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79/0004159972?sid=102
국민연금이라는게 성별에 관계없이
본인이 낸만큼 가져가는거 아닌가요?
성별 얘기가 왜 나오는지...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79/0004159972?sid=102
국민연금이라는게 성별에 관계없이
본인이 낸만큼 가져가는거 아닌가요?
성별 얘기가 왜 나오는지...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많이 내면 많이 가져가,,
무슨 남,여 차별인 것처럼 헛소리를,,,
남녀 연금 받는것도 알아보자
- 혼인중 : 남자는 연금을 받아도 전부 생활비로 내놓고 쥐꼬리 정도의 용돈 받아 씀
- 이혼시 : 분할연금제도로 내 연금의 반을 나눠줘야 됨.
자 그럼, 결론적으로 남자가 여자보다 연금을 더 받는거니??? 앞으로 기사를 쓸려면 뭘 제대로 다 알고 작성하기를...
댓글 작성하자 마자 바로 반대 1표가 올라오네요, 신기방기 @@
절대 안없어지는 페미..
스윗 똥팔육 영포티 정치인들이
여성들 보빨 해준다고 여자편만 드니 문제
와이프랑 나랑 예상되는 연금 금액 날아온거 보니까.
와이프가 나보다 2년 더 빨리 일 시작함.
현재까지 국민 연금 낸 금액 내가 더 많이냄.
와이프가 나보다 10만원 이상 더 많이 받는다고 예상 금액 나옴.
이래도 여자가 더 적게 받는다고? 애기낳으면서 다 일그만두고 복직 안하는 여자들이 그만큼 많다는거 아닌가?
우리나라 남자들이 참 착해 ㅉㅉ
내는만큼 가져가는게 국민연금 구조인데 이걸 성비로 따졌네...
쓰레기
30대 이상 여성이 직장을 그만두고 국민연금 납부를 하지 않아서 남성보다 적게 타니까..
그러니까 납부를 안해도 수급을 똑같이 하게 여자한테 두배정도 더 많이 달라 이거야??
저런 개꼴 페미들의 헛소리를 언론이라는 포장으로 언제까지 들어줘야 하는거냐 진짜....
아니면, 다 알지만 서로 욕이나 좀 하라고 그냥 남여 갈라치지라도 계속 하겠다는건가?
1.5배 줘야함?
남녀갈라치기로 쓴다고??ㅋㅋㅋㅋㅋ
많이 뜯어갔으니 많이 받는거지
게시글 올리신 분이 써놓으셨던데 납입한 대로 받는거라고.......
그런데 이런글을 싸지른 것을 보면 "무노동 유임금"을 주장 하는듯......아니면 나는 놀고 먹어도 너희(국가와 성실납부자 및 미래세대들)들이 나를 먹여 살려야 해~~~~~와 뭐가 다른가?!
이런 사람들하고 같이 산다는게......
(현재 연금수령중인 남성임)
연구원의 의도가 아니라면 기레기가 왜곡해서 기사를 작성한 것 일수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