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8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손만넣고잘게 26.06.26 06:28 답글 신고
    지랄하고 자빠졌네
  • 레벨 준장 달구지카 26.06.26 06:29 답글 신고
    선을 넘는건가?
  • 레벨 중위 1 영남토박이 26.06.26 06:39 답글 신고
    욕도 아깝다.
  • 레벨 소장 주차는지능이다 26.06.26 06:42 답글 신고
    이사람 뭐 돼?? 어이없네
  • 레벨 하사 1 happyee 26.06.26 07:05 답글 신고
    국가대표라 하면 일반인들이 생각하는 어느정도의 수준이라는게 있는데... 그렇게 공찰거면 스스로 빠져야 하는거 아닌가 싶다. 벼룩도 낮짝이 있지. 하긴 명보가 나가라하니 나갔을 거고 넌 그냥 거기 있었을 뿐이고..
  • 레벨 소령 2 깜방간벌거벋은돼지 26.06.26 09:39 답글 신고
    그냥 염치가 없음
  • 레벨 대위 3 물은물이요 26.06.26 07:06 답글 신고
    축구에 흥분한 국민여러분~
    3급 감독이 애정하는 선수 새키에서
    우리가 뭘 바라겠어요ㅎ
  • 레벨 대령 2 giloc 26.06.26 07:18 답글 신고
    연습 좀 해라.
  • 레벨 병장 저우서 26.06.26 07:30 답글 신고
    분노포인트 2가지
    1 월드컵인데 설렁설렁 뛰는거보고 개빡침
    2 국대감독이란놈이 상황에맞는 전술없이 멍때리면서 관전모드로 지켜봄
  • 레벨 소장 푸삼촌 26.06.26 07:31 답글 신고
    홍명보가 좋아하는 이유가 있었네. 유유상종이거든 대자연의 섭리
  • 레벨 중위 1 자연IN 26.06.26 07:32 답글 신고
    창피하다
  • 레벨 대령 1 순간을영원히 26.06.26 07:52 답글 신고
    실력도 그런데 인성에도 문제가 많아 보이네요
  • 레벨 중위 2 구라치지마 26.06.26 07:53 답글 신고
    이녀석 예전에 대선배 박주영의 현실조언에도
    빡빡 대들며 아니그렇게 얘기하면 주눅이 든다니
    어쩐다니 했던애 아닌가?
  • 레벨 대위 1 로또60억당첨 26.06.26 08:09 답글 신고
    맞아요
  • 레벨 상사 2 석열이태평양고자자지 26.06.26 07:53 답글 신고
    국가대표는 공인
    욕처먹을 짓했음 비난받고
    잘했음 박수받고 하는거지
    국가대표는 제비뽑기로 들어갔냐
  • 레벨 대령 3 오징어스타 26.06.26 08:06 답글 신고
    방귀뀌신분이 성내시네요.
  • 레벨 대령 2 찬이가 26.06.26 08:26 답글 신고
    도대체 국대를 뽑는 수준과 자격이 어찌되는지?
  • 레벨 준장 운전하는김씨 26.06.26 08:27 답글 신고
    포지션 잘못 선정해준

