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9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검둥개 26.06.09 19:12 답글 신고
    1위는 안되나?
    답글 14
  • 레벨 대령 2 3419528 26.06.09 19:34 답글 신고
    한국 에 크게 감사하고 있는 사람이죠, 인터넷 게임 이 효자.
    답글 7
  • 레벨 중장 컨버터블 26.06.10 06:45 답글 신고
    미국은 비싸서 안될거같고 짱깨는 품질에 문제가 있을거같고
    우리나라가 저렴하면서도 품질좋은 제품 생산할거같음.
    첨단산업인 방산을 보면 앎...
    답글 0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수 Saramim 26.06.09 18:35 답글 신고
    300위
  • 레벨 소장 백제의4번타자 26.06.09 18:37 답글 신고
    미국이 한 50%, 중국이 45% 하고 한국이 3%정도 할거라는말인가?
  • 레벨 소위 1 프레아라 26.06.09 19:32 답글 신고
    중국 많이 좋아하시나봐요?ㅋ
  • 레벨 상사 1 착한토마토 26.06.09 21:07 신고
    @프레아라 냉정하게 이게 맞는 말임.
  • 레벨 원사 3 이사람통역되나요 26.06.09 19:44 답글 신고
    한국 잘되는게 싫으신가봐요???
  • 레벨 상병 나쁜찬스 26.06.09 20:11 답글 신고
    중국보다 잘되는게 싫으신가베 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happymanSol 26.06.09 21:15 답글 신고
    짱개스럽네 ㅋ 잠실가서 말해
  • 레벨 대위 2 서울일산방콕 26.06.09 21:55 답글 신고
    어떤놈 마누라든 애인이든 옆집 아재가 50프로 뒷집 아재가 40프로 지가 한 3프로 하나보네
  • 레벨 중령 3 r2 26.06.10 02:09 신고
    @서울일산방콕 ????
  • 레벨 대령 3 능지처참2찍 26.06.10 08:10 답글 신고
    짱깨인증? 식사는 하셨어요? 니쉬발로마? 맞나?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0 12:02 답글 신고
    ````````````````````````````````````````````````````````
  • 레벨 대장 꿈차오름 26.06.09 18:44 답글 신고
    일단 월드컵 16강 가고 나서 다시 이야기하자
  • 레벨 대위 2 서울일산방콕 26.06.09 21:56 답글 신고
    가평가서 잣이나...
  • 레벨 소장 60계단치킨 26.06.09 18:53 답글 신고
    주가조작 그만해라 정떨어진다
  • 레벨 병장 엑식사공디 26.06.09 19:51 답글 신고
    짠하다 진짜....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장 올누드보이 26.06.09 20:35 신고
    @한국왕 ㅋㅋㅋㅋㅌ
  • 레벨 소위 2 토착왜구의몸통국찜당 26.06.09 21:09 답글 신고
    주가조작 마약왕 창녀 줄리
  • 레벨 대위 2 서울일산방콕 26.06.09 21:56 답글 신고
    주가조작하던 년 지금 구치소에 있지
  • 레벨 원수 검둥개 26.06.09 19:12 답글 신고
    1위는 안되나?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punktal 26.06.09 23:53 답글 신고
    통일되도 인구가 1억밖에 안되서 힘듬.
  • 레벨 준장 FUNKITA 26.06.10 00:20 신고
    @punktal 1억도 안되죠 한국이 1억이면 진짜 무서운 국가 됩니다 1억 인구부터 자체 생산 소비가 가능해져 기업들 체질부터 달라짐
  • 레벨 중장 왕따올빼미 26.06.10 01:43 신고
    @punktal 1억되면 진짜 어마무시한 나라가 될겁니다. 북한사람들 의식만 바뀌면....
  • 레벨 상병 heyluke2 26.06.10 06:40 답글 신고
    그리되면 미국이 각잡고 우리 조질겁니다
  • 레벨 중장 천룡인a 26.06.10 08:56 답글 신고
    미국 중국이 ai에 매년 100조이상 퍼붓고있습니다.
    한국은 이번에 10조 예산 편성했습니다..
    퍼붓는돈이 10배 차이나네요...
    못잡아요 저건..3위라도 단단히 지켜내면 됩니다!!
