, 제공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동해에 일본항모가 있게 되면,일본의 관할이 되는 겁니다.
이런 절차는 미국의 용인으로 이루어질 것이며, 이것을 받아들이지 않으면, 미국의 압력을 받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제주도 인근의 한국 무역로도 똑같이 될 것이며, 제주도 인근에서 작전하는 모든 한국공군, 모든 한국해군은 일본항모의 관할권 아래에 귀속이 될 겁니다.
사실상 한국은 일본의 보호국이 되는 겁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