    명보가 문제임
  • 레벨 원사 1 방랑고래 26.06.26 08:30 답글 신고
    역시 명보 제자답군
  • 레벨 중장 개같은남자 26.06.26 08:32 답글 신고
    능력은 국가대표급이 아닌데 고소는 국가대표급이네
  • 레벨 준장 GOATT 26.06.26 08:43 답글 신고
    진짜 만약 운좋아서 32강 간다 치자 나오지 마라... 제발...
  • 레벨 소령 1 비만사순 26.06.26 08:44 답글 신고
    실력 빼고 혈연 학연 지연으로 경기 하는거죠..??
  • 레벨 병장 solowolf 26.06.26 08:45 답글 신고
    에이전트가 어껀 회사인지 모르겠지만 설영우는 에이전트를 바꿔야 할 듯
    니따위 대응이 선수를 더 욕먹인다는 거 모르나
  • 레벨 하사 1 코메디 26.06.26 08:47 답글 신고
    우리 애 자존감 떨어지게 왜 그래요
  • 레벨 훈련병 멘탈최강 26.06.26 08:57 답글 신고
    설영우한테 고만하세요
    실력없는데 욕먹으라고 투입하는 홍땡보가 문제지 영우가 뭔죕니까 ㅠㅠ
  • 레벨 중위 3 부르릉틱 26.06.26 09:03 답글 신고
    경기 지자마자 고소드립.. 잘못한거는 아는건가
  • 레벨 대령 3 제네라온 26.06.26 09:31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1 터프현 26.06.26 09:36 답글 신고
    그런 멘탈로 무슨 축구를 한다고~~ ㅉㅉ
  • 레벨 하사 2 팀스피리트 26.06.26 09:37 답글 신고
    국민정서와 기대치를 인지했다면 저런 소리 못할걸... 광화문과 회사와 가정과 LA에서까지 그 성원들에 대한 국민정서인지감수성이 없는... 어떤 욕이라도 달게 다 받을테니 욕하십시요... 국민의 엄청난 성원과 기대에 큰 실망을 드려 잘못했다 해야 옳을것을.... 월드컵, 올림픽등 한국 A매치중 최악의 경기를 보여주고선... 욕하면 죽이겟다고 덤비는 모습은 진정한 국가대표로서 부끄러운 모습니다.
  • 레벨 소령 3 아잘아잘 26.06.26 09:37 답글 신고
    가만히 라도 있으면 그 욕이 당연히 감독에게 갈텐데 기어이 본인도 욕받이가 되겠다는 그는 진정한 의리
  • 레벨 원사 3 이런10월놈 26.06.26 11:37 답글 신고
    으리....
  • 레벨 중령 2 ICHKIE 26.06.26 09:40 답글 신고
    무시무시하네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26 09:41 답글 신고
    참 대~단하시네!
  • 레벨 준장 JAPSKILL 26.06.26 09:41 답글 신고
    축구도 꽝, 인성도 꽝
  • 레벨 소령 2 거인의발자국을따라 26.06.26 09:42 답글 신고
    홍명보 뒤를 이어 미래의 국가대표 감독하겟다.
  • 레벨 대위 3 Dreamsys 26.06.26 09:44 답글 신고
    찰지다 댓글러들 ㅋㅋ
  • 레벨 소장 누구니넌 26.06.26 09:49 답글 신고
    참 대 단 하 다 ~~~
  • 레벨 대위 3 임수한무바둑이와두루 26.06.26 09:52 답글 신고
    좃잡고 반성할 시간도 모자랄판에 에센에스 욕보고 있을 시간이 있냐. 참 진짜 정신머리 없구만
  • 레벨 대령 3 시인과소년 26.06.26 09:57 답글 신고
    월드컵때마다 등장하는 "설"씨들,,
  • 레벨 원사 1 낭만짜장 26.06.26 09:59 답글 신고
    일부러 욕먹을려고 썼나? 고소는 그냥 하면 되지, 왜 공지해서 욕을 먹나.
  • 레벨 대령 3 토끼분유 26.06.26 10:03 답글 신고
    못해도 적당히 못해야지..이건 뭔...수준인건지..
  • 레벨 대령 1 어딜넣어요 26.06.26 10:07 답글 신고
    역시는 역시다 그지?
  • 레벨 일병 파란하늘하얀구름 26.06.26 10:07 답글 신고
    쌍팔년도엔 저렇게 뛰다간 총 맞아 죽었다~~어디서 고소란 말이 나와~
  • 레벨 대령 2 치즈샌드a 26.06.26 10:17 답글 신고
    홍명보 나락가는데 학연지연으로 묶어 싸잡아 얘기하는게 거슬렸나봄...
    명보랑 같이 나락가기 싫어서 ??? ㅎ
  • 레벨 이등병 굳굳 26.06.26 10:18 답글 신고
    진짜 너무너무 징그럽게 싫다.
    공중파에 안보였으면 좋겠다.
  • 레벨 대위 3 지각한김대리 26.06.26 10:18 답글 신고
    니가 뛰던가 넘어서는데?
  • 레벨 중장 아크뷰 26.06.26 10:20 답글 신고