  • 레벨 원사 3 르네시스 26.06.10 10:39 답글 신고
    노조때문에 안 됨
  • 레벨 소장 카페라떼21 26.06.10 12:55 답글 신고
    ㅋㅋㅋㅋ
  • 레벨 원사 1 왕관앵무 26.06.10 13:24 답글 신고
    절대적인 물리적한계로 2위 이상을 할 수가 없음

    규모로는 더 올라가지 못하겠지만, 기여도는 1위 계속 유지하기를!


    통일 어쩌구 하는데. 일단 통일 방식에 문제겠지만, 통일되면 나라 신뢰도 바닥칠꺼임

    북한에 확인 안되는 무기/화약등 또 각종 범죄, 테러들.. 두만강이 탈북의 관로였다면 통일되면 밀수/밀입국의 관로가 될꺼임

    그 모든 시스템이 정리 될때까지 신뢰도 회복 불가

    최소한 북한 사람들도 통일 3대째부터 좀 남한과 비슷한 생활이 가능할꺼임. 그 전까지는 체제전환 불가능

    통일되면 총기소지 합법화도 같이 논의해야할 수준
  • 레벨 소위 3 데스윙 26.06.10 13:42 답글 신고
    미국이 잡고있어서 투자금이나 기술지원보면 우리나라는 발톱때정도...
  • 레벨 중장 두미키 26.06.09 19:33 답글 신고
    장사치 얘기는 그렇구나 하세요
    뭘 그렇게들 열광하는지
  • 레벨 대위 3 prodo0310 26.06.09 23:42 답글 신고
    그러게요. 기술인력풀이 있어야 가능한 얘긴데 대학생들 대부분이 의대가고 법대가는 현실도 모른채 반도체 특수와 코스피 고공행진으로 착시가 심하네요.
  • 레벨 준장 사랑합니당1 26.06.10 05:45 답글 신고
    과거 감사하던 마음을 이렇게 간직하고 있는게 얼마나 고마운 일인지 아직도 모르시나요.
  • 레벨 원사 2 ㄴ정치병자 26.06.10 06:03 답글 신고
    얘들 지금 정부 국뽕에 취해서 이런 댓글 이해 못해요. 장사치가 그것도 저런 거부가 한국 와서 광대 노릇하고 있으면 뭔가 이유가 있는 걸텐데 좋다고 치켜 세우기 바쁘니 ㅋㅋ
  • 레벨 대령 2 3419528 26.06.09 19:34 답글 신고
    한국 에 크게 감사하고 있는 사람이죠, 인터넷 게임 이 효자.
  • 레벨 대장 로드미컬 26.06.09 19:39 답글 신고
    그렇죠.그놈의 버벅거림 때문에 그래픽카드 사양을 무조건 올려야 해서 ㅋ
  • 레벨 훈련병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26.06.09 19:44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 게임 ㅋㅋㅋㅋ 진짜 무식하네 ㅋㅋ
  • 레벨 중사 3 YesDad 26.06.09 20:56 신고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엔비디아가 어떻게 기사회생했는지 모르는가보네 ㅋㅋㅋ대는거보니 ㅋㅋ
  • 레벨 원사 3 슈퍼보이필립스 26.06.09 22:02 신고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아래에 밤송이가 님인가요??
  • 레벨 대위 3 김숙희박을례 26.06.10 11:12 신고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맞는말이야 븅삼아. 당시에 부두3 부두밴쉬가 가성비 대장이였는데 엔비디아가 용산에서 영업뛰고 당시에 3d게임들이 출시되면서ati와 tnt riva팔던 엔비디아가 경쟁붙었고 엔비디아는 지포스mx2를 출시하고 미친듯 팔렸다. 우리나라 게임산업 아니였으면 엔비디아 그때 망했을걸? 그래서 젠슨황이 한국올때마다 고마워하는거고 용산영업맨이라 불리는거다.이번에 크래프톤이나 엔씨랑도 협업한다고 한거고.방구석에 쳐박혀있고 당시 pc를 써본적도 없는 나이니 모르는건 당연한데 모르면 배워라
  • 레벨 중위 3 노진구주제에 26.06.10 15:05 신고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본인이?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령 1 진짜조선낫 26.06.09 20:02 답글 신고
    립서비스
  • 레벨 원사 1 돔이 26.06.09 20:04 답글 신고
    우석 황
  • 레벨 상사 1 뺙울희 26.06.09 20:06 답글 신고
    장사치 혀바닷에 놀아 나지 말자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0 12:06 신고
    @밤송이로똥을닦았지요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시원바람 26.06.10 10:47 답글 신고
    뼛속깊이 장사꾼
    원래 유태인 뺨싸다구 날리는게 화교장사꾼.
