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3일 오후 3시40분경에 농협하나로클럽 안에 있는 농협은행에 갔어요.
2008년도에 개설한 계좌를 오래동안 안써서 휴먼계좌를 살리고 인터넷뱅킹을 신청할려고했어요.
팀장 직함이 있는 분에게 위의 사항을 전달했구요.
금융쪽에 문외한인 저는 적으라는 대로 입력했어요.
나중에 확인해보니 계좌해지를 했다고 하네요
제가 계좌를 해지할려고 한게 아니고 휴먼계좌를 살리고 인터넷뱅킹을 신청할려 했다하니
당신이 서류에 싸인하지 않았느냐며 책임을 오로지
소비자에게 돌리고 일체 사과를 하지 않아요
더는 분쟁만 커질거 같아 자리에서 나왔어요.
상식적으로 생각해보면 기존에 잘 있는 통장을 해지할 이유가 뭐가 있으며 사전에 오래된 계좌를 살리고 인터넷뱅킹까지 신청하겠다고 언급을 했는데도 계좌를 해지한것이 이해가 안가요
또한 금융에 무지한 소비자가 관련서류에 싸인했으니 책임을 오로지 소비자에게 전가하고 일말의 잘못도 비치지않고 업무책임을 회피하는것에 대해 당황스럽지만 항의할 곳이 없네요
확실히 기억 없으신가요?
이유야 어쨋든 통장 만드는거 어렵지 않아요..
마음에 안드시면 은행에 다시한번 이야기 하시고 이해 안가시면 다른 은행을 가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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