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터에서 무능한 장수가 이렇게 위험함.
찍히면 빼는구나.ㅎㄷㄷ
회사 조직도 마찬가지죠.
어떻게 그 자리까지 올라갔는지 의문이 생길 정도의
무능한 직장 상사가 있는 조직은 풍비박산 나죠.
선수들은 진짜 안타깝지만
턱걸이로 겨우 32강 가느니...
홍명보의 운빨은 여기서 끝나야 함.
조회 44,747 |
추천 923 |
2026.06.26 (금) 10:37

wonder2569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자기 선수들하고 기싸움하고 자빠졌네....
그럼 김민재 빼고도 이길수 있는 능력이라도 갖추던가...
꼭 능력없던는것들...부하탓함...
선수 길들이기 차원이라고 해도... 훈련할때 하는거지... 전쟁터에서 그 지랄 하고 앉았냐?
너 나와 짜샤
조기 추구도 이러진 않는다
지 똥꼬 안 빨아주면 어떻게든 불이익을 주던데..
다른 뉴스보니 김민재가 직접
'통증을 느껴 먼저 교체해달라고 했다'
던데요.
욕할거리가 차고 넘치는데,
후에 괜히 억울하다는 얘기 나올까봐서ㅎㅎ
윤석열같이 무능한색끼
그리고 그 부모조차 작심하고 그리했는데
공격수를 수비수로 만드는 매직
삳대팀에게 승리를 갖다 바치는 전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