  • 레벨 상병 쇠고기야채죽 26.06.10 11:39 답글 신고
    ㅈㄴ 멋있는 사람임 에이아이가 대세가 돨거라 예측한게 아니라 엔비디아는 그냥 지들이 잘하는걸 계속 만든거 뿐임 젠슨황은 완전바닥에서 부터 올라온 사람이고
  • 레벨 소위 2 버거버거 26.06.10 16:26 답글 신고
    그쵸? 아 뭔가 있는거 같아서. 좋아 할 수가 없음…뭔가 구려…뭔지 모르지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이등병 가블처럼 26.06.10 07:45 답글 신고
  • 레벨 병장 두동두동 26.06.10 09:01 답글 신고
    살아온 길을 보면 됨. 지금까지 욕먹을 일 안하면서 산 인생인데 말년에?
  • 레벨 소위 3 들개이빨 26.06.09 23:05 답글 신고
    2천년 초반만해도 골목마다 pc방에 피파 카스온라인으로 100대넘게 3년마다 업글하는 노다지가 우리나라 황씨는 우리보고 절을 해야지
  • 레벨 소령 2 일베드림좌북청년단 26.06.09 23:51 답글 신고
    국뽕 새끼들 열광하겠구만
  • 레벨 준장 FUNKITA 26.06.10 00:20 답글 신고
    일뽕?
  • 레벨 중위 2 꽃미남no1 26.06.10 11:26 답글 신고
    당신은 그냥 뽕?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0 12:06 답글 신고
    ````````````````````````````````````````````````````````````
  • 레벨 중령 3 자율수동차 26.06.10 00:14 답글 신고
    깨어있는 분들이 52% 정도 되죠
  • 레벨 대위 1 샤바밥 26.06.10 00:24 답글 신고
    ㅜ.ㅜ 젠슨황 방한관려주 닉스삼전빼고는 죄다 망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10 04:30 답글 신고
    I love hwang
  • 레벨 원사 2 ㄴ정치병자 26.06.10 06:05 답글 신고
    젠슨황 믿고 우리 보배 형님들 주식에 전 재산 몰빵 들어가길 빕니다 ㅋㅋ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0 12:06 답글 신고
    `````````````````````````````````````````````````
  • 레벨 원사 2 ㄴ정치병자 26.06.11 10:47 신고
    @점벌레 넌 꼭 들어가라 ㅋㅋ
  • 레벨 원사 3 제티3 26.06.10 06:09 답글 신고
    좋은 의견이네요. 게다가 보배 아재들도 비록 저학력, 저소득에 사회적으로는 별볼일 없는 위치에 있지만, 유니클로 불매, 탈팡, 스타벅스 불매 등의 업적을 세우면서 반도체 업계 종사자 분들 못지 않게 나라에 기여하고 계시니 대한민국의 미래가 밝습니다.
  • 레벨 원사 3 Jm1221 26.06.10 08:28 답글 신고
    인생을 고따구로 살면 해피하니?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0 12:06 답글 신고
    `````````````````````````````````````````````````````
  • 레벨 일병 폐기물처리반 26.06.10 12:51 답글 신고
    본인 이야기를 잘 하시내요
  • 레벨 원사 3 제티3 26.06.10 13:39 신고
    @폐기물처리반 하시내요->하시네요
  • 레벨 원사 3 붕붕빵빵 26.06.10 13:16 답글 신고
    이게 바로 자기 얼굴에 침뱉기다. ㅋㅋㅋㅋ 지도 보배 하면서
  • 레벨 중사 3 엉기난다 26.06.10 14:20 답글 신고
    나 불넜어?
