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신차를 구입한 상태인데 차체도장에 기스도 많고 도장도 잘 안된 부분이 3군데 있습니다. 아마 차 나올면서 세차할때 닦거나 하면서 생긴거 같아요.
직영서비스센터에 가니 도장 잔기스들은 광택 내 줄수 있는데 100프로는 안되고 80,90프로 정도 살릴수 있다고 하네요.
근데 솔직히 개인사업하는 샵도 아니고 월급받고 하는 직원들이 얼마나 잘 해줄지 걱정이고 더 안좋아 질까봐 걱정되기도 하구요. 게다가 광택이 깍아내는 작업인데 새차에 이래야 한다는게 납득이 안갑니다.
그리고 도장 잘 안된곳들 역시 페인트를 바르거나 할거 같은데 이것 역시 티가 난다하니 납득이 안가구요.
그럼 이거 어떻게 해어 되는거냐 했더니 영원사원한테 얘기해서 주재원 불러 처리를 하라 합니다.
지금 몇일째 스트레스 받는데 어쨋든 내일 다시 얘기해서 주재원을 불러볼꺼구요.
어떻게 일이 진행이 안되면 소비자 보호원? 이나 경찰에 얘기해 볼까도 생각중입니다.
어떻게 일 처리하는게 좋을지 조언좀 부탁 드립니다...
현금3백디씨 안해주거던요. 중대건 아닌다음에아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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