    선은 넘지마라...그게 최선이다
  • 레벨 중위 3 선불망래재불공발 26.06.26 10:21 답글 신고
    축구 못하는 놈이 국가대표 나가서 허당질 하는 것도 당당하고
    잘못하는 것을 지적하는 쓴소리 못 들어 쳐 먹는 것도 당당하고
    축구 져서 다운된 팀 분위기 상관없이 누가 욕하나 감시하는 속도 보니 참.................
  • 레벨 하사 1 싼타페라리1 26.06.26 10:31 답글 신고
    운동선수는 연예인이 되면 안됨
  • 레벨 소령 3 찐만두군만두 26.06.26 10:33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국대경기도 문자중계만 봐야겟네
  • 레벨 하사 1 분노에봅질 26.06.26 10:41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세금개꿀
  • 레벨 소위 1 푸른나무꾼 26.06.26 10:43 답글 신고
    진짜 가지가지 한다. 에혀~ 쯧
    헛웃음만 나네
  • 레벨 대령 3 지베서함하자 26.06.26 10:54 답글 신고
    우영우는 아는데 설영우는 누구죠~~~
    우투더~~ 영투더~ 우!
  • 레벨 소령 2 복분자겁나게비싸다 26.06.26 11:02 답글 신고
    다른건 관심없고
    손흥민 마지막 무대 누가책임질거야 ㅜㅜ
  • 레벨 병장 no29 26.06.26 11:02 답글 신고
    이그 말이라도 못하면
  • 레벨 중령 1 유자섬잣밤나무 26.06.26 11:03 답글 신고
    걍 가만히 있어요.
    소속사가 눈치가 없네.
  • 레벨 원사 3 꽁카 26.06.26 11:03 답글 신고
    축구 팬들이 점점 떠날꺼다 알고나 있어라 어휴
  • 레벨 소위 1 하야아안 26.06.26 11:14 답글 신고
    다음부턴 국대 못될듯.
  • 레벨 중장 씨불막지마 26.06.26 11:16 답글 신고
    어그로끌면 맹보한테갈 비난까지 다 자기한테가는거 모르나?? 맹보가 시키드나?
  • 레벨 병장 갱상디언 26.06.26 11:20 답글 신고
    고소 국가대표
  • 레벨 대령 1 즐거워리어 26.06.26 11:24 답글 신고
    경기 중에는 공 잘 못 찰 수 있지
    사람이니까
    하지만 경기 끝나고도 똥볼을 차면
    욕 먹는 거여
  • 레벨 대위 3 세상참나원 26.06.26 11:25 답글 신고
    경기뛰면서 sns한겨?
  • 레벨 원사 3 0olo0 26.06.26 11:27 답글 신고
    자기 스스로도 아는거지 자기 실력을...잘했으면 저런글 쓰겠슴?
  • 레벨 대위 1 개솔즐 26.06.26 11:29 답글 신고
    국민들 욕먹을 각오도 없이 국대로 뛴건가? 국대가 뭐라고 생각하는거야?
  • 레벨 하사 1 OURTIMES 26.06.26 11:30 답글 신고
    그냥 댓글 못달게 하면되지 뭔 비방글이라고 고소한다는 태도는 팬들을 적으로 돌리겠다는 겁니다. 본인 못한 걸 사람들한테 비난받는건 당연하지 못한걸 잘했다고 할 수는 없죠. 국가의 자존심이 걸린 경기인데 이따위로 할 수는 없잖아요. 뭐 맥시코 관광하러 간거 아닌데 말이죠. 만약 국민성이 어이구 잘했어요 모드로 가면 똑같은 일이 또 벌어진다. 대한민국이라는 나라는 이런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강해지면서 선진국이 된 나라인걸 알아야한다.
  • 레벨 원사 3 토크변환기 26.06.26 11:43 답글 신고
    월드컵 진행중인데 핸폰sns ㄷ할거다하며 노네
  • 레벨 소장 이런저런닉 26.06.26 11:54 답글 신고
    이나라 축구따윈 없애는게 맞음 축구장은 다 공원으로
  • 레벨 중위 1 써결이거니구속 26.06.26 12:16 답글 신고
    시바꺼 고소해라 븅닥세기
  • 레벨 상사 2 빈스타카 26.06.26 12:25 답글 신고
    왜 난리임ㅋㅋㅋ 마녀사냥 개지리너 보배애들도 참 안타깝다
  • 레벨 중위 2 다보사 26.06.26 12:46 답글 신고
    변호사가 써준거 맞지? 니가 다시 써올려봐
  • 레벨 하사 1 식빵e 26.06.26 12:59 답글 신고
    벤치에 쭈그리고앉아있던새낀가? 설영우? 혹시 홍명보한테 용돈받았냐?
  • 레벨 소령 2 파숑숑부랄탁 26.06.26 13:00 답글 신고
    국대로 돈벌고 고소로 돈벌고 돈이 좋구나
  • 레벨 대위 1 해저드 26.06.26 13:13 답글 신고
    골대 앞에서 공을 하늘로 차는 새끼 ㅋㅋㅋ