  • 레벨 중장 컨버터블 26.06.10 06:45 답글 신고
    미국은 비싸서 안될거같고 짱깨는 품질에 문제가 있을거같고
    우리나라가 저렴하면서도 품질좋은 제품 생산할거같음.
    첨단산업인 방산을 보면 앎...
  • 레벨 소장 지랄이풍년일쎄 26.06.10 07:14 답글 신고
    Ai만 3위되면 머할까...
    기반은 무너져가는데
  • 레벨 소령 3 각하와토크 26.06.10 07:27 답글 신고
    존슨황… 말만하지 말고 …
  • 레벨 중사 1 씀다 26.06.10 07:51 답글 신고
    3위? 음 그건 니 생각 우린 1위로 가즈아!!!
  • 레벨 중령 2 오늘하루도무사히 26.06.10 08:33 답글 신고
    요즘 티비 자주 보이네 존슨황씨??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베스트오브워스트 26.06.10 09:46 답글 신고
    한국인을 잘 아는게지. 용산에서 굴러먹다 대박친 케이스라.
    무력에 강하고 칭찬에 약한 한국인 종특
    근데 뭐.. 삼전닉스현다이의 장사꾼 저력을 믿어 보자.
    어짜피 지금은 서로 윈윈관계니까
  • 레벨 대령 3 그러다골로간다 26.06.10 10:56 답글 신고
    It강국이라면서 카드분실하면 일일이 번호눌러 안내에따라 번호누르고 상담원까지 대기시키는데....김칫국물 드링킹 시키지마라.
  • 레벨 대령 3 무장모다 26.06.10 10:57 답글 신고
    얼마나 비싸게 팔려고,,,,,의심되네
  • 레벨 대위 3 팰리군 26.06.10 11:08 답글 신고
    장동혁 : 제가 예전에 메모리 만들라고 하닉하고 삼성에 이야기 해둔 덕분입니다. 이럴듯 ㅡ.ㅡ;
  • 레벨 준장 쿠페사랑 26.06.10 11:19 답글 신고
    젠슨이 저 새끼 분명히 뭔가 수작부리는거 있다 조심해야된다
  • 레벨 병장 해커니스 26.06.10 13:01 답글 신고
    A.I 시대에 1위아니면 의미 없지 않음?
  • 레벨 하사 2 구명정 26.06.10 13:53 답글 신고
    다 그 분 때문이지요 고마워해야합니다
  • 레벨 소위 3 chipchip 26.06.10 13:53 답글 신고
    젠슨황은 장사치. 그 사람 쇼하는거 너무 믿지는 말자
  • 레벨 중사 2 물땅 26.06.10 13:59 답글 신고
    스카이넷이 스카이출신 4명의 준말일줄이야..
  • 레벨 중장 싱싱불어라 26.06.10 14:16 답글 신고
    지금 실제 중고등학교에서,, 수업시간에 자는애들이 80%... AI고 뭐고,, 이거 곧,, 부모들에게 칼 휘두를 애들...어마어마하게 쏟아져 나온다.
  • 레벨 소위 1 브라더안견 26.06.10 15:10 답글 신고
    젠슨황이 너무 커 버렸네......그사람 말 한마디에 울고 웃는게 참 ~~~
  • 레벨 훈련병 강가에풀 26.06.10 15:16 답글 신고
    장사꾼..
  • 레벨 소령 1 왕이돼고싶다 26.06.10 16:27 답글 신고
    갖고 노는거지..그냥 쑈 하는게 아녀.
  • 레벨 소위 2 ihavewater 26.06.10 18:00 답글 신고
    아..황형만 왔다가면 자꾸 꼬라박어어어
  • 레벨 소령 3 내유리이쁘니 26.06.10 18:07 답글 신고
    3위하면 뭐하냐
    어차피 다른당이 집권하면 알아서 3위에서 45위쯤으로 끌어내릴꺼
  • 레벨 중위 3 뭐냥11 26.06.10 18:20 답글 신고
    젠슨황 많이컸네
    중학교때 기억나냐?
    엉아한테 쪽지보내라 소주한잔 정도는 사줄께
  • 레벨 원사 2 거기서피나 26.06.12 14:08 답글 신고
    랄도 랄도 풍년이다 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