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미국 IIHS에서 시작한 스몰오버랩테스트와 2014년 KNCAP의 연구용 시험평가는 충돌방법은 동일했으나 테스트용 더미 등의 장비가 달라서 평가방법이 달랐다고 당시 국토교통부에서 답했던..
이후 르노삼성차의 주도로 한국지엠과 쌍용차 및 일부 수입차 회사가 동참하여 미국과 한국의 도로환경의 차이가 커서 미국과 달리 한국에서는 스몰오버랩테스트에 근접하는 사고의 비율이 현저히 낮기에 의미가 없다는 의견을 내놓았고 국토교통부도 추가적인 장비의 도입과 비용추가의 문제도 있고 국내 3개사와 일부 수입사 연합의 의견을 받아들여서 KNCAP에서는 스몰오버랩테스트를 하지 않는것으로 결론내고 5년 가까이 흐른..
하려다가 일부 결과가 않좋은 메이커의 발끈으로 그냥 시험 테스트로 끝났음
그 이유가 유럽향 모델이고 미국 수출 안하는 회사라 자신들한테 불리하다나 뭐라나.
쉐보레는 별말 없었던걸로 알고 잇는데
현기말고 다른회사가..
그나마 쉐보레차인데 올란도가 않좋게 결과가 나온게 올란도는 유럽향 차라 그나마 이해는 감..
또한 저당시 차종이 스몰오버랩 대응구조가 반영이 안된 시절의 차들이라..
추후 현기차의 경우 페이스리프트등을 거치면서 보강을 한것으로 암.
현기차의 경우 지금은 미국 iihs 스몰오버랩에 충족되는 차를로 다 바뀌었으니..
하려다가 일부 결과가 않좋은 메이커의 발끈으로 그냥 시험 테스트로 끝났음
그 이유가 유럽향 모델이고 미국 수출 안하는 회사라 자신들한테 불리하다나 뭐라나.
쉐보레는 별말 없었던걸로 알고 잇는데
현기말고 다른회사가..
그나마 쉐보레차인데 올란도가 않좋게 결과가 나온게 올란도는 유럽향 차라 그나마 이해는 감..
또한 저당시 차종이 스몰오버랩 대응구조가 반영이 안된 시절의 차들이라..
추후 현기차의 경우 페이스리프트등을 거치면서 보강을 한것으로 암.
현기차의 경우 지금은 미국 iihs 스몰오버랩에 충족되는 차를로 다 바뀌었으니..
싱거운거임!ㅋ
참고로 화성의 도로교통공단 자동차성능연구소는 전세계 어떤테스트건 다 대응 가능한 시설이 되어 있음
쉐멘~
그대는 친히 직접 얼굴을 보겠네
패드립 의도 전혀 없었고
정말 같은분인지 궁금 했습니다.
불쾌하셨다면 죄송합니다.
패드립으로 보일지 몰랐는데, 너랑섹스팅어님 글보고 다른 사람 눈에도 그렇게 보일 정도구나 느꼈구요.
이후 르노삼성차의 주도로 한국지엠과 쌍용차 및 일부 수입차 회사가 동참하여 미국과 한국의 도로환경의 차이가 커서 미국과 달리 한국에서는 스몰오버랩테스트에 근접하는 사고의 비율이 현저히 낮기에 의미가 없다는 의견을 내놓았고 국토교통부도 추가적인 장비의 도입과 비용추가의 문제도 있고 국내 3개사와 일부 수입사 연합의 의견을 받아들여서 KNCAP에서는 스몰오버랩테스트를 하지 않는것으로 결론내고 5년 가까이 흐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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