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당근마켓을 이용하여 여러 물건을 판매했는데, 2월에 블루투스 이어폰 팔기 위해서 올렸는데 작동은 아무 이상 없었고 한 구매자가 구매하고 싶다고 해서 판매를 하였습니다.
근데 현재 지금 다시 그분이 당근마켓으로 문자보내더니 한쪽이 안된다고 저보고 만원 환불 해달라고 하네요. 구매한지 3달 지났고 심지어 그분이 검사도 안하고 한쪽만 착용하고 사용했다고 하던데 오늘 반대편으로 착용해봤는데 작동이 안된다고 해서 저보고 따지네요. 구매자가 만원 환불 해달라고 하는데 만원 환불해주는게 맞나요 아니면 환불 안해주는게 맞는지 답변 듣고 싶습니다.
그 때까지는 잘 되었다는 얘기잖아요
소비자 과실 해당사항 같은데 참....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