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48106
원상복구 어려다고 함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아파트 단지내 염화 칼슘 뿌리지 말라는 민원까지 있었다죠..
미처 돌아가고 있음...사람보다 개가 우선시 되고 있는 세상..
그게 궁금하다고.
어떤식으로 책임을 져야 같은 사례가 안생기지
이걸 활용할 방안은 고민중이라고?
처벌을 고민하란말이야.
설마 이랬을까 합니다만,
...
공사업체 일감 주려고
공사비 크게 만만한 곳 찾다보니, 하천공사로 명분도 만들고
그렇게 얼렁뚱당 공사 끝
대금도 지급했고
원상복구 불가~~~!!
사람이나쁜거지
아이구
서상에
욕심 쩌러~~
그리고 원복 안한담니다
저 마을 해수욕장은 가지말아야되요
시간이 다소 걸리겠지만
근데 안하는 이유는 자기 잘못을 인정하는 것이니 걍 버티는 거임
하려면 할 수 있지
공무원이냐? 동물원이냐?
주변 모든 통장, 코인지갑 싹 털어봐라
민주당인데? 뭐냐 애
돌대가리들아!!
반려동물 산책길 만든다고 자연 샹태계를 무너뜨리는것이 맞다고 생각하는 니둘 대가리가 고장났다 생각하는것이 힘들지?
왜줄알아?
니들 대가리는 사익적추구형 대가리가 무엇인지 알지도 못하지만 “나한테 돈 1원이라도 이익이면 돼!”라는 병신이 되었기 때문인데…
우린 그런인간을…
‘대가리에 뇌를 빼어내고 우동사리를 탑재한 놈’이라 정의 내리고…
그 우동사리를 베이비 인스톨한 그 정자와 난자가 병신이라 표현한다.
안그러면 저딴짓 반복된다.
법개정해서라도 감사원업무 확장하자
어찌 한치앞도 못볼꼬ㅉ
삼척동자도 아는데 ㅡㅡ
대체 누구 좋으라고 동물 수영장을 만들어 주는 거냐?
니 쫄따구들 짓을......
진짜 미친 거 아닌가?
도대체 저거 누가 책임자인지 찾아서 처벌해야 하는 거 아닌가?
하지만 안한다는거잖아? 돈들어가니까??
파는게 나을수도
개인 비용으로 복구비용 물어주게 손해배상 시켜야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