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전투병으로는 힘들겠지만
드론병으로 재입대 하는건 어떨까요
이거 법안 마련해서 추진하면 괜찮을거 같은데
조회 2,386 |
추천 4 |
2026.06.02 (화) 15:35

일반 전투병으로는 힘들겠지만
드론병으로 재입대 하는건 어떨까요
이거 법안 마련해서 추진하면 괜찮을거 같은데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정신도 굳어지죠
40대 이후로는 군은 좀 힘들죠
꿀빠는 자리는 죄 나이든자들 차이가 되겠죠
정신도 굳어지죠
40대 이후로는 군은 좀 힘들죠
꿀빠는 자리는 죄 나이든자들 차이가 되겠죠
어차피 총알 받이니깐요
물론 예외도 있겠지만
모두 않됨...ㅎㅎㅎ
고집도 세지고 말도 안듣고 핑계만 늘어대고
나이만행보관이 ROTC소대장 말을 듣겠냐구요.
"오른쪽 언덕 700m 상공에 드론 띄운다 실시
전쟁중이다 생각하고 신속하게 이동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