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를 정말 싫어하긴 하네요.
K9 리뷰를 보는 건지 현대, 제네시스를 까는 건지
요약 설명
1. 잘 팔린다고 좋은 차는 아니다.
2. 현대차는 세팅이 80년 대로 후퇴하고 있다.
3. G80과 K9의 운동 성능은 넘사벽.
4. 현대차는 해외 경쟁력을 갖추려면 분발할 필요가 있다.
현대를 정말 싫어하긴 하네요.
K9 리뷰를 보는 건지 현대, 제네시스를 까는 건지
요약 설명
1. 잘 팔린다고 좋은 차는 아니다.
2. 현대차는 세팅이 80년 대로 후퇴하고 있다.
3. G80과 K9의 운동 성능은 넘사벽.
4. 현대차는 해외 경쟁력을 갖추려면 분발할 필요가 있다.
제일웃겼던게 아이오닉5N의 성능의 비결이 압도적인 타이어의 성능 이 ㅈㄹ
실상은 국내 순정인 피제로는 되려 모든성능을 다 끌어낼수 없어서 수출형에는 코르사 까지 마련했다는걸.
수치를 판단하는 잣대 자체가 주관적임.
즉 객관적인척 하면서 잣대가 주관적인 희안한 양반
어떤 중형차의 그 가속력은 쓰레기고 다른 중형차의 더 느린 가속력은 준수한 성능 뭐 이런식의 말장난..
수치를 판단하는 잣대 자체가 주관적임.
즉 객관적인척 하면서 잣대가 주관적인 희안한 양반
어떤 중형차의 그 가속력은 쓰레기고 다른 중형차의 더 느린 가속력은 준수한 성능 뭐 이런식의 말장난..
현기제가 후륜날리면 ?!
두줄로 설명끗 x.x;;
다만 오토뷰가 추구하는 <좋은차> 라는 기준은 잘 달리고 잘 서는 것이기 때문에 까이는 것이죠.
거기 기준
객관적인지표는
후륜차 esc끄고
어거지로 핸들 와리가리 마구털고 날려보기 인가여?
현 프로선수들한테 이론으로 털리니
일반인 기준 드립치던것도 했었죠?
제일웃겼던게 아이오닉5N의 성능의 비결이 압도적인 타이어의 성능 이 ㅈㄹ
실상은 국내 순정인 피제로는 되려 모든성능을 다 끌어낼수 없어서 수출형에는 코르사 까지 마련했다는걸.
현기 1.6터보 8단 미션이 제로백 7초대 찍자 하는말
그러면서 한여름에 터보차 쳐지는거 뻔히 알면서 특히 현기차 리뷰할땐 온도어쩌구 하면서 실제보다 제성능 안나온단 이런 소리는 또 안함 ㅋㅋㅋ
특정 성향(뭐 정치성향 회사성향 이딴거 말고;)을 가진 리뷰어들의 좋다고 하는 기준과
실제 소비자/시장에서의 평가(판매량 등)는 절대 비례하지 않는다는겁니다.
리뷰어가 좋다고 아무리 빨아봐야 실제로는 그냥저냥한 경우도 엄청 많고,
뭐 물렁하고 어쩌고 저쩌고 까봐야 실제로는 겁나게 잘 팔리는 경우도 많구요(대체적으로 도요타/렉서스).
유투버가 다 전문가도 아니고 전문가라 하더라도 선호회사차는 다 다른데 사심이 안들어갈수도 없고ㅎㅎ
유투버들 같은 수입차 평가한거보면 다 다름.
G90 GV80도 후지다하는데 현실은 유투버보고 차사는사람 없음ㅎㅎㅎ
자기성향 스타일 예산에 맞는차사서 타면됨
차량에 대한 평가는 구매자 입장에서 무조건 주관적일 수 밖에 없으니 고민 된다 싶으면 어떤 차량이든 간에 반드시 시승(기왕이면 2~3일 렌트)해 보시고 구매 하셔야 후회가 없습니다. 절대로 유튜브나 언론 매체를 시승기만 보고 간접시승 뇌피셜로 차량 구매해서 후회하는 일은 없어야 겠습니다.
얼마전 트레일블레이저 좋다고 빠는 리뷰는 진짜 저도 잠시나마 트블 오너 였지만 도저히 동의를 못하겠더군
제가 구매 했던 현기르삼쉐 모든 차량 중 가장 돈 값 못한다 싶은 차가 트블이었는데...속칭 예쁜쓰레기...
없죠 그냥참고만하세유 차살때 유툽보고
사는거 아니잖아요
고집불통 노교수 같은 느낌 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