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속시 차량 왼쪽쏠림, 가속페달에서 발 떼면 회생제동 걸리면서 차가 오른쪽으로 붙는 증상으로
센터에 방문, 대차가 없는 관계로 4월 26일 재입고
(입고 시키기전에 타이어 교체 해도 동일해 용인에 얼라이먼트 맛집 방문, 사장님과 1시간넘게 동행
얼라이먼트 문제 아니라며 센터 입고 권유)
5월 8일 센터에서 얼라이먼트 잡고 엔지니어가 좀 괜찮아 진 것 같다고 얘기했다고 전화가 왔습니다
그러면서 제가 대차받은 i5를 다시 주실 수 있냐고 문의 함 이유를 물으니
전기차 대차 안해주면 입구를 막겠다는 고객이 있어서 회수 할 수 있냐고 물어봐서
9,10 수원 교육이라 나도 차를 써야한다 라고 말했고 6시전까지 연락주기로 함, 어드바이저 연락없어
전화하니까 증상 해결 되지 않았다면서 이틀동안 더 타라고 함
지금센터에서 해결 못할 것 같아서 더큰 센터로 보내서 보자고 함, 킬로수 늘어날 수 있다고 하길래
괜찮다고 했고 그러면서 대차 회수 관련 얘기를 해서 집에가는김에 일부러 센터에 들려 대차주고
제차를 찾아서 집에 왔습니다
(저도 서비스업이라 최대한 배려해서 행동했고 저는 타지역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센터와의 거리는 1시간정도 됩니다)
그러면서 5월 14일까지 그쪽센터 스케줄보고 연락주겠다 했고
16일 목요일까지 연락이 없어 센터에 전화를 했고 담당자 휴무라 다른 어드바이저에게 문의 후 연락준다고
했고 또 연락이 없어 다시 전화하니까 오늘까지 (16일) 연락 주겠다고 하고 또 연락이 없었습니다
17일 서비스센터 전화했는데 연결안됨, 대표번호 전화함, 죄송하단 말과 함께 오늘까지 연락준다고 해서
기다렸는데 5시가 넘도록 전화 안옴, 대표전화로 다시 전화함 그쪽에서도 연락갈 수 있게 조치 해준다고 하고
저도 센터에 5시에 전화를 했고 상담사는 또 연락준다고 했는데 5시 50분까지 연락이 없어
제가 다시 전화하니까 담당 어드바이저가 어제 전한테 연락을 했다고 하네요 저는 연락 받은적도 없는데;;
담당 어드바이저는 월요일에 출근을 한다고 했고 제가 월요일날 콜백 다시 없으면
가만 안두다고 으름장을 놓긴 놨는데 이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제 담당 어드바이저한테 세번인가 맡겼는데 맡길때마다 콜백이 없어서
제가 지금까지 10번가량 전화를 다시해서 통화가 됐는데
아 이제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미치겠네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고객센터 전화해서 팀장보고 전화하라고 할까요?
수리가 늦게되는 이해하지만 약속해놓고 지속적으로 어기니까 너무 화딱지가 나서 죽겠네요
센타장이랑 담판 지으시지요.
0/2000자