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2 임시닉네임2 23.12.14 10:02 답글 신고
    단단합니다.
  • 레벨 중위 1 DOHC16V 23.12.14 10:04 답글 신고
    타호 에어서스 드갑니다
  • 레벨 원수 0뽀개드림0 23.12.14 10:12 답글 신고
    저 짤에 나오는 타호에는 안들어가요
    게다가 저차는 LT라서 일반 쇼바 들어가지요
    LTZ에 케딜락 에스컬레이드에 드가는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 쇼바가 들어가구요
  • 레벨 중위 1 DOHC16V 23.12.14 10:28 신고
    @0뽀개드림0 맞습니다만 한국에서 판매되는 타호는 전량 장착으로 알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장착된 모델도 무거운 차체를 날렵하게(?) 잡아주지는 못하는 느낌이었습니다.
  • 레벨 원수 0뽀개드림0 23.12.14 10:35 답글 신고
    시녕에 들어가죠
  • 레벨 원수 0뽀개드림0 23.12.14 10:06 답글 신고
    옵션에 따라 승차감이 약간 차이는 나지만
    타호를 예로 설명드리면,
    저기에 들어가는 쉐비 8기통 엔진은 마치 실크처럼 정말 부드럽게 작동하기에 포장 상태 좋은 도로를 주행할때는 세상 부드럽게 미끄러져가는것처럼 느껴지고, 혹여나 길을 걷다가 뒤에서 다가올땐 마치 전기차가 움직이는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죠

    그러나 약간의 요철이라도 있는 도로에서는 프레임 바디 suv답게 진동이 좀 느껴지는데 부드러우면서도 딱딱한 다른 차량에서는 느끼기 힘든 특유의 느낌이 있어요.
    특히 케딜락 에스컬레이드에 들어가는 마그네틱 라이드 콘트롤 서스펜션은 충격에 더 잘 대응한다는데 일반 서스펜션과 그리 큰 차이는 안느껴져요.
    그래도 이 덕에 좀 더 승차감이 좋을거란 느낌적인 느낌을 많이 들죠 ㅎㅎ
    차고가 워낙 높기에 코너링은 같은건 큰 기대하지 마시고 도로에서 위압감은 제대로 느껴집니다.

    가변 실리더 적용으로 그나마 연비가 좀 나아요
  • 레벨 대위 3 강북멋쟁이 23.12.14 11:03 답글 신고
    크 역시 현지에 계시니.. 상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차체가 크고 쇽 스트록이 커보여서 요철이나 비포장 노면에서 왠지 부드러울것 같은 낭창거림을 생각했는데 프레임바디인걸 잊었네요.
    아 정말 타봐야 알겠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