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따지믄 람보르기니나 페라리,멕라렌 이런게 기술력 선두권 회사임
물론 그렇게 믿으면 읍읍
아 물론 지엠은 자동차특허 보유
비공식적이지만 1위보유사임
물론 근래에는 년간 특허등록 페이스가 다른 제조사보다 페이스가 많이 떨어진 상태
쉐보레를 빨려면 방향 좀 잘 잡길
저도 예전에 회사 다닐때 자동차특허 검색하면 지엠소유가 많아서 놀랬음
그렇게 따지믄 람보르기니나 페라리,멕라렌 이런게 기술력 선두권 회사임
물론 그렇게 믿으면 읍읍
아 물론 지엠은 자동차특허 보유
비공식적이지만 1위보유사임
물론 근래에는 년간 특허등록 페이스가 다른 제조사보다 페이스가 많이 떨어진 상태
쉐보레를 빨려면 방향 좀 잘 잡길
저도 예전에 회사 다닐때 자동차특허 검색하면 지엠소유가 많아서 놀랬음
아 쉘비도 빠질 수 없구나.. 미국애들 이거 언급하면 질질쌈 ㅋ
닷지 역시 헬켓으로 이름 좀 날리죠. 단종됐지만 바이퍼라는 어마무시한 놈도 만들어본 놈들이니..
정작 기업 이미지도 미국내에선 실질적으론 지엠보단 포드가 더 좋다는게 함 to the 정
미국 내수에서는 일본차들에 밀리고 수출에서는 현대한테 밀리고...
크루즈 말리부에 콜벳 감성이 있나요?
아 쉘비도 빠질 수 없구나.. 미국애들 이거 언급하면 질질쌈 ㅋ
닷지 역시 헬켓으로 이름 좀 날리죠. 단종됐지만 바이퍼라는 어마무시한 놈도 만들어본 놈들이니..
정작 기업 이미지도 미국내에선 실질적으론 지엠보단 포드가 더 좋다는게 함 to the 정
그 역시 팩트
벤츠는 gt가 있지만
미국 내수에서는 일본차들에 밀리고 수출에서는 현대한테 밀리고...
다시 지엠이 작년도 북미판매량 1위로 복귀 했습니다만…
정작 앞으로 북미에서 발등에 불 떨어진건 현기죠
전기차 팔아묵을려면~
2010년대 이전 차들 만듦새는 심각 그잡채
평생구매못하게 해도 빠는데
쉐보레는 콜벳만보고 빨아도 되죠
대중차 만드는 쉐보레와 람보르기니,페라리,멕라렌
같은 슈퍼카만 생산하는 특화된 브랜드를 운운하는건
좀 안맞지 않나 생각듭니다만…
그래서 쉐보레를 빠는 방항을 잘 잡으려면 어떤 방향으로
잡아야 됩니까?
갑쟈기 제 쥬지의 방향을 잘 알고 잘빨던 여친이
생각나는군요~
그냥 우주최강 쉐보레였죠
열듬감에 사로 잡혀 쉐보레 게시물 올리실때마다 흉기차 얘기는 왜 반찬으로 나오세요?
아니 무슨 소시오패스임?
님께서 뭔가 오해하시는데 제가 올린
게시글에는 현기차 얘기 없습니다.
게시글에 대한 댓글에 답댓글 올릴때나
현기차 언급하지~
열등감,소시오패스요?
그럼 쉐보레차에 비아냥대고 쉐비차 얘기
반찬으로 나오면 다 쉐보레차에 대한
열등감과 소시오패스로 보면 되나요?
그건 전 아니라고 봅니다만…
대중인식이 이 주제의 중점이라 GM이 스포츠카 브랜드 보다 기술력이 떨어진다는 말씀이시라면 좆도 없는 테슬라는 시가총액 답게 이미 지구상 최고의 메이커라 할 수 있으며 세계적으로 딱히 빨아주지 않는 스즈키, 마쯔다 같은 브랜드들은 빨았다가는 미친놈 소리를 들어야 마땅하겠지요.
대중인식이 이렇게 무서운겁니다. 포르쉐 같은 브랜드가 폭스바겐 플랫폼 가져다가 조또 껍데기만 바꿔서 차 내놓으면 질질 싸면서 존나 좋은 차로 생각해주고, 마쯔다 같은 브랜드는 없는 살림에 아무리 미아타 같은 유일무이한 펀카를 뚝심으로 만들고 스카이액티브엑스 엔진 같은거 내놔도 동네 좆밥 취급하는 것이지요.
어디 병신같은 쉐빠가 병신같은 논리로 빠는건 문제가 있겠으나 쉐빠 꼴보기 싫어서 쉐까를 해야겠다 사명감으로 글 쓰는 순간 진흙탕 싸움이 됩니다. 보배 정치병 유저들도 같은 논리 아니겠습니까.
본문에도 말했지만 많은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언급했습니다
정신이상 쉐빠 꼴보기 시른건 맞고요
내가 저격하고 있는 그 사람도 그런 부류라서 이렇게 우발적으로 진흙탕싸움 벌입니다
그리고 아직 콜벳이 같은 출력으로 포르쉐,맥라렌을 못잡는건 팩트 아닌가요?
람보르기니나 페라리에 뒤지는 기술이 아닌건 인정
그런 포커스 자체가 맞지 않는 두 부류의 사람들 끼리는 대화가 되지를 않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