    남아공과 유착 관계가 있는건가
  • 레벨 소위 2 Fucidin 26.06.26 13:15 답글 신고
    축구하랬더니 족구하고있네
  • 레벨 원사 3 전생대죄 26.06.26 13:18 답글 신고
    전 축잘못 에 월드컵도 안보았기에 상황 이해가 잘 안됩니다만,

    100m 세계 육상대회 예선에 나가 꼴찌를 한 한국인이 있다고 하면...

    '꼴지할 걸 왜 나가? 비행기값 아깝게!', '헤엄쳐서 돌아와라'

    이런 이야기하곤 하는데,

    선수 입장에서도 나가고 싶어 나간 것이 아니라, 국내에서 그만큼 뛰는 이도 없기에 나갈 수 밖에 없었고,
    결과는 예상대로 꼴찌.

    더 잘 뛰는 선수가 없어 나온 것인데 이게 선수의 잘못인지...

    잘 띄던 선수, 잘 뛸 수 있는 선수가 못했으면 욕을 먹을만한데, (← 이런 것이라면 욕 먹어야죠)
    최선을 다했지만 그것이 한계였다면...

    더 잘하는 선수가 없어 뽑혀 나간 것이라면 지금 이 상황이 너무 억울하지 않을까요?

    '내가 뛰어도 더 잘하겠다' 라고 하는 분들은 다음 월드컵에서 꼭 실력발휘를 해주시길...
  • 레벨 하사 1 OURTIMES 26.06.26 14:15 답글 신고
    안봐서 이해를 못하는 맞습니다. 왜 욕을 먹는지 이유가 있어요 작년에 홍명보감독이 한번 국대 감독 명단에 올라오자마자 국민들이 하면 안된다고 시위했잖아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축구협회는 밀어붙입니다. 한번 믿어달라고 그래서 거의 울며겨자먹기로 믿어줄까 말까 하는데 사실 이번 월드컵 기대한 사람들 한명도 없어요. 결과가 이렇게 된 겁니다. 애초부터 선임 안했으면 이 지경이 안되었겠지요. 명보가 개같이 욕먹는 이유입니다. 설영우는 본인이 뭘 잘하고 잘못했는지 이해를 못하는 개인주의적 사고를 가지고 있어요. 적어도 한나라의 국가대표라면 국민을 생각하는게 당연한겁니다.
  • 레벨 원사 3 전생대죄 26.06.26 15:53 신고
    @OURTIMES
    아, 지금 못한 것에 대한 불만보다, 이런 대응한 것에 대한 국민의 분노가 끓고 있는 것이군요.
    이해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어쨌거나 국가 대표로 나가서 좋은 결과를 보여주지 못했다면 제가 쓴 저런 이유를 떠나,
    그래도 기대하고 응원한 국민들에 대한 이런 태도는 절대 안되죠.
  • 레벨 원사 2 각얼음소주 26.06.26 13:22 답글 신고
    에이전트가 어딘지 궁금하네요.
    저딴 글을 올린다고?
  • 레벨 대장 로드미컬 26.06.26 13:37 답글 신고
    좀 잘허자
  • 레벨 대령 3 대포맞은까치 26.06.26 13:45 답글 신고
    4년을 이런거볼려고 내가 기다링건가?
  • 레벨 준장 야나두줘 26.06.26 14:01 답글 신고
    이번 월드컵은 공격을 하러 출전한 것이 아니라 패스쑈 보여주려 출전한 것임!! ㅋ
  • 레벨 병장 앞으로가뒤로가 26.06.26 16:27 답글 신고
    퍼거슨이 이야기했다 "SNS 하지마!" ㅋ
  • 레벨 중사 1 롤스로이스팬텀1 26.06.26 16:43 답글 신고
    자기객관화는 잘되있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