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수정 2026.06.26 (금) 09:34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53092
https://www.mt.co.kr/sports/2026/06/26/2026062608043492402
꿈도 야무지네
빨리 사퇴나 하쇼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아직 갈지 못갈지도 모르는데 헛소리부터 하고 앉았네 ㅋㅋ
제발 좀!!
선수끼리 전술 짜도 이거보단 잘 하겠어~~
보통사람아니구나
지금 성적문제가 아니라구 이양반아
너한테갈 찬사는없다
또 대부분의 한국인들중 원숭이 I.Q 가진이들이 70%는 되니 실제 그럴겁니다
본선 탈락이나 마찬가지
요즘 저 개ㅅㄲ때문에 혈압약먹고있다
대한 축.협 폭파시키고새롭게제정비해서
진짜유능한인제들을발굴해야한다
니만 없음 된다
지 잘못은 없고 선수들 잘못이라는거네
좆만 까데는 소리나 하고 자빠졌네..!!
여전~히, 쩡녕! ..뭐가 어떠한것들이 제~~일 문제인질 몰라 저딴 소리나 해데고, 아~~쭈 헛된희망도 가지는건가???
..야이 미친 양반아!
...지금 월드컵에 참가하여 한참 경기뛰거나 뛰려는 나라들 중 어느 한 나라라도, 우리의 32강을 생각하고 배려해서 경기를 임하거나 져주고 하겠느냐???
이 한참 미쳤고 여쩐 정신도 안 차려데는 인간아!!?
기도로 32강 가려고?
좆까고 아유 씨발 병신새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