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차가 추월차로로 들어갓어영
추월후 바로 빠져줍니다
실선인데도 바리 빠져줍니다
뒤따라오던 승용차가 무쟈게
화물차를 칭찬합니다
(화물차가 빨리 비켜주셔서요)
(배려양보에 감사)
///
이게 실선을 바라보는 현실적 시선;;;
///
만약 실선 끝나는 지점까지 가서
화물차가 그때서야 비켜주면
뒤따라가던 승용차가 오히려
욕을 합니다
(개놈시키 지랄한다꼬 실선 지키냐???)
///
는 중부내륙 타던
스팅어 오나의 시선 이엇네영 @.@
근데 대체로 38만 4천 km 이상
도로주행 마치면
저렇게 변합니다
실선/점선보다
교통흐름을 더 중요시하는...
터널 외에는 딱히 쓸모도 없어보이더만요
도로사정이 미국처럼 엄청 넓고 좋으면
인정하눈데 한국 도로는 차량대수에 비하야
도로사정이 열악합디다~
실선 이건 진챠 믄가 교통법이 현실에 맞게 재조정 되어야 할거 같아양
사고 나면 절대 넘어가면 안된다 생각해서 오히려 더 사거 난다하네여;,
그래서 터널도 요즘 점선으로 바꾸는 추세드라구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