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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2024.06.27 (목) 14:11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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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브리드 출력이라는게 표기된게 믿음이 안가는 경우도있어서
현기차 같은경우도 거의 엔진최대출력+모터최대출력에 근접한 수치던데
이게 어떻게 가능한지 의문인지라...
무슨이야기인지 알겠습니다. 어느정도는 그럴수도 있겠다 싶기도한데요
의문이드는게
엔진의 최대출력은 가솔린의경우 아무리 못해도 4천RPM이상? 정도는 되야 나오는걸로알고있는데
그에비해 모터는 그냥 초반에 최대출력이 나오고 이후 확 떨어지는데
모터가 보조라고해도 서로 다른 RPM으로 작동을 하는건가요? 그렇다면 출력이 이해는 되는데
동작되는 구조가 신기하네요...
제차의 경우 풀가속하면 150후반까지도 계속 모터가 개입함 이말은 엔진 회전수 많이 찍을때도 계속 돌아간다는 이야기니.
되려 회전수의 경우는 엔진보다 모터가 더 고속회전이 가능하니.
이 속도는 기존 2.0터보 엔진 240-235마력대하고 비슷한 성능임.
그냥 작정하고 밟으면 생각보다 잘나감. 거친 엔진소리가 별로여서 그렇지..
더럽게